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토요강연 1262회 (2020.12.19)
그러니까 말하자면 의사가.. 내가 이걸 이야기 하는 이유를 여러분들이 잘 알아야 돼. 의사가 파업을 하고 있어. 파업하고 있다 이 말이야. 그러면 이 우리 정치인들은 의사파업을 이용하는 거야. 때는 이때다. "의사들이 파업을 하네? 야 우리 지지자를 만들자." 그러면 어떻게 해? 어떻게 해야 돼? 아니 의사가 파업을 하는데 자기하고 아무 관련이 없는데 저 많은 사람을 자기 지지자로 그 의사파업 하나 하는 것 때문에 만들어버려. 그게 정치인들이야. 의사가 파업할 때는 간호원 편을 들어. "간호원들이 고생한다. 의사도 없는데. 간호원들은 정말 고생이 많다." 이래버려. 하하하. 전국에 간호원들이 "저거 정치인들 말이 맞다." 패가 갈라져 버려. 맞아? 안 맞아? 그러면 교묘하게 의사가 파업하는 찰나에 간호원들을 흡수해 버려. 무슨 말인지 이해가죠? 철도파업을 딱 하니까 그동안 돌고 있는 철도기관사들을 싹 동원해 가지고 그 사람들에게 직장을 주면서 그 비철도인 그 기술.. 물러난 사람들의 표를 싹쓸이해 버려. 무슨 말이냐면 의사가 파업하면 이 의사의 맨 숫자는 간호원보다 훨씬 적어. 맞아? 안 맞아? 그럴 때는 지도자가 간호원들이 고생 많다. 이래버리며 그 자기 편에 안 들었던 간호원들이 그 사람 편이 되어 버려. 의사만 배제 되는 거야. 이 파시즘이라는 거는 이 파시즘 독재는 특수한 전법을 써요. 국민을 분열시키는 귀재들이야. 국민들이 불만이 딱 있으면 그 불만 반대세력을 졸지에 귀합해 버려. 무슨 말인지 이해 가죠?
그러니까 지금 우리 국민들이 이상한 일에 말려들어 있어. 내가 지금 하는 말을 내가 함부로 뭐라 말을 할 순 없지만 여러분들이 내 이 강의를 잘 들어야 여러분들의 미래가 밝아져요. 그래서 선전선동에 귀재들이 날뛰고 있어. 조심해야 돼. 허경영이가 나타나는데 장애 요소들이 있단 말이야. 이 한반도에서 허경영이가 나타나야만 코로나도 해결되고, 경제도 해결되고, 안보도 해결되고, 다 가정문제, 도덕,교육, 어린애들 건강, 다 해결돼. (박수) 그래서 이 지금 현재 이런 스키즈 파시즘이라 그래. 스키즈 파시즘. 이 스키즈 파시즘이라는 이런 것이 우리나라에 지금 도달했어. 그래서 내가 허경영이가 등장하면 허경영이 한국에 등장할 때 이런 여러 가지 우리나라의 문제 있는 것들이 정리가 돼. 그래서 내가 나온 거예요. 여러분들은 한국이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첫째 허경영이가 나타나야 돼. (박수)
허경영 토요강연 1262회 (2020.12.19)
그러니까 말하자면 의사가.. 내가 이걸 이야기 하는 이유를 여러분들이 잘 알아야 돼. 의사가 파업을 하고 있어. 파업하고 있다 이 말이야. 그러면 이 우리 정치인들은 의사파업을 이용하는 거야. 때는 이때다. "의사들이 파업을 하네? 야 우리 지지자를 만들자." 그러면 어떻게 해? 어떻게 해야 돼? 아니 의사가 파업을 하는데 자기하고 아무 관련이 없는데 저 많은 사람을 자기 지지자로 그 의사파업 하나 하는 것 때문에 만들어버려. 그게 정치인들이야. 의사가 파업할 때는 간호원 편을 들어. "간호원들이 고생한다. 의사도 없는데. 간호원들은 정말 고생이 많다." 이래버려. 하하하. 전국에 간호원들이 "저거 정치인들 말이 맞다." 패가 갈라져 버려. 맞아? 안 맞아? 그러면 교묘하게 의사가 파업하는 찰나에 간호원들을 흡수해 버려. 무슨 말인지 이해가죠? 철도파업을 딱 하니까 그동안 돌고 있는 철도기관사들을 싹 동원해 가지고 그 사람들에게 직장을 주면서 그 비철도인 그 기술.. 물러난 사람들의 표를 싹쓸이해 버려. 무슨 말이냐면 의사가 파업하면 이 의사의 맨 숫자는 간호원보다 훨씬 적어. 맞아? 안 맞아? 그럴 때는 지도자가 간호원들이 고생 많다. 이래버리며 그 자기 편에 안 들었던 간호원들이 그 사람 편이 되어 버려. 의사만 배제 되는 거야. 이 파시즘이라는 거는 이 파시즘 독재는 특수한 전법을 써요. 국민을 분열시키는 귀재들이야. 국민들이 불만이 딱 있으면 그 불만 반대세력을 졸지에 귀합해 버려. 무슨 말인지 이해 가죠?
그러니까 지금 우리 국민들이 이상한 일에 말려들어 있어. 내가 지금 하는 말을 내가 함부로 뭐라 말을 할 순 없지만 여러분들이 내 이 강의를 잘 들어야 여러분들의 미래가 밝아져요. 그래서 선전선동에 귀재들이 날뛰고 있어. 조심해야 돼. 허경영이가 나타나는데 장애 요소들이 있단 말이야. 이 한반도에서 허경영이가 나타나야만 코로나도 해결되고, 경제도 해결되고, 안보도 해결되고, 다 가정문제, 도덕,교육, 어린애들 건강, 다 해결돼. (박수) 그래서 이 지금 현재 이런 스키즈 파시즘이라 그래. 스키즈 파시즘. 이 스키즈 파시즘이라는 이런 것이 우리나라에 지금 도달했어. 그래서 내가 허경영이가 등장하면 허경영이 한국에 등장할 때 이런 여러 가지 우리나라의 문제 있는 것들이 정리가 돼. 그래서 내가 나온 거예요. 여러분들은 한국이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첫째 허경영이가 나타나야 돼. (박수)
眞人 宮(궁)上根機(상근기)險難(험난)試驗(시험)卒業(졸업)待機(대기)宗敎(종교)仲媒(중매)方便(방편)新郞(신랑)本體(본체)神人(신인)謁
見(알현)爲(위)初臨(초림)豫首(예수)瘠薄(척박)
猶太(유태)再臨(재림)人體(인체)模襲(모습)
地球(지구)核(핵)完璧(완벽)風水(풍수)韓半島(한반도)完成(완성)日本(일본)統一(통일)亞細亞(아세아)太平洋(태평양)地上(지상)最大(최대)目標(목표)世界統一(세계통일)千萬(천만)所出(소출)審判(심판)末世(말세)淺薄(천박)他人(타인)凶(흉)非難(비난)神人(신인)高潔(고결)高貴(고귀)高尙(고상)高邁(고매)本(본)隣(린)四朗(사랑)奉仕(봉사)質問(질문)胸(흉)心臟(심장)工夫(공부)記錄(기록)他人(타인)配慮(배려)交際(교제)眞情(진정)親舊(친구)每日(매일)生日(생일)理由(이유)攝理(섭리)
相當(상당)難解(난해)
創發成(창발성)足寒傷心(족한상심)
人怨傷國(인원상국)
大衆(대중)民心(민심)管理(관리)創意(창의)腦(뇌)賭博(도박)逆謀(역모)復讐(복수)發想(발상)發作(발작)重大(중대)使命(사명)計算(계산)人氣(인기)腦(뇌)家難(가난)無料(무료)給食(급식)老人(노인)慾心(욕심)頭痛(두통)醫師(의사)抛棄(포기)奉仕(봉사)自尊心(자존심)日本(일본)植民地(식민지)印朱(인주)圖章(도장)蘇聯(소련)中國(중국)美國(미국)原子彈(원자탄)共榮(공영)先進國(선진국)黃土(황토)常任(상임)聯合(연합)核武器(무기)合邦(합방)浮上(부상)獨(독)島(도)伽倻(가야)新羅(신라)族譜(족보)白濟(백제)視野(시야)同盟(동맹)倦怠期(권태기)丈家(장가)純粹(순수)僞(위)謀襲(모습)聯想(연상)
每日(매일)生日(생일)人事(인사)始作(시작)複雜(복잡) 허경영神人
□十二緣起:무명,행,식, 명색,육입,촉, 수,애,취, 유,생,노사
첫째, 무명은 진리를 모르는 어리석음의 근본인 무지를 말한다.
둘째, 행은 우리가 짓는 모든 업보를 뜻한다.
셋째, 식은 인식 주관으로서의 6식(識)이다.
6식은 여섯 가지 인식 작용을 뜻하며, 안(眼), 이(耳), 비(鼻), 설(舌), 신(身),
의(意)이라는 6근(根)에 의존하여 각각 색(色), 성(聲), 향(香), 미(味), 촉(觸),
법(法)이라는 6경(境)을 지각하는 안식(眼識), 이식(耳識), 비식(鼻識), 설식(舌識),
신식(身識), 의식(意識)을 말한다.
넷째, 명색은 정신을 명(名)이라 하고, 형체가 있는 물질 또는 신체를
색(色)이라 한다.
다섯째, 육입(六入)은 안, 이, 비, 설, 신, 의 6근을 말한다.
여섯째, 촉은 감각과 지각 등의 성립 조건인 6근, 6경, 6식 등이 만나서 생겨나
는 것이다.
일곱째, 수는 6근, 6경, 6식 등이 만나서 촉을 이루고, 그 후에 생기는 고통,
쾌락 등의 느낌을 말한다.
여덟째, 애는 욕망의 만족을 바라는 욕구와 열망,
갈애 등을 말한다.
아홉째, 취는 자기가 소유하고 싶어하는 집착을 말한다.
열째, 유는 윤회하는 중생의 생존계로서 3界(욕계,색계,무색계) 25유(有)를
33층 하늘을 말한다.
열한째, 생은 중생이 어떤 부류의 세계에 태어나는 것을 말한다.
열두째, 노사는 태어난 뒤에 차츰 늙어서 죽는 것으로서 중생의 모든
고통을 대표한다
●제1385회:옛날 삼강오륜:삼강인 군위신강(君爲臣綱)
부위자강(父爲子綱) 부위부강(夫爲婦綱)중
(부위부강(夫爲婦綱)은 버려야 합니다)
오강이 맞습니다(오륜은 종전과 동일)
♣五綱오강
1.神爲人綱신위인강
2.師爲弟綱사위제강
3.道爲德綱도위덕강
4.君爲臣綱군위신강
5.父爲子綱부위자강
♣五倫오륜
1.君臣有義군신유의(義)
2.父子有親부자유친(親)
3.夫婦有別부부유별(別)
4.朋友有信붕우유신(信)
5.長幼有序장유유서(序)
□十二緣起:무명,행,식, 명색,육입,촉, 수,애,취, 유,생,노사
첫째, 무명은 진리를 모르는 어리석음의 근본인 무지를 말한다.
둘째, 행은 우리가 짓는 모든 업보를 뜻한다.
셋째, 식은 인식 주관으로서의 6식(識)이다.
6식은 여섯 가지 인식 작용을 뜻하며, 안(眼), 이(耳), 비(鼻), 설(舌), 신(身),
의(意)이라는 6근(根)에 의존하여 각각 색(色), 성(聲), 향(香), 미(味), 촉(觸),
법(法)이라는 6경(境)을 지각하는 안식(眼識), 이식(耳識), 비식(鼻識), 설식(舌識),
신식(身識), 의식(意識)을 말한다.
넷째, 명색은 정신을 명(名)이라 하고, 형체가 있는 물질 또는 신체를
색(色)이라 한다.
다섯째, 육입(六入)은 안, 이, 비, 설, 신, 의 6근을 말한다.
여섯째, 촉은 감각과 지각 등의 성립 조건인 6근, 6경, 6식 등이 만나서 생겨나
는 것이다.
일곱째, 수는 6근, 6경, 6식 등이 만나서 촉을 이루고, 그 후에 생기는 고통,
쾌락 등의 느낌을 말한다.
여덟째, 애는 욕망의 만족을 바라는 욕구와 열망,
갈애 등을 말한다.
아홉째, 취는 자기가 소유하고 싶어하는 집착을 말한다.
열째, 유는 윤회하는 중생의 생존계로서 3界(욕계,색계,무색계) 25유(有)를
33층 하늘을 말한다.
열한째, 생은 중생이 어떤 부류의 세계에 태어나는 것을 말한다.
열두째, 노사는 태어난 뒤에 차츰 늙어서 죽는 것으로서 중생의 모든
고통을 대표한다
晋始皇帝(진시황제)統一(통일)全體(전체)生命(생명)延長(연장)最初(최초)牆(장)墻(장)距離(거리)釜山(부산)宮殿(궁전)阿房宮(아방궁)四覽(사람)萬里長城(만리장성)音樂(음악)感想(감상)往復(왕복)麥(맥)冬(동)根(근)冷(냉)氷(빙)
紫禁城(자금성)只今(지금)丈家(장가)職場(직장)比較(비교)熱心(열심)房(방)奮發(분발)類似(유사)萬里長天(만리장천)時間(시간)總團長(총단장)宏壯(굉장)全部(전부)上昇(상승)點數(점수)繼續(계속)許京寧神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