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신인님 】영혼이 붙어있는 뇌 기관 송과체, 건강을 지키는 방법은 2024.06.18 (13분 10초)
00:00
반갑습니다. 오늘 이렇게 세계 최고 명당 하늘궁에 와서 여러분 복 터졌습니다. 뭐 질문 없나? 질문을 답을 해주는 게 재밌을 거야. 내가 하는 말은 뭐.
00:45
송과체에 대해서 질문드리고 싶은데요. 송과체라 하면 뇌 깊숙한 곳에 위치한 작은 기관으로 알려져 있는데 영성 공부를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송과처를 송과체가 열리면 제3의 눈이 열렸다라고 표현할 정도로 송과체가 이미 중요한 기관으로 인식되어 있고요. 그리고 또 신인님께서 말씀해 주시기를 송과체는 영혼이 위치한 자리다. 그래서 송과체에 이상이 생기면 정신에 상당한 문제가 생긴다고도 알려주셨는데요. 그럼 송과체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저희 생활 습관이 뭐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01:19
송과체는 뇌에 코 뒤에 있어요 코 뒤에. 그러니까 송과체에 이상이 있으면 콧구멍 속에 뼈를 떼내고 그 뒤로 로보트가 들어가서 수술을 해야 돼. 그러니까 뇌는 뇌인데 시상하부에 있어. 눈이 맺히는 상이 맺히는 그 밑에 있는 데야. 그러니까 뇌의 꼬리야. 뇌의 꼬리가 코 끝에 있어. 이 뒤에 코뒤 쪽에 그러니까 그 뒤에 뼈가 있어요. 코 뒤에 뼈를 뚫으면 뒤에 뇌가 있어. 거기에 영혼이 들어있는 거야. 그래서 송과체 뇌하수체 헤마 간뇌 뇌간 이 5개는 한 군데 붙어 있는데 영혼이 들어 있고 오늘 여러분들이 내가 강의한 걸 기억하는 데가 거기야. 이 대뇌는 기억을 안 해요. 그 송과체 안에 해마가 있어. 해마에서만 기억을 해. 알았죠?
02:17
그럼 이 뇌는 뭐 하는 데냐? 기억을 도와주는 거야. 판단하는 전자계산기지 말하자면. 그래서 여기서 결정이 나면 그 송과체 안에 코 뒤에다 집어 넣어. 아무리 교통사고 나서 머리가 떨어져 나가도 영혼은 붙어 있는 거야. 왜? 코 뒤에 있으니까. 가장 안전한 곳에 있어요. 알았죠? 누가 망치를 가지고 전쟁터에서 머리가 뚝 떨어져 나가도 그 사람은 안 죽어요. 왜? 송과체가 코 뒤에 있기 때문에. 그러나 여기가 떨어져 나간 사람은 즉사해 버려. 알았죠? 그러니까 이 뇌가 교통사고에 의해서 다치더라도 코만 안 다치면 사는 거야.
02:57
그래서 우리가 권투할 때 시골에 어린애들이나 학교 다닐 때 코피를 잘 때리죠? 그거 굉장히 위험한 거야. 코를 맞으면 뒤에 송과체가 있잖아? 그래서 코피 흘리면 싸움에서 이긴 거야. 그래 안 그래? 코피 나면 스톱해 버려. 그래서 왜 송과체를 보호하기 위해서 피가 나오게 돼 있어. 여기 건드리면 피가 펑 터져 버리니까 사람들이 더 이상 안 싸우지.ㅈ근데 이런 데는 수술할 때 절반 때리는 사람도 있고 그래도 말도 하고 영혼은 있어요. 근데 송과체가 나빠지면 제일 문제인 게 치매 파킨슨 우울증 불면증이 걸려요. 그다음에 조울증 이런 게 요새 젊은 애들이 거의 다 송과체에 이상이 있어.
03:46
우리 옛날에 어른은 안 그랬는데. 알겠죠? 그러니까 송과체가 좋으려면 전생이 좋아야 되겠지? 그래서 전생이 좋은 사람들은 밤에 잠도 잘 자고 신인 만나면 최고로 전생에 좋은 사람이야. 알았죠?
그래서 불교에서는 사람이 아상 인상 중생상 수자상 여기까지는 가야 되죠? 수자상 다음에 법상이 있어 법상. 법상 다음에 비상이 있다고. 그럼 아상 인상 중생상 수자상 법상 비상. 이 육상이 인간이 가지고 있는데 이 송과체가 좋은 사람은 이 아상 인상 중생상 여기까지 온 사람들은 송과채가 좋을 수가 없어. 다 우울증 불면증 초조함 시험지만 갖다 놓으면 덜덜 떨려. 이런 애들 있죠?
04:47
이런 애들이 송과체에 문제가 있다고. 그러니까 이게 수자상 그 위에 법상 그 위에 비상 이렇게 올라가면 그 사람이 하늘궁에 올 수 있는 사람이야.
여러분 대단한 사람이죠? 여러분은 본인도 모르게 비법상이 돼 있는 사람들이야. 그래서 신인을 만난 거죠? 그러니까 아상 인상 중생상 수자상 법상 비법상 이걸 이제 비상이라고 그래. 그러면 이 여섯 가지 상이 인간이 가지고 있는 상인데 올라갈수록 도인이야. 그러죠? 그래서 아상만 있는 사람은 그건 여기 하늘궁 올 수가 없어. 알았죠?
05:37
그러니까 아상 인상 중생상 수자상 법상 비상 비법상이라 그래. 보기에는 이게 법이 있는 것 같아도 나중에 깨닫고 보면 법이 없는 거야. 비법상까지 깨달아야 돼. 이게 요거 하면 좋고 요거 하면 나쁘고 그건 법이 있는 거야. 이래야 되고 선을 행해야 되고 악을 행하지 말아야 되고 그러면 이건 법이야. 근데 비법상까지 가면 여섯 번째잖아? 선도 앞도 사실은 없는 세계 악한 짓을 한 사람도 존대말 해 주고 선한 일을 한 사람한테도 존대말 해주고 그러니까 나쁜 사람이 눈에 안 보여. 알겠죠? 악한 사람은 또 더 악한 사람의 스승이야. 그래 안 그래? 그지?
06:28
그 사람 눈에 스승은 보이는데 악한 사람이 안 보이는 거야. 그래 그래. 저 지독한 악한 사람을 보니까 어머 저 사람이 내 스승이구나. 난 저 정도는 안 될 텐데 이게 스승이잖아? 맞아 맞아. 나는 저러지 말아야 되겠다. 승승 맞아 맞아. 그러니까 이게 깊이 들어가면 눈에 보이는 게 전부 스승이야. 비법상이 돼 버려. 법상으로 보면은 스승과 제자가 있는데 비법상에 여섯 번째 올라가면은 아파트 위에 올라가 봐요. 아 밑에 있는 사람이 키가 적고 작고 보이나? 그래 안 그래? 키가 전부 똑같아 보여 아파트 밑에 있는 걸어 다니는 사람이. 그렇죠? 이와 같이 육상에 올라가 버리면 법상까지는 옳다 그르다 더 올라가 버리면 옳고 그런 것도 다 나한테는 스승이야. 없는 거야. 알았죠?
07:23
그러니까 우리가 송과체가 좋아지려면은 이런 아상 인상 중생상 수자상 이 사상에 매달리면 안 돼.
그 위에 올라가면 법상이 있고 그 위에 올라가면 비법상이 있단 말이야. 비법상까지 올라가 버리면 남하고 다투는 사람이 없어요. 알았죠? 여러분들은 이제 천국 가면은 비법상을 벗어나야 천국 가는 거야. 알았죠? 그래서 우리가 네 가지가 있어. 무아나 무주나 무상이나 무심이나 이 사 네 가지 이를 우리가 가지고 있는데 이 무아도 무상이나 무아나 이게 다 같은 거예요. 그러니까 무주. 우리가 어디에 머무르지 말아야 되는 거야. 어디에? 너무 인간 세상에 머무르겠다 그 애착 가지면 되나? 천국 못 가는 거야. 그래 안 그래? 그러니까 무아나 무상이나 무주나 무심 이런 걸 우리가 깨달아야 다음 세계. 이건 이제 불교적인 이야기야.
08:32
그러나 인간 정신을 분석하는 자가 석가모니니까 프로이드나 이런 사람들이 분석한 자니까 철학적으로 이야기하는 거예요. 그러면 여러분들이 백궁 가는 자는 이런 육상을 벗어나야 된다. 알겠죠? 우리 질문하니까 내가 이렇게 답을 해주는 거야. 이제 이해 가죠? 그러면 중생의 님은 석가모니의 님은 누구일까? 석가모니의 님은 누굴까? 중생이야. 알겠죠? 석가모니가 님이라고 부르면 그게 중생들이야. 중생 보러 왔죠? 님 보러 온 거야 님 보러. 그래 안 그래요? 석가모니 님은 중생이고 장미 님은 뭘까? 여름이야 여름. 6월의 장미의 계절이잖아?
09:36
그럼 신인의 님은 누굴까? 여러분들이야. 만해 만해 한용운의 님은 누굴까? 대한민국이야 대한민국. 대한민국이 일본의 키스 한번 잘못해 가지고 날카로운 키스에 첫 키스에 뭐 이렇게 넘어가 버렸잖아? 만해 한용운의 님은 그렇겠죠? 그러니까 우리는 항상 님을 알아야 돼 님을. 알았죠? 님을 알면 굉장히 아름다워요 세상이. 그래서 만해 한용운의 님은 가셨습니다. 얘기했죠? 그죠? 그러나 여러분은 님이 가면 되겠나? 또 님이 가면 되겠어요? 항상 님이 있어야 되는 거야. 알았죠? 신인의 님은 여러분이고 여러분의 님은 신인이니까 잊지 말아요. 오늘 이걸로 끝내야 되겠다. 재밌죠? 신인이 말을 할 때는 자세히 들어야 돼. 유심히 들어야 됩니다.
10:47
그 속에 아무것도 아닌 것 같은데 절에 있는 큰 스님들이 50년 동안 하는 법문을 1분 만에 해 줘 버려. 알아듣기 쉽게. 그럼 여러분들이 금방 깨달아. 알았죠?
11:00
자 오늘 예물 올린 분 전부 레벨 5무 올라가라. 오늘 여기 온 분들 전부 레벨 5무 올라가라. 지방에서 안 온 사람은 레벨이 올라가는 게 아닙니다. 여기까지 온 사람만 올라가는 거고. 신규 모셔온 분 레벨 5무 올라가라. 오늘 정회원 가입한 분 레벨 5무 올라가라. 오늘 무료급식 후원한 분 레벨 5무 올라가라. 여러분 지방에서 오늘 레벨이 올라가고 싶다면 만 원짜리라도 무료급식 전화 돌리면 되겠지. 그럼 레벨이 올라가는 거야. 알겠죠? 여까지 와도 올라가고 5무가 거기 앉았으면 올라가는 거야. 알았지? 나한테 이야기 안 해도 돼요. 그냥 핸드폰 한번 돌리면 5무가 올라간 거야 자동으로.
12:02
그래서 그 참 그 오늘 전화로 축복 백궁명패 건축헌금 한 분 레벨 5무 올라가라. 저것도 지방에서 할 수 있는 거죠? 오늘 잡초 뽑으신 분 요거는 지방에서 할 수 없는 거야. 오늘 잡초 뽑은 분 레벨 5무 올라가라. 우리 하늘궁은 내가 여러분이 내가 만들어 놨지 여러분이 갖고 있는 거예요. 이런 거 잡초 뽑는 사람까지 고용해 가지고 뽑고 이러면 안 되는 거야. 알았죠? 우리가 갖고 있는 거지. 좋죠? 조금 힘들더라도. 지방에서 온 사람들 바빠서 잘 못 하겠네. 오늘 부산 영성센터 뭐지? 부산 영상센터 일동 레벨 이거 저 뭐지?
한상차림
한상차림 한 사람들 전부 거기에 한 사람들은 레벨 5무 올라가라.
許京寧神人讲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