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許京寧神人讲演

오늘의신인님

by 明智 2024. 8. 2.
오늘의神人님(24.8.2)
氣候(기후)呼吸(호흡)靑瓦臺(청와대)明堂(명당)世界皇帝宮 販促物(판촉물)停止(정지)權利(권리)鑛泉(광천)脈搏(맥박)心臟(심장)自律(자율)神經(신경)主導(주도)睡眠(수면)自動(자동)
迅速(신속)他律(타율)暫(잠)對話(대화)統制(통제)受動態(수동태)能動態 善惡果 胸 派出所(파출소) 生命樹(수):心臟(심장)消化(소화)飮酒(음주)大腸(대장)胃癌(위암)子息不安(불안)每日(매일)妻(처)電鐵(전철)接對(접대)應接(응접)接近(접근)待機(대기)家庭(가정)財數(재수)時期(시기)猜忌(시기)輪廻(윤회)弟子(제자)兄弟(형제)福(복)面前(면전)悲慘(비참)謁見 諸精神 千萬名 銘心(명심)洗濯(세탁)衣服(의복)服裝(복장)醬(장)日曜(일요)正答(정답)

始作(시작)創造(창조)想像(상상)覽(람)犬(견)狗(구)創造(창조)種子(종자)蘖窟(얼굴)成功(성공)現實(현실) 요셉夢(몽)想像(상상)解夢(해몽)야곱慾心(욕심)
宏壯 異常 平凡 特徵 財閥 特殊 特秀(특수)
旱(한)爆發(폭발)鑛泉(광천)繼續(계속)水壓(수압)想像 現實 魔鬼 試驗 監獄 膳物(선물)
靜肅(정숙)肅然(숙연)總理(총리)苦難(고난)不滿(불만)解夢(해몽)皇帝(황제)有名(유명)餠(병)
酒(주)繼續(계속)抛棄(포기)
患難(환난)苦難(고난)忍耐(인내)鍊鍛(연단)
素望(소망)成功(성공)財物(재물)權勢(권세)시ㅣ四朗사랑天國(천국)
稅金(세금)想像(상상)癌細胞(세포)治癒(치유)治療(치료)亡(망) 肯定(긍정)創意(창의)必要(필요)鷄(계)병아리雛(추)募集(모집)모을募(모)宇宙旅行(여행)啓示(계시)機會(기회)警告(경고)解決(해결)提示(제시)狂(광)豫言(예언)殊常수상 拍手 萬病通治(통치)憂鬱(우울)症(증)操心(조심)後援(후원)援(원)助(조)허경영神人



【 오늘의신인님 】생명 나무의 비밀과 자기 삶을 창조하는 방법은! 2024.08.03  (30분 43초)

00:00
아니 내 만나러 천 명은 와야지 그래. 그렇게 눈치 코치가 없어. 반갑습니다. 오늘 날씨가 오락가락 안 왔나? 비가 왔다고? 어느 쪽에서 왔노? 비가 왔어? 레벨 10무 들어가라. 소나기가 오락가락할 때 온 사람은 레벨이 10무가 5무가 더 올라가. 알았죠? 날씨가 맑은 날은 5무 비가 많이 오는 날은 15무. 알았죠? 아이고 땡 잡았다. 아주 하늘궁은 날씨 좋으면 공기 좋고 전망이 좋죠? 여기 있다가 내가 시내를 한 번씩 볼일 보러 가잖아? 숨이 막혀 숨이 막혀. 어떻게 사는지 모르겠어. 엄청 공기가 안 좋아. 아니 청와대에 있는 데를 가 봤는데 거기도 공기가 안 좋아. 그래서 세검정으로 해서 하늘궁을 오니까 숨쉬기 공기가 좋은 거야. 그러니까 거기는 명당이 아니라 그냥 터가 안 좋아.

01:31
내가 이렇게 가 보면 알거든. 문제가 많아. 근데 하늘궁 오면은 그냥 세계 황제국이야. 아주 좋아. 뭐를 또 벌써 나는 매일 강의를 한 개씩은 해 줘야 되잖아? 근데 내가 메모한 건 없어. 하여튼 여러분들은 호흡을 할 때. 이거 누가 들고 왔노? 그 옆에 있는 걸 가져오지 않고 한쪽으로 있는 걸 가져오지 않고 옛날 걸 가지고 왔어. 호흡을 할 때 여러분들 내가 숨을 쉬어야 되겠다고 쉬나 모르고 쉬나? 그럼 잠잘 때 다 죽어 버리게? 잠잘 때도 숨 쉬죠? 그래 그게 자동으로 쓰게 돼 있어. 밤에 깊이 잠들어도 심장도 뛰고 호흡도 하죠? 그런데 심장도 빨리 뛰고 호흡도 하는데 그거를 여러분들은 스톱할 권리가 있나 없나? 없어요.

02:59
여러분들은 정말 이렇게 공기 좋은 데 와서 맑은 땅속에서 하늘에서 주는 물이야. 광천수 먹고 맑은 공기 마시고 또 신인이 안 나올 수도 있어. 백궁에서 안 올 수도 있잖아? 천날만날 기다려도 내가 나오나? 안 나올 수 있지? 근데 말고 아니지. 놔 둬 놔 둬. 그거 갖다 놔. 하여튼 그대로 천날만날 해도 맥박은 뛰죠? 심장은 또 호흡은 하죠? 근데 잠자는 사이도 심장은 뛰어. 그죠? 그런데 갑자기 자다가 심장이 안 뛰고 간 사람이 있어 없어? 갑자기 가죠? 이렇게 자연적으로 여러분들은 숨을 쉬게 돼 있고 자연적으로 잠을 자면서도 심장은 뛰게 돼 있어.

04:05
이게 무슨 신경이야? 자율신경 자율신경. 그런데 요 호흡을 좀 천천히 할 수도 있지? 이게 몸은 자율신경이 호흡을 주도하고 있어 잠을 잘 때도. 근데 눈 떴을 때는 이놈의 호흡을 내가 저 먼지가 많네. 그럼 내가 한참 호흡을 안 해야 되겠다. 그럼 우리는 멈출 수 있나 없나? 있지? 그건 무슨 신경이야? 그거는 무슨 신경이야? 아니 자율신경이 잠잘 때도 호흡을 하잖아? 심장도 뛰는데 이거를 우리가 브레이크를 걸 수가 있어. 그래 안 그래? 브레이크 걸 수 있죠? 그러면 자동으로 호흡 하는 건 하늘이 준 거야. 근데 여러분이 수동으로 숨을 안 쉴 수도 있어요. 타율신경이야. 알았죠? 여러분이 그냥 아 나 저 먼지가 많으니까 여기는 숨을 안 쉬고 여기는 하늘궁이네. 숨 좀 많이 쉬어야 되겠다. 이렇게 할 수 있지?

05:10
이렇게 빨리 쉴 수도 있고 느리게 쉴 수도 있는 타율신경과 안 쉬어도 지절로 숨이 쉬어지는 자율신경이 있다 이 말이야. 있는데 우리는 자율신경에만 맡겨 버리면 될 때도 있고 또 타율적으로 쉬어야 될 때도 있어. 공사판에서 먼지 나는 데 있는 사람은 잠시 숨을 적게 쉴 수도 있잖아? 통제할 수 있지? 이거는 우리가 타율신경이라고 그래. 알았죠? 근데 이 하늘궁에 와서는 숨을 멎을 이유가 있나? 아니 광화문에 가니까 버스가 행진을 가니까 엄청 냄새가 나. 그럴 때 또 숨을 스톱 한참. 숨도 마음대로 못 쉬어. 이건 타율신경이 지배하는 거야. 근데 공기 좋은 데 가서 어떤 사람하고 대화하면 내가 숨을 쉬고 있는지 안 쉬고 있는지 전혀 몰라. 그래 안 그래?

06:07
그때는 숨을 놓아 버려. 근데도 내가 살아 있어. 그래 안 그래? 근데 공기 좋은 데 보면 내가 의식적으로 숨을 통제해야 돼. 그죠? 요건 수동태야. 알았죠? 그래서 호흡이 능동태와 수동태, 자율신경과 타율신경에서 우리는 인체를 통제하고 있단 말이야. 알았지? 그러면은 공기 좋은 하늘궁에 오면은 호흡은 그렇다 치자. 우리의 선과 악도 통제해야 되겠지? 가만 놔두면 우리는 어떻게 돼? 에덴 동산이야. 따먹고 싶은 게 너무 많아. 과일이 주렁주렁 열려 있어. 인체가 에덴 동산이라 그랬지? 이게 동산 중앙이 가슴이야. 요 가슴에 선과 악의 나무를 갖다 놨다.

07:00
그런데 저기 돈이 한 보따리 떨어져 있어. 이거를 줏을까 말까 줏을까 이게 선악과를 따먹을까 말까 하는 거지? 그래 안 그래? 그렇잖아? 줏어서 파출소 갖다 줄까 집으로 가져갈까? 이런 걸 망설이는 거야 사람이. 그럴 수 있지? 그래서 선악과가 어디에 있어? 마음속에 우리 가슴에 선악과를 가지고. 여기는 선악과가 있고 심장은 생명나무야. 이쪽에 양심은 선악과고 심장은 생명나무가 뛰잖아? 그지? 그러니까 요걸 내가 술을 막 퍼 마시면 생명나무를 따먹는 거야. 그래 그래. 막 내가 막 설탕을 막 먹고 맛있는 걸 너무 많이 먹으면 나는 생명나무를 따먹는 거야.

07:47
여러분 매일 생명나무 따먹고 있는 사람 많지? 아니 마누라가 밥해 놓고 있는데 술 퍼 마시고 집에 늦게 들어오면 그 사람이 생명나무 따먹었어 안 따먹었어? 지 목숨 짤라 먹고 온 거야. 그죠? 여 같은 7시에 와서 같이 밥을 먹고 오순도순 대화를 해야 소화가 잘될 거 아니야? 당신은 술 퍼 마시고 12시 오면 나는 밥 먹은 것 같아 안 먹은 것 같아? 그걸 먹었다고 쳐 봐. 소화가 됐겠어? 대장암이 걸려 위암이 걸려. 밥상머리에 앉아 가지고 남편 기다린 여자들이 위암이 걸려요. 먹어도 걸리고 안 먹어도 걸려. 그래 안 그래? 그러니까 지 생명나무 술 퍼 마셔서 따먹어 마누라 생명나무 따먹어. 그래 안 그래?

08:35
또 아버지가 늦게 오니까 자식들이 불안하네. 그래 그래. 야 느그 아버지한테 전화 한번 해 봐라. 아들 보고 이러면 아버지 아들이 불안하지 아버지가 왜 안 들어오시나? 그러지? 그 온 집안 식구 소화불량 걸려. 대장암 위암 그죠 ?그러니까 여러분은 매일 생명나무를 밥 먹듯이 따먹어. 어머 이렇게 내가 가면은 우리 마누라가 신경 쓰겠다. 여보 내가 가다가 버스가 빵꾸 나서 지금 전철로 갈아타는 중이야. 전화해 줘야지. 그래 안 그래? 그럼 밥은 좀 먼저 먹어라. 내가 가서 먹을 이러면 불안하지가 않잖아? 심장병 안 걸리고 위장병 안 걸리잖아? 이거는 남 생각을 티끌만도 안 하고 지가 뭐 바빴다는 둥 접대하고 왔는데 말이 많다는 둥 이래 싸면 집에 있는 사람은 접대 하는지 뭘 하는지 얄 게 뭐야? 그럴 수 있죠?

09:30
이래서 남의 생명나무를 매일 우리는 꺾어 먹고 있어. 알았죠? 그렇게 안 해야 되겠지? 알겠죠? 그러니까 이 선악과를 따먹지도 말아야 되겠고 생명나무도 따먹지 말아야 돼. 그죠? 마누라가 기다리다가 화병이 걸리거나 심장병에 걸리거나 위암이 걸리면 내 심장도 망가지는 거야. 나중에 업고 막 병원에 가야 되고 막. 그래 안 그래? 뺑이 치는 거야. 나중에 같이 죽는 거야. 알았죠? 하늘궁에 온 것은 우리가 정말 가족을 잘해 주려고 오는 거야. 가족들 집안 식구들 전부 구제해 주러 왔죠? 전부 천국 보내 주러 왔죠?

10:19
그런데 다윗이나 아브라함이나 이삭이나 모세는 재수가 없는 사람들이야. 왜 재수가 없죠? 3천 4천 년 늦게 태어났으면 내를 만나서 천국 가잖아? 그 사람들이 지금 하늘궁 오기가 어렵지? 이제 여기 와 있는 사람이 있어. 그러나 시기적으로 보면 그때 태어난 사람들은 나를 볼 수가 없는 거야. 그래 안 그래? 그래 나 만나려고 윤회해 가지고 온 사람이 여기 보면 베드로도 있고 다 있어요. 다 있죠? 12제자 다 와 있어. 알겠죠? 이런 식으로 우리는 나를 만나 하늘궁에 와서 지금 2023년 전에 와 가지고 여기서 내 만나는 사람들이 복이 있지. 아브라함이 복이 있나 여러분만큼? 면전에서 신인을 보고 있네.

11:16
아브라함 보면 니 외아들을 죽여라. 너 100살이된 아들을 죽여라 그러니까 죽이는 시늉하죠? 근데 지금 내가 죽이라고 그러면 여러분 죽이겠나? 아이고 신인님 봐 주세요 그냥. 그러지? 그때는 안 보이니까 아브라함이 얼마나 놀랬겠어? 너 안 죽이면 알아서 해라 이러니까 놀랐겠죠? 그때 그 사람들은 비참한 거야. 여러분들이 지금 눈만 떠서 시간만 나면 신인님 만나잖아? 그래 안 그래? 그런데 여기 만 명이 안 모였다. 제 정신들인가? 그러니까 여러분들이 많이 안 알렸다 이 소리야. 알았죠? 그래도 천국 갈 사람들을 기차고 배처럼 끌고 와 전부. 알았죠? 천만 명을 빨리 해야 될 거 아니야? 알았죠? 내가 뭐 어데다 원고를 놔뒸는지 모르지만 원고 있으나 마나 재밌는 이야기야. 알았죠?

12:29
이 이야기를 명심해야 돼. 그래서 여러분은 시기를 잘 타고난 거야. 알았죠? 여러분들이 100년만 먼저 태어났어도 시어머니 시아버지 증조할머니까지 밥을 해야 되고 옷 빨아야 되고. 그래 안 그래? 어머니들은 그냥 피눈물 나는 고생을 했어. 그런데도 고생이라는 말 한 마디 안 해요. 그렇겠지? 근데 지금은 뭐 손만 탁 누르면 세탁이 되잖아? 좋지? 그렇죠? 아주 좋은 시기에 태어났지? 그때는 나무한테 가서 물 떠놓고 장독대서 빌어도 신을 볼 수가 없어. 21세기는 신이 이렇게 와 있지? 이거 정말 기적이. 또 일요일 날은 뭐든지 물으면 답해 주잖아? 그래 안 그래? 내가 답  못해 주는 게 뭐 있노? 알았죠? 젊은이 이제 질문해. 나는 오늘 강의 끝났어.

13:34
질문드리겠습니다.

13:36
그리고

13:37
태초에 말씀이 제일 먼저 있었던 것처럼 보이는 세상은 보이지 않는 세상에서 먼저 시작되었는데요. 인간의 상상력이 무엇인지 상상력으로 자기 삶의 창조자가 되는 방법이 어떤 것인지

13:50
동물은 상상력이 없어요. 인간에게만 상상력이 있는 거야. 알았지? 사람이 동물 중에도 개는 상상력을 조금 가지고 있어 개는. 자기 주인이 안 오면 굉장히 기다려. 그런 게 있죠? 그러니까 우리 사람은 상상력이 있는데 그게 창조력이야. 창조를 할 수 있는 거야. 자기가 씨앗을 낳아야 되겠는데 어떤 여자를 얻을까? 이거 상상할 수 있잖아? 나는 이런 평강공주 같은 여자를 원해. 그지? 얼굴은 이렇게 생겼으면 좋겠어 이런 게 있겠지? 그 상상이야 상상. 그래서 훌륭한 사람은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사람이 유명한 사람들이야. 성공한 자들이야.

14:46
근데 상상이 없는 사람이 야곱은 요셉은 꿈이 있었어 없었어? 꿈이 있었지. 근데 야곱은 꿈이 아니라 뭐가 있었어? 욕심만 많았어 안 많았어? 형들이 뭐 저 그냥 형의 장자권도 뺏고 막 다 뺏았지 그냥. 외삼촌한테 가서 염소도 양도 다 뺏어 버리고 막 가는 데마다 그 사람은 지거밖에 몰라. 그런데 요셉은 상상력을 꿈을 가지고 있었지. 항상 꿈속에서 놀아. 그래 꿈 해몽 해가 또 출세해. 그래 그래. 모든 게 꿈으로 나가 그 사람은. 알았지? 꿈을 꾸는 사람은 자기가 앞으로 상상력을 가지고 꿈을. 아니 형들이 9명이 전부 자기들 와서 절을 하네. 그래 안 그래? 그런 꿈을 꿔가 형들한테도 이야기해.

15:44
형 형들이 전부 나한테 전화를 했어. 그러니까 이놈의 자식 그래 죽인 거야. 갖다 버린 거지. 근데 얘는 꿈꾼 걸 그대로 이야기해 버려. 형들한테. 맞아 맞아. 그러니까 굉장히 상상력이 풍부하니까 자기가 상상한 거 이상으로 성공을 해. 알았지? 그래서 평범한 사람의 특징은 상상이 적어. 그래 상상을 현실로 못 만들어. 알았지? 성공한 재벌들은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특수성을 가지고 있어요. 알았지? 그게 차이야. 내가 자기가 마음 내가 하늘궁을 만든다. 그러면 이 하늘궁을 만들어. 5백궁까지 5군데를 만들어. 1하늘궁 2하늘궁 기산에 3하늘궁 요 밑에 4하늘궁까지 했지? 5하늘궁 저 밑에 또 만들 거거든. 5개 하늘궁이 5백궁이야. 여기다 만들지?

16:45
그러면 이렇게 상상을 다 그냥 그림을 그려 다 만들어. 그리고 여기 물이 나오면 좋겠다. 이렇게 가물어서 개울에 물이 다 바짝 말라 목 말라 죽겠네. 내가 그러고 앉아 있었어. 빵하고 터져서 물 나왔지. 그냥 물이 나와도 너무 많이 나와. 밤만 되면 아까워 죽겠어. 밤 12시에도 펑펑 나와. 저게 밤새도록 얼마나 많이 나올까 속으로 내가 얼마나 물이 많길래 이걸 계속 보내 주노? 사람이 없을 때 좀 스톱하면 좋겠는데 계속 나와. 잠그면 안 돼. 잠그면 폭발해. 수돗물하고 틀려. 땅 밑에 3.3km에서 올라오는 물이 파워가 얼마나 세냐? 그거 한번 막아 봐. 터져 버려. 그런 물을 우리는 먹어요. 그렇잖아?

17:36
내가 앉아 가지고 야 목마르다 참 그렇다고 모텔에 가서 물 먹기도 그렇고 여기 좋은 물이 나오면 광천수가 쏟아지면 얼마나 좋으냐? 나왔지. 그 상상을 하면 나는 전부 현실이 오는 거야. 그런데 때에 따라서는 마귀의 시험은 인간들이나 모든 이가 시험을 거치지. 상상이 마치 안 되는 것처럼 보여. 그러니까 요셉이 보디발 여자 때문에 감옥을 갔잖아? 그럼 나는 이게 끝장인가 이리 생각할 수 있지? 감옥 간 게 선물이야. 맞아 맞아. 보디발의 마누라가 정숙했으면 야곱이 요셉이 그렇게 될 수 있나? 그렇지? 마귀 같은 여자가 나타나가지고 오히려 감옥을 가 가지고 오히려 총리가 되는 거야.

18:40
지름길 맞나 안 맞나? 아니 이걸 어디를 가든 그게 다 좋게 되는 과정이야. 그 여러분들이 지금 고난이 온다고 그거 불만 가지면 되나? 멀쩡하게 종살이 잘하고 있는데 마누라가 옷 벗으라고 해서 안 벗었다고 감옥 갔잖아? 그러면 감옥 갔으면 그럼 끝이라고 생각하면 안 되는 거야. 거기서도 요셉은 꿈을 해몽해 줘. 맞아 맞아. 또 왕궁에 가서 또 황제의 꿈을 해몽해 줘. 맞아 맞아. 이 사람은 전부 꿈을 꾸고 꿈을 해몽해 주고 또 왕국에 들어가. 맞지? 또 왕이 내 꿈꾼 거 니가 한번 풀어 봐라. 뭐 소 뼈따귀가 살이 찐 소가 있었는데 나중에는 소가 다 말라 삐틀어져서 다 죽냐? 무슨 이게 무슨 꿈이냐? 우리나라 유명한 사람 다 불렀는데 아무도 모른다.

19:34
니는 이거 아느냐? 니 뭐 감옥에서 술장수 떡장수 니가 꿈을 해몽해 줬다며? 다 맞았다며? 해몽해 줘서 황제한테 총리 돼 버린 거야. 그래 안 그래? 말하자면 꿈을 계속 꾸는 거야 그 사람이. 감옥에서도. 알았지? 그러니까 여러분이 환란은 뭘 한다고? 뭘 낳는다고? 고난은 뭘 낳아? 인내를 낳지? 고난이 오니까 감옥에서 요셉이 포기하고 난 틀렸어 이랬으면 될까? 안 되는 거야. 나는 꿈이 있어. 감옥이든 어디든 내 꿈을 포기할 수 없어. 고난이 오면 더 포기할 수 없어 이러는 거야. 그지? 그러니까 말하자면 꿈이 있는 자는 중간에 꿈을 포기하지 않아. 알겠지? 그래서 끝까지 꿈을 꾼 거야. 그랬더니 요셉은 애굽의 총리가 됐지? 더 이상 출세할 수는 없어. 왕이 있으니까.

20:37
이것은 자기가 고난이나 환란을 참으면 인내하면은 뭐가 와? 연단이 오지? 그러면 그 연단은 더 큰 고난이야. 그 연단을 이기면은 소망이 오지? 소망이 오면 또 뭐가 와? 재물과 권세 영광이 오는 거야. 그러면 또 나중에 더 큰 희망은 뭐가 오지? 천국을 가는 거야. 신인을 만나러 가지. 좋아안 좋아? 연단 고난이 환란이 되고 환란이 연단이 돼서 연단이 저 고난을 인내하면 연단이 오지? 그러면 그 연단이 왔으면 다시 소망이 이루어지지? 소망이 이루어지면 성공하고 재물과 권세와 돈이 오고 사람이 와. 그지? 그리고 나중에는 신인을 만나. 그래 천국 가는 거야. 아까 그 질문한 거 뭐야?

상상력에

21:50
상상력은 항상 고난 가운데서도 상상력은 누가 통제를 안 해. 그지? 세금 안 내도 돼. 상상하는데 세금 내나? 안 내지. 그러니까 상상력을 여성들도 앉아 있지만 마음속으로 내가 점점 광천수를 먹고 얼굴이 젊어지고 있어. 불로유 먹고 얼굴이 젊어지고 있어. 상상해야 되나 안 해야 되나, 신인님말씀에 내 몸에 닭이 피 속에 들어와 가지고 닭 새끼가 암세포를 막 쪼아 먹는다 상상해야 돼 안 해야 돼? 불로유하고 불로수하고 닭이 막 들어가서 암세포를 쪼아 먹네. 병아리가 몸에 들어가 가지고 좋아 안 좋아? 그 암이 점점 작아져. 그런데 뭐 공포를 가지고 벌벌 떨어 싸면 어떻게 돼 버려? 암이 커지는 거야. 이제 이해 가지?

22:45
자기 병 고치는 걸 내가 강의 때 알려 줬지? 닭이 몸에 들어왔다 피 속에. 돌아다녀. 지가 병균만 있으면 쪼아서 먹어 버려. 암세포 유방암 그냥 달라붙어 다 쪼아 먹어 버려. 하룻밤 사이에 다 먹어 버려. 상상을 해 봐. 유방이 점점 좋아져. 암이 없어지고. 그러겠지? 아이고 닭이 그냥 내 자궁암 들어가서 혹을 다 쪼아 먹어 버려. 없어지겠지? 이런 상상을 하는 사람은 병도 빨리 고쳐져.

안 좋은 상상은 어떻게?

안 좋은 상상은 망할 사람들이 하는 거야. 망할 사람들이. 그래서 긍정적인 상상을 해야지. 창의적인 거. 그래 안 그래? 너 저기 가서 미국에 가 누구야 거? 미국에 우리 이거 입에 하고 다니는 거. 머스크 그 사람은 그 사람은 말이 필요 없다고 해서 머스크야.

23:52
그래 말이 필요 없는 돈 나면 그 사람 말이 필요 없어. 마스크만 쓰고 있으면 돼. 그래 안 그래? 아이 뭐 머스크 여기 나타나면 나 허경영이하고 압니다. 그러면 끝이지 뭐. 와서 뭐라 떠들어 싸면 뭐하노? 그 말이 필요 없는 그 머스크가 상상력의 대가야. 그 사람이 부정적인 생각하겠어? 야 달나라 가자. 미국의 우주 여행을 항공을 독점하고 있어. 정부에서 머스크한테 맡겨 버렸어. 나사를 머스크가 좌지우지해 버려요. 전부 머스크 돈으로 움직여. 그러면 그 머스크는 상상력을 우주 여행 갈 사람 지금 모집하고 있잖아? 그렇잖아?

24:40
그러면 남들이 저 미친놈이라는 걸 상상을 하고.  내가 20년 30년 전에 결혼하면 1억 주고 애 낳으면 3천만 원인데 그게 우리나라가 살 길이었어. 맞지? 그게 상상력이 아니야. 그건 신의 계시야. 신이 주는 이야기야. 알았죠? 내가 준 기회를 놓쳤어. 내가 세 번 대통령 나갔는데 세 번 다 기회를 주지 않았어. 그럼 한 민족이 겪어야 될 일이 앞으로 와. 알았지? 나는 세 번 기회를 줬을 뿐이야. 그래 안 그래. 근데 애 낳았어? 결혼시켰어? 집집마다 결혼 못한 사람이 줄을 서 있어. 이걸 다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몇십 년 전에 제시했는데 내 보고 미쳤다고 그랬어. 그런 상상도 못 하는 인간들이야. 알았지? 나는 상상을 넘어서 있어. 예언을 했단 말이야.

25:49
오늘 여기 온 사람들 레벨 비가 오락가락하니까 레벨 10무 들어가라. 나는 바깥을 안 내다 봐. 여러분이 비가 왔다면 온 거지. 그러나 이게 계속되면 수상해. 알았지? 모레도 비가 왔다. 글피도 비가 왔다. 조금 의심스럽겠지. 그럼 내가 확인해 보는 수가 있어. 할아버지는 손자한테 속아 주지만 아버지는 손자한테 안 속아 줘. 그래서 내가 속아 준 거야. 오늘 예물 올린 분 레벨 10무 올라가라. 오늘 신규 모셔 온 분 레벨 10무 올라가라. 오늘 정회원 가입하신 분 레벨 10무 올라가라. 박수 하늘궁에서 박수 많이 치면 만병통치야. 내가 알려 줬어요.

26:52
오늘 정회원 소개 한 분도 레벨 10무 올라가라. 집에서 혼자 박수 치고 있으면 옆에서 경찰에 신고해. 정신병자라고. 그러니까 이런 기회에 많이 해야 돼. 박수 많이 치면 만병이 없어져요. 불로수 먹고 불로유 먹고 박수 많이 치고 웃고 이러면 우울증이 제일 먼저 도망가. 우리 한국은 여성들의 우울증이 세계 1위야. 자살도 세계 1위야. 알았죠? 우울증이 남자의 두 배입니다 여자가. 굉장히 중요해. 자살하는 사람도 여자가 더 많아. 그래서 조심해야 돼요. 오늘 정회웟 소개한 분 레벨 10무 올라가라. 오늘은 경남 인천에 간 분 레벨 10무 올라가라. 오늘 축복 명패 건축헌금 한 사람 레벨 10무 올라가라.

27:54
오늘 무료급식 후원한 분 레벨 5무 올라가라. 오늘 잡초 뽑은 사람들 레벨 5무 올라가라. 잡초 뽑은 거는 10분 이상 뽑으면 레벨이 10무가 올라가요. 잡초를 뽑는 그 자체가 5무가 올라간 거야. 알았죠? 그래서 이거는 레벨 5무다 이건 큰 의미가 없어. 한 번 뽑으면 5무가 올라가니까 한 10분 뽑으면 10무. 오래 뽑으면 더 올라가. 그러고 레벨이 엄청 올라간 거야. 그건 내가 이야기 안 해도 돼. 알았지? 오늘 난화분 꽃바구니 올린 분 레벨 5무 올라가라. 하늘궁 봉사자 레벨 5무 올라가라. 오늘 유튜브 영상을 보고 하늘궁 못 온 사람 레벨 5무 올라가라. 많이 봐 주는 거네.

28;57
지금 하는 게 중요합니다. 8촌까지 천사 백회 레벨 광체 전신갑주 들어가라. 중풍 치매 파킨슨 암 관절 어깨 어깨 무릎 시상하부 150군데 고쳐져라. 이 손바닥이 갈라질 정도로 세게 치는 박수 소리가 한 사람도 안 들려요. 가족궁합 직장궁합 사회궁합 100점 돼서 자녀들 결혼 빨리 잘하고 모든 내가 하는 사업이 상대방과 궁합이 맞아서 안 되는 일이 없도록 해라. 돈 문제 부동산 매매 이루어져서 돈 걱정 안 하고 부자 돼라. 코로나 독감 없어지고 면역 강화되고 건강해라. 여성 호르몬 100% 남성 호르몬 100% 나와서 30년 이뻐지고 30년 젊어져라. 집에 붙은 귀신, 가족한테 붙은 귀신, 내 몸에 붙은 귀신, 자동차에 붙은 귀신 귀신대기소로 몽땅 떠나라. 여성 호르몬 100% 남성 호르몬 100% 돌아 백궁 갈 때까지 계속 나와라. 평생 비행기 사고 자동차 사고 보이스피싱 신체 재물 사고 나지 마라. 아들 딸 손자 손녀 취업 잘하고 공부 잘하고 부모 말 잘 듣고 아들딸 잘 낳고 성공하고 부자 돼라.

'許京寧神人讲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신인님  (0) 2024.08.04
灵性  (0) 2024.08.04
오늘의신인님  (0) 2024.08.01
오늘의신인님  (0) 2024.08.01
오늘의신인님  (0) 2024.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