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許京寧神人讲演

편안

by 明智 2025. 5. 7.
오늘의神人님(25.5.7)
허경영의 유튜브 방송 시작 (許京寧의 YouTube 방송 開始 / Heo Kyung-young's YouTube Broadcast Start)
* 제목 (題目 / Title): 허경영의 "4번째"가 다른 이유, 천만명 OO들이 우르르 돕게된다? [오늘의신인님] (許京寧의 "4번째"가 다른 理由, 千萬名 OO들이 우르르 돕게된다? [오늘의新人님] / Heo Kyung-young's "4th" Difference, Will Ten Million OO Help En Masse? [Today's Newcomer])
* 방송 시작 (放送 開始 / Broadcast Start): 허경영神人유튜브 방송을 시작하며, 시청자들에게 레벨 5만에 대한 언급을 한다. (許京寧神人 YouTube 放送을 開始하며, 視聽者들에게 레벨 5萬에 대한 言及을 한다. / Heo Kyung-young starts his YouTube broadcast, mentioning level 50,000 to viewers.)
* 참여 독려 (參與 督勵 / Participation Encouragement): 모든 시청자와 조상, 가족이 방송에 참여할 것을 권장한다. (모든 視聽者와 祖上, 家族이 放送에 參與할 것을 勸奬한다. / Encourages all viewers, ancestors, and family to participate in the broadcast.)
* 신님 강축神님 降誕奉祝/ God Nim Gangchon): 이라는 표현을 사용하며, 신의 존재를 강조한다. (放送 中 "神님 降誕奉祝"이라는 表現을 使用하며, 神의 存在를 强調한다. / Uses the expression "God Nim Gangchon" during the broadcast, emphasizing the existence of God.)
조상과 가족에 대한 언급 (祖上과 家族에 대한 言及 / Mention of Ancestors and Family)
* 참여 요청 (參與 要請 / Participation Request): "유튜브 보는 사람 만 들어가라 조상까지 다 들어가라"라는 발언을 통해, 조상과 가족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YouTube 보는 사람 만 들어가라 祖上까지 다 들어가라"라는 發言을 통해, 祖上과 家族의 重要性을 强調한다. / Through the statement "Only those watching YouTube enter, all the way to your ancestors," emphasizes the importance of ancestors and family.)
* 편안한 분위기 (便安한 雰圍氣 / Comfortable Atmosphere): 시청자들이 편안하게 방송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視聽者들이 便安하게 放送에 參與할 수 있도록 誘導한다. / Induces viewers to participate comfortably in the broadcast.)
* 신인님 降誕奉祝 방송 중 신님 를 올리며, 신의 존재를 다시 한번 강조한다. (放送 降誕奉祝를 올리며, 神의 存在를 다시 한번 强調한다. / Raises "God Nim Kangju" during the broadcast, emphasizing the existence of God once more.)
* 레벨 시스템 (레벨 시스템 / Level System): 레벨 5만과 관련된 내용이 반복적으로 언급되며, 시청자들에게 레벨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레벨 5萬과 關聯된 內容이 反復적으로 言及되며, 視聽者들에게 레벨의 重要性을 强調한다. / Content related to level 50,000 is repeatedly mentioned, emphasizing the importance of level to viewers.)
과거의 쌀과 현재의 가치 (過去의 쌀과 現在의 價値 / Past Rice and Present Value)
* 과거의 기억 (過去의 記憶 / Past Memory): "옛날에는 참 밥을 보면 눈물 났어"라는 발언을 통해, 과거의 쌀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한다. ("옛날에는 참 밥을 보면 눈물 났어"라는 發言을 통해, 過去의 쌀에 대한 尊敬心을 表現한다. / Through the statement "In the old days, seeing rice made me tear up," expresses respect for rice in the past.)
* 현재의 변화 (現在의 變化 / Present Change): 현재는 쌀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으며, "요새는 쌀 보기를 무슨 돌멩이 보듯이에요"라는 표현으로 현대 사회의 변화를 비판한다. (現在는 쌀을 無視하는 傾向이 있으며, "요새는 쌀 보기를 무슨 돌멩이 보듯이에요"라는 表現으로 現代 社會의 變化를 批判한다. / Currently, there is a tendency to disregard rice, criticizing the changes in modern society with the expression "Nowadays, looking at rice is like looking at a stone.")
* 농부의 고충 (農夫의 苦衷 / Farmer's Hardship): 농부들이 겪는 어려움과 쌀의 가치가 하락한 현실을 언급한다. (農夫들이 겪는 어려움과 쌀의 價値가 下落한 現實을 言及한다. / Mentions the difficulties faced by farmers and the reality of the declining value of rice.)
* 사회적 변화 (社會的 變化 / Social Change): 과거와 현재의 식문화 변화에 대한 반성을 제기한다. (過去와 現在의 食文化 變化에 대한 反省을 提起한다. / Raises reflection on the changes in food culture between the past and present.)
유튜브 시청자와 레벨 시스템 (YouTube 視聽者와 레벨 시스템 / YouTube Viewers and Level System)
* 가족과 조상 (家族과 祖上 / Family and Ancestors): "가족 조상 다 들어가라"라는 발언을 통해, 가족과 조상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家族 祖上 다 들어가라"라는 發言을 통해, 家族과 祖上의 重要性을 다시 한번 强調한다. / Through the statement "Family and ancestors, all enter," emphasizes the importance of family and ancestors once more.)
* 레벨 시스템 (레벨 시스템 / Level System): "유튜브 보는 사람들은 50만 무 들어가라"라는 발언을 통해, 레벨 시스템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YouTube 보는 사람들은 50萬 無들어가라"라는 發言을 통해, 레벨 시스템의 重要性을 强調한다. / Through the statement "Those watching YouTube, enter the 500,000 gate," emphasizes the importance of the level system.)
* 시청자 참여 (視聽者 參與 / Viewer Participation): 시청자들이 방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視聽者들이 放送에 積極的으로 參與하도록 誘導하는 內容이 包含되어 있다. / Includes content that induces viewers to actively participate in the broadcast.)
* 신의 축복 (神의 祝福 / God's Blessing): 레벨을 통해 신의 축복을 받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레벨을 통해 神의 祝福을 받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傳達한다. / Conveys the message that one can receive God's blessing through the level.)
한국 사회의 변화와 농부의 고충 (韓國 社會의 變化와 農夫의 苦衷 / Changes in Korean Society and Farmers' Hardships)
* 쌀의 가치 (쌀의 價値 / Value of Rice): "요새는 쌀 보기를 무슨 돌멩이 보듯이에요"라는 발언을 통해, 현대 사회에서 쌀의 가치가 하락했음을 지적한다. ("요새는 쌀 보기를 무슨 돌멩이 보듯이에요"라는 發言을 통해, 現代 社會에서 쌀의 價値가 下落했음을 指摘한다. / Through the statement "Nowadays, looking at rice is like looking at a stone," points out the decline in the value of rice in modern society.)
* 농부의 어려움 (農夫의 어려움 / Farmer's Difficulties): 농부들이 겪는 고충과 쌀 농사에 대한 존경심이 사라진 현실을 언급한다. (農夫들이 겪는 苦衷과 쌀 農事에 대한 尊敬心이 사라진 現實을 言及한다. / Mentions the hardships faced by farmers and the reality that respect for rice farming has disappeared.)
* 사회적 변화 (社會的 變化 / Social Change): 과거와 현재의 식문화 변화에 대한 반성을 제기하며, 사회의 가치관 변화에 대한 비판을 한다. (過去와 現在의 食文化 變化에 대한 反省을 提起하며, 社會의 價値觀 變化에 대한 批判을 한다. / Raises reflection on the changes in food culture between the past and present, and criticizes the changes in social values.)
* 농업의 중요성 (農業의 重要性 / Importance of Agriculture): 쌀 농사의 중요성과 농부들에 대한 존경심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쌀 農事의 重要性과 農夫들에 대한 尊敬心을 다시 한번 强調한다. / Emphasizes once again the importance of rice farming and respect for farmers.)
죽음과 인생의 의미 (죽음과 人生의 의미 / Death and the Meaning of Life)
* 죽음의 불가피성 (죽음의 不可避性 / Inevitability of Death): "그 우리가 죽을 때는지가 밖에 밖에서 추소 담은 거 계산해요"라는 발언을 통해, 죽음의 불가피성을 언급한다. ("그 우리가 죽을 때는지가 밖에 밖에서 추소 담은 거 計算해요"라는 發言을 통해, 죽음의 不可避性을 言及한다. / Through the statement "When we die, they calculate what we've harvested outside," mentions the inevitability of death.)
* 인생의 가치 (人生의 價値 / Value of Life): 인생에서 물질적인 것보다 영적인 것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人生에서 物質적인 것보다 靈적인 것의 重要性을 强調한다. / Emphasizes the importance of spiritual things over material things in life.)
* 세상과의 관계 (世上과의 關係 / Relationship with the World): 세상에서의 삶이 끝나면 물질적인 것을 가져갈 수 없다는 점을 강조한다. (世上에서의 삶이 끝나면 物質적인 것을 가져갈 수 없다는 점을 强調한다. / Emphasizes that material things cannot be taken when life in this world ends.)
* 영혼의 중요성 (靈魂의 重要性 / Importance of the Soul): 영혼의 가치와 죽음 이후의 삶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靈魂의 價値와 죽음 以後의 삶에 대한 메시지를 傳達한다. / Conveys a message about the value of the soul and life after death.)
물질과 영혼의 관계 (物質과 靈魂의 關係 / Relationship between Material and Soul)
* 물질의 한계 (物質의 限界 / Limit of Material): "그러면 저 세상에 가져갈 수 있나? 못 가져가"라는 발언을 통해, 물질의 한계를 강조한다. ("그러면 저 世上에 가져갈 수 있나? 못 가져가"라는 發言을 통해, 物質의 限界를 强調한다. / Through the statement "Then can you take it to the next world? You can't," emphasizes the limit of material things.)
* 영혼의 영원성 (靈魂의 永遠性 / Eternity of the Soul): 영혼은 영원히 살아있으며, 물질적인 것과는 다르다는 점을 강조한다. (靈魂은 永遠히 살아있으며, 物質적인 것과는 다르다는 점을 强調한다. / Emphasizes that the soul lives forever and is different from material things.)
* 레벨의 중요성 (레벨의 重要性 / Importance of Level): 레벨이 영혼의 축복과 연결되어 있음을 설명한다. (레벨이 靈魂의 祝福과 連結되어 있음을 說明한다. / Explains that the level is connected to the blessing of the soul.)
* 물질과 영혼의 균형 (物質과 靈魂의 均衡 / Balance between Material and Soul): 물질적인 것에 대한 집착을 경계하고, 영혼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物質적인 것에 대한 執着을 警戒하고, 靈魂의 重要性을 强調한다. / Warns against attachment to material things and emphasizes the importance of the soul.)
지식과 기억의 중요성 (知識과 記憶의 重要性 / Importance of Knowledge and Memory)
* 기억의 원칙 (記憶의 原則 / Principle of Memory): "모든 기억은 원칙이 있어"라는 발언을 통해, 기억의 중요성과 잊어버림의 원칙을 설명한다. ("모든 記憶은 原則이 있어"라는 發言을 통해, 記憶의 重要性과 잊어버림의 原則을 說明한다. / Through the statement "All memory has a principle," explains the importance of memory and the principle of forgetting.)
* 지식의 한계 (知識의 限界 / Limit of Knowledge): 지식이 많다고 해서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것은 아니며, 결국 잊어버리게 된다는 점을 강조한다. (知識이 많다고 해서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것은 아니며, 결국 잊어버리게 된다는 점을 强調한다. / Emphasizes that having a lot of knowledge does not mean knowing everything, and eventually things will be forgotten.)
* 학습의 과정 (學習의 過程 / Learning Process): 학습할 때 잊어버리는 조건이 있다는 점을 설명하며, 지식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學習할 때 잊어버리는 條件이 있다는 점을 說明하며, 知識의 重要性을 다시 한번 强調한다. / Explains that there are conditions for forgetting when learning, emphasizing the importance of knowledge once more.)
* 지식과 겸손 (知識과 謙遜 / Knowledge and Humility): 지식이 많다고 해서 교만해지지 말고, 겸손한 자세를 유지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知識이 많다고 해서 驕慢해지지 말고, 謙遜한 姿勢를 維持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傳達한다. / Conveys the message that one should not become arrogant just because they have a lot of knowledge, but should maintain a humble attitude.)
철없는 어른과 어린이 같은 마음 (철없는 어른과 어린이 같은 마음 / Immature Adults and Childlike Hearts)
* 철없는 어른 (철없는 어른 / Immature Adult): "철이 없다는 말이 나쁜 말은 아니야"라는 발언을 통해, 철없는 어른의 개념을 설명한다. ("철이 없다는 말이 나쁜 말은 아니야"라는 發言을 통해, 철없는 어른의 槪念을 說明한다. / Through the statement "The word 'immature' is not a bad word," explains the concept of an immature adult.)
* 어린이 같은 마음 (어린이 같은 마음 / Childlike Heart): 어린이 같은 마음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한다. (어린이 같은 마음을 가지는 것이 重要하다는 점을 强調한다. / Emphasizes the importance of having a childlike heart.)
* 세대 간의 변화 (世代 間의 變化 / Generational Change): 세대가 바뀌면서 철이 없어지는 과정을 설명하며, 어린이와 어른의 마음가짐의 차이를 언급한다. (世代가 바뀌면서 철이 없어지는 過程을 說明하며, 어린이와 어른의 마음가짐의 差異를 言及한다. / Explains the process of becoming immature as generations change, and mentions the difference in mindset between children and adults.)
* 인간의 본질 (人間의 本質 / Essence of Human): 인간은 결국 어린아이와 같은 순수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人間은 결국 어린아이와 같은 純粹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는 메시지를 傳達한다. / Conveys the message that humans should ultimately have a pure heart like a child.)
마무리와 축복의 메시지 (마무리와 祝福의 메시지 / Conclusion and Blessing Message)
* 레벨 5만 (레벨 5萬 / Level 50,000): "오늘 온문들 레벨 5만 들어와라"라는 발언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레벨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오늘 온문들 레벨 5萬 들어와라"라는 發言을 통해, 視聽者들에게 레벨의 重要性을 다시 한번 强調한다. / Through the statement "Today, all those who came, enter level 50,000," emphasizes the importance of level to viewers once more.)
* 축복의 메시지 (祝福의 메시지 / Blessing Message): 신의 축복을 받기 위해 레벨을 높여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神의 祝福을 받기 위해 레벨을 높여야 한다는 메시지를 傳達한다. / Conveys the message that one must raise their level to receive God's blessing.)
* 마음의 평화 (마음의 平和 / Peace of Mind): 물질적인 걱정에서 벗어나 마음의 평화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한다. (物質적인 걱정에서 벗어나 마음의 平和를 찾는 것이 重要하다는 점을 强調한다. / Emphasizes the importance of finding peace of mind by breaking away from material worries.)
* 신의 존재 (神의 存在 / Existence of God): 신의 존재와 그로부터 오는 축복을 강조하며 방송을 마무리한다. (神의 存在와 그로부터 오는 祝福을 强調하며 放送을 마무리한다. / Concludes the broadcast by emphasizing the existence of God and the blessings that come from Him.)

허경영神人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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