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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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灵性統一场

숫자

by 明智 2024. 8. 15.
- 일 (0)
- 십 (10)
- 백 (100)
- 천 (1,000)
- 만 (10,000)
- 억 (100,000,000)
- 조 (1,000,000,000,000)
- 경 (1,000,000,000,000,000)
- 해 (1,000,000,000,000,000,000)
- 자 (1,000,000,000,000,000,000,000)
- 양 (1,000,000,000,000,000,000,000,000)
- 구 (1,000,000,000,000,000,000,000,000,000)
- 간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 정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 재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 극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 항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 아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 나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 불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 무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허경영의 영성시대가 세계를 이끈다

하늘의 심판(審判), 집단심판과 개인심판

대한군
신인님! 하늘이 인간을 심판 하나요?

신인
그럼, 심판하지. 그런데 심판은 크게 개인심판과 집단심판이 있어.

대한군
그게 뭐예요?

신인
영화 “벤허”에서 벤허라는 청년이 십자가에 끌려가는 예수에게 물을 한 바가지 주었지. 목말라하던 예수가 그 물을 먹을 때 벤허라는 청년을 한 번 쳐다 보았어.
대한군
그래서 어떻게 되었어요?

신인
벤허는 물을 죄인에게 주었다고 로마 군인에게 생명의 위협을 받았지. 그런데 그날 예수가 처형되면서 천둥 벼락이 쳤는데 청년 벤허의 어머니와 누나가 나병 환자들이 있는 땅굴에서 죽어가다 두 사람만 그 번개 불에 몸이 맞아 순간적으로 병이 나은 거야.

벤허는 어머니와 누나의 병을 낫게 하기 위해 예수에게 물을 준 것이 아니라 12제자도 무서워 도망 갔는데 모함받고 죽음으로 끌려가는 예수가 진심으로 안타까워서 의로운 마음에서 물을 준 것이었어.

수백 명의 다른 나병 환자는 아무도 고침 받지 않았는데 벤허의 어머니와 누나만 고쳐진 거야. 그리고 그날 예수가 처형될 때 옆에 강도 두 명도 처형 되었는데 한 강도가, 예수를 핍박하고 조롱하는 동료 강도에게 꾸지람하면서 비록 자신이 강도였지만 예수를 보며 회개하자, 예수가 그를 보며 “너는 오늘 나와 함께 낙원에있으리라”라고 했어. 그날 강도는 하늘의 아름다운 별에 도착했어. 몇천 년 후 내가 심판할 때 너를 구해준다고 한 것이 아니야!

대한군
이야, 하늘은 즉시 응답을 주는군요.

신인
그럼, 벤허는 하나의 이야기이지만 진실을 상징하고 있지. 사실 개인에 대한 하늘의 심판은 행복 호르몬과 죽음의 호르몬이라는 호르몬을 통하여 즉시 심판하고, 유전자로 후손을 병들게도, 없애기도 하지. 그리고 부모나 스승이나 신에게 죄를 지은자는 즉시 요절시켜서 목숨을 끊어 버리는 거야. 이게 개인에 대한 심판이야. 또한 소돔과 고모라 성처럼 동성연애자로 타락할 때는 도시 전체나 인류 전체를 집단적으로 심판 하기도 해. 집단 심판이지.
대한군
이야! 소돔과 고모라 성과 노아의 홍수는 집단 심판이네요!.





心 行 (심 행)  
三 峰 山 (삼 봉 산) 下 半 (하 반) 月 船 (월 선) 格 菴 (격 암) 南 師 古 (남 사 고)  
一 積 (일 적) 十 鉅 (십 거) 無 櫃 (무 궤) 化 三 (화 삼)  
摩 何 (마 하) 摩 耶 (마 야)  
觀 世 音 (관 세 음) 菩 薩 (보 살) 聖 堂 (성 당) 寺 院 (사 원)  
僧 侶 (승 려) 神 父 (신 부) 釋 迦 牟 尼 (석 가 모 니) 佛 像 (불 상)  
長 髮 (장 발) 宗 敎 (종 교) 天 符 經 (천 부 경) 核 (핵)  
桓 因 (환 인) 桓 雄 (환 웅) 黃 河 文 明 (황 하 문 명)  
印 度 (인 도) 言 語 (언 어) 道 斷 (도 단) 彌 勒 (미 륵)  
海 印 (해 인) 時 代 (시 대) 豫 言 (예 언) 心 行 不 通 (심 행 불 통)  
審 判 (심 판) 結 者 解 之 (결 자 해 지) 數 字 (수 자) 十 (십) 發 見 (발 견)  
人 間 (인 간) 1~9 數 字 (수 자) 量 子 (양 자)  
362 十 (십) 鉅 (거) 8800 無 (무) 無 量 大 數 (무 량 대 수)  
宇 宙 (우 주) 全 星 數 字 (전 성 수 자) 不 可 思 議 (불 가 사 의)  
壹 萬 億 (일 만 억) 兆 (조) 京 (경) 垓 (해) 秭 (자) 攘 (양) 溝 (구) 澗 (간) 正 (정)  
載 極 (재 극) 恒 (항) 阿 那 (아 나) 不 無 (불 무)



六波羅蜜육바라밀
보시(布施)·지계(持戒)·인욕(忍辱)·정진(精進)·선정(禪定)·지혜(智慧)

무재칠시(無財七施)는 다음과 같다. 첫째는 얼굴에 화색을 띠고 부드럽고 정다운 얼굴로 남을 대하는 화안시(和顔施), 둘째는 말로써 베푸는 언시(言施), 셋째는 따뜻한 마음을 주는 심시(心施), 넷째는 호의를 담은 눈으로 사람을 보는 안시(眼施), 다섯째는 몸으로 돕는 신시(身施), 여섯째는 자리를 내주어 양보하는 좌시(座施), 일곱째는 굳이 묻지않고 상대의 속을 헤아려 알아서 도와주는 찰시(察施)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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