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許京寧神人讲演

오늘의신인님

by 明智 2024. 7. 20.
【 오늘의신인님 】약수터 12제자 나무 중 유다는 낙원은 바로 00에 있다! 2024.07.19  (17분 45초)

00:01
하늘궁에 온 걸 축하합니다. 오늘 온 사람들은 레벨 10무가 올라가라. 어제도 내가 이야기했지만 사막 한가운데에서는 오아시스가 안 나오죠? 근데 기도해가 나올까? 근데 그걸 기도하는 사람들이 많아. 그런 거는 헛 기도예요. 여러분들은 사막 가운데서 막 수천 명이 모여서 물이 나오게 해달라고 아무리 기도해도 안 나와요. 신인이 해야지. 그래 안 그래? 우리 하늘궁 저 바싹 말랐을 때 내가 바위에서 물 나오게 했죠? 그리고 지금 암반수 나오고 있죠? 그게 허가가 이제 검사가 나와 가지고 시에다 넣었어.

00:53
그 오늘 그거 복사해 가지고 그거 갖다 붙여 놓으라고 그러더라고. 나왔어. 이제는 그것이 이제 하늘궁 짓는 데 쓰라고 물을 보내 준 거야. 알겠죠? 땅 속에 3.3km. 그러니까 메다로 3300m 밑에서 물이 올라온 거야. 근데 양이 많죠? 근데 바위를 뚫고 이렇게 직선으로 암반 그래서 이리 올라오는 물은 저게 처음일 거야 아마. 또 12그루 나무 있죠? 그 12그루 나무 중에 나무 하나를 보면 나무 하나가 좀 못 생겼어. 그게 유다야. 11그루는 11그루는 쭉쭉 뻗었잖아요?

01:48
근데 그중에 한 그루가 한쪽 귀퉁이 이렇게 있는데 뻗은 나무가 아니라 약간 틀어졌어. 그게 유다입니다. 유다는 수종도 달라요. 12그루 안에 들어있는데 수종이 전나무가 아니야. 딴 종자야. 그러니까 얼마나 기가 막혀? 딱 맞아 맞아요. 11그루는 쫙쫙 뻗었는데 그거는 중간에 끼어 있긴 있는데 약간 틀어졌는데 나무가 다른 종류야. 그게 유다라 이 말이야. 알았죠? 거기서 내가 물이 나오라 그랬지? 여기 12 제자 있는 데서 물이 터져 나와 생수가 나와라. 해서 하늘궁에 약수터가 생겼어요.

02:35
선과 악을 여러분이 초월하면 뭐가 되지? 선과 악을 초월하면 중도인데 그 중도를 뭐라고 이야기하나? 지선이라고 그래 지선. 최고로 선하다. 지선이 중도예요. 그러면은 고와 낙을 초월하면 뭐가 될까? 고와 낙. 고통과 즐거움을 초월해 버려. 그럼 뭐가 될까? 낙원이 되는 거야 낙원이. 그래 안 그래? 고통이 낙이고 낙도 고통이야. 그래 안 그래? 젊어서 잘 나간 사람은 늙어서 고생해요. 맞잖아? 젊어서 고생한 사람은 늙어서 잘 사는 사람도 있죠?

03:28
그러니까 고도 낙으로 본 사람은 성공하고 고를  고로 본 사람은 고생하는 거야. 알았죠? 그래서 고락도 초월해 버리면 낙원이 되는 거야. 알았죠? 고통도 즐거워 즐거움도 즐거워. 이래야 되는 거야. 알았죠? 그러면 낙이 고통이고 고통이 낙인데 이걸 초월해 버리면 고통도 언제나 즐겁고 즐거운 것도 즐겁고 그러지? 그러니까 이제 즐거움도 고통도 하나로 보이면 그게 낙원이야. 알았죠? 그래서 오늘은 내가 바빠서 이렇게 짧은 말로 여러분한테 강의를 끝냅니다. 알았죠? 그다음에 우리 젊은이 질문.

04:30
우주를 빛의 속도로 이동하면 시간이 초월되는데요.

시간이 정지가 돼 버려.

정지되는데요. 인간도 어떤 것에 몰입을 하거나 집중을 하면 시간이 흐른지도 모르게 됩니다. 그래서 이 일심 집중과 이 빛의 상관관계가

04:48
그거는 물리적이기 때문에 달라. 인간이 몰입할 때는 시간을 망각하는 거지. 망각하는 거고 인간이 빛의 속도보다 빨리 가면 시간이 정지되는 거는 과학적인 거야. 물리적인 거란 말이야. 그거는 어떤 생각의 근원이 아니야. 그렇게 생각하든 안 하든 시간이 정지돼. 우주선에서  잠을 자도 시간에 정지돼. 그렇지 않겠어? 시간이 더디게 간단 말이야. 그런데 음악을 참 재밌는 영화를 보면 시간이 금방 가 버릴 수 있어. 그거는 지가 시간을 망각한 거지.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이 아니야. 알았지? 젊은이들은 시간이 안 간다고 그러고 늙은이는 시간이 빨리 가잖아?

05:39
그 늙은이들은 젊은이들은 시간에 대해서 시간을 굉장히 따져. 몇 시에 학원 가고 몇 시에 뭐 하고 그런데 그것이 전부 하기 싫은 것들이야. 그래 안 그래? 뭐 공부해야지 시험 쳐야지. 맨날 기술 배워야지. 젊은 사람은 뭘 준비를 해야 되니까 이게 정신 안 차리고 있으면 낙오자가 되는 거야. 시간하고 싸우는 거야 젊은 시절에. 그러니까 시간이 안 갈 수밖에. 공부해야 되고 앉아 있는데 그렇잖아? 그러니까 젊은이들은 시간과 싸움이고 나이 든 사람은 어제 공원에 잠깐 왔는데 하루가 가 버려. 귀찮아 죽겠어. 저녁 먹는 시간인데 밥해 먹기가 귀찮아. 그래 안 그래?

06:26
시간이 번개야 그냥. 아침에 나와서 동네 가서 누구 한번 봐 왔는데 저녁 되네. 그럴 수 있어요. 어른이 되면 시간이 빨라져. 그거는 느낌이야. 자기의 느낌이지. 실제 시간은 똑같아. 그지? 근데 비행접시를 타고 빛의 속도를 초과해서 마하를 벗어나서 마하는 소리의 속도를 벗어난 거야. 그러면은 빛의 속도를 벗어나 버리면 어마어마한 거 아니야? 그러니까 소리는 1초에 얼마 가? 소리는 1초에 300m밖에 안 가. 근데 빛은 1초에 30만 km2로 간단 말이야. 어마어마한 속도로 가 버리면 이 물리적으로 이 세포가 정지되는 거야. 이 세포 자체가 빠른 속도에서는 정지가 돼. 노화가 안 일어나.

07:28
그래서 그 비행접시를 타고 한 1억 년 갔다 오면 지구에는 1억년이 가 버려 1억년이. 그리고 걔들은 얼마 갔다 오냐 한 달만 갔다 오면 지구는 1억년이 가. 걔들은 분명히 자기들이 시계를 가져갔지. 그 비행접시 안에 시계를 보니까 분명히 한 달밖에 안 갔다 왔단 말이야. 그럼 집에 가면 자식이 있어야 될 거 아니야? 지구에 오니까 1억년이 지나 버렸어. 알겠지? 이거는 물리적인 현상이야. 물리적인 현상. 미래는 우주 여행을 하면은 무조건 명이 어마어마하게 길어지는 거지.

그러면 인간의 느낌은 물리적인 현상은 아닌 건

08:12
그러니까 인간의 느낌도 달라지지. 빛의 속도를 넘어서고. 그러니까 그때 빛의 속도를 넘어서서 달리려면 동결이 돼야 돼. 냉동 상태. 그 비행접시가 날아가면서 안에 있는 승객은 전부 냉동이 돼 가지고 의식이 없어. 그래 가지고 몸이 영하 200도 정도로 굳어 버려. 그래 가다가 지금 별에 도착해 가지고 냉동이 자동으로 풀려 버려. 그럼 깨어나는 거야. 알겠지? 그래 그걸 냉동 수면이라고 그래. 냉동 수면 상태로 인공 비행기가 만들어 버려. 그러면 냉동 수면 상태로 됐다가 1억 년 지나면 지구 시간으로 1억년이 지나면 풀려 버려. 그러면 1억 년을 산 거야. 지구에 돌아오니까 1억년이 지났네. 그런 시대가 앞으로 와. 참 신기하지. 그런 시대가 다가오고 있어.

09:08
냉동 인간 시대가. 그 자기가 좀 암이 걸려서 심하다. 그러면 냉동해서 가 버려. 죽지 않겠다 이거야. 냉동해 놨다가 과학이 발달될 거 아니야 나중에. 그러면 한 500년 후에 나오게 해 놓은 거야. 그럼 500년간 냉동을 해. 비용이 많이 들어가잖아? 그럼 그 돈을 맡겨야지. 그런 데가 나와. 암에 걸려서 이제 죽는 사람은 아이 난 죽기 싫어. 냉동해 놨다가 다음에 한 500년 후에는 암 같은 거 착 고칠 거 아니야? 오케이 그렇게 돼요. 오케이. 그런 시절이 옵니다.

09:49
자 오늘 오신 분들은 레벨 10무 올려줬고 오늘 예물 올린 분 레벨 5무 올라가라. 오는 신규 오신 분 레벨 10무 올라가라. 좌우지간 오늘 온 분들은 복 받았어요. 하늘궁에 와서 신인 얼굴을 본다. 이거는 먼 우리가 눈 한번 감으면 저 세상인데 그 저 세상이 멀리 있는 게 아니야. 운전하고 하다가 죽을 수도 있고 뭐 집에 가서 밥 먹다가 자다가 죽을 사람도 있고 그러죠? 그 눈 한번 떴다 감으면 염라대왕 앞이야. 그런데 그냥 이건 뱀으로 들어가 버려. 넌 뱀으로 가라. 넌 주둥아리로 얼마나 남의 흉을 많이 봤는지 너 몸은 저 뱀 속에 있다. 이래 버리면 뱀으로 들어가야 돼. 얼마나 기가 막혀? 전부 뱀으로 가는 사람이 아마 한 90%는 될 거야. 그러니까 어마어마한 뱀이 이 땅에 앞으로 생겨나겠지. 그러면 그거 전부 독사로 간단 말이야.

10:47
왜 한입으로 말이야 너무 나쁜 말을 많이 해 가지고. 그러니까 인간들은 앞으로 이게 심판이 뭐가 심판이냐 하면 죽어서 어디로 태어나는가 그게 심판이야. 그건 이미 시작돼 버렸어. 하여튼 인간으로 오는 사람은 점점 없어져. 왜 머지않아 지구를 없앨 거니까. 그러면 여러분들은 뱀으로 가는 게 그렇게 좋은가? 돼지로 가 가지고 맨날 도살장 가서 또 죽고 또 태어나면 또 돼지야. 계속 사람들 몸에. 왜 맨날 삼겹살만 구워 먹었으니 나중에 돼지로 가서 지가 먹은 만큼을 남한테 먹혀야 돼. 그게 인간 고잖아?그래 그래. 그 법칙을 한 점도 어길 수가 없어. 남의 몸을 씹어 먹었으니까 내 몸이 남한테 씹혀 먹이게 되는 거야.

11:37
지금 지구인들은 돼지 소나 돼지 뱀으로 갈 사람이 줄을 서 있는 거야. 사람이 보면 제일 싫어하는 게 뱀이잖아? 그럼 뱀으로 갈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은 거야. 그다음 먹거리에 너무 치중해 가지고 고기를 많이 먹었으니까 돼지로 갈 사람들도 되게 많아요. 그리고 일 안 하고 놀고 먹은 사람 소로 갈 사람이 줄을 서 있어. 소 알죠? 그러니까 우리는 이런 자기가 지어 놓은 것을 그대로 받아 가지고 윤회하는 거야. 자꾸 그래야 자기가 깨닫고 야 난 다음에는 부지런해야 되겠다. 나는 소가 안 태어날 거야. 나는 남의 거 짐승들 많이 안 먹을 거야. 이래 돼지를 안 태어나려고 하겠지. 그냥 돼지가 돼 보니까. 아 내가 괜히 돼지고기를 노다지 먹었구나. 알겠죠? 그러니까 모든 사람이 자기가 한 것을 자기 몸으로 다 받아야 돼.

12:36
우리가 쓰레기를 막 버렸지? 비가 오니까 바닷가가 전부 쓰레기가 산더미처럼 쌓였네. 그러면 우리가 조개도 먹고 생선도 먹고 하잖아? 거기에 오염이 그만큼 되는 거야. 그게 누구한테 와? 다시 내 몸으로 돌아오는 거야. 내 후손들이 그 썩은 바다에서 고기를 먹어야 돼. 우리가 쓰레기 버린 거. 그렇잖아? 그러니까 쓰레기 하나도 저 길바닥에 비 오면 강물로 안 가게 치워야 되는데 노다지 그냥 쓰레기를 아무 데나 던져 버리고. 알았죠? 그러니까 이게 우리가 한 거는 우리가 다 먹어야 돼. 우리가 지은 죄는 우리가 다 겪은 다음에 사람이 나를 만나게 되는 거야. 여러분들은 복을 다 지고 마무리한 사람이지? 여러분은 여러분이 쓰레기를 다 피해를 보고 다 복을 지어 가지고 이제 천국 갈 날만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야. 알았죠?

13:36
오늘 정회원 가입한 분 레벨 10무 올라가라. 오늘 정회원 소개한 분 레벨 10무 올라가라. 정회원비 증액한 분 레벨 10무 올라가라. 오늘 축복 백궁명패 건축헌금 하신 분 레벨 10무 올라가라. 여기 우리 있는 사람들은 자다가 탁 죽었다. 눈 딱 뜨니까 신인이 보여. 거기가 천국이야 백궁이야. 알았죠? 그럼 백궁천국에 탁 나타나면 그냥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살 수가 있어. 누가 이리 가라 저리 가라 없어. 좋은 환경이 탁 펼쳐져 있어. 알았죠? 그러면서 지나간 날이 싹 다 보여 주마등처럼. 좋아 안 좋아? 근데 거기서 없는 거는 뭐가 없지? 거기서 없는 건 병이 없어.

14:31
뭐 밥을 먹고 안 먹고 뭐 일체 병이 안 생기니까. 그다음에 몸이 훼손이 되는 일이 없어. 몸이 어디 떨어져 나간다거나 교통사고 나서 다리가 잘린다거나 비행접시가 가다가 충돌했다고 몸이 없어지거나 이런 게 있나 없나? 없어. 여기 인간 세계는 차를 타고 가다 잘못하면 막 몸이 쪼개지고 이러잖아? 근데 백궁에서는 몸이 훼손되는 일이 없어. 그리고 중요한 거는 수명이 없다 이 말이야. 좋아 안 좋아? 몸을 수시로 바꿀 수가 있으니까. 수명하고 무슨 관계가 있노? 좋아 안 좋아요? 그지? 죽음이 없지. 그죠? 뭐 거짓말 하는 사람 없지 좋아 안 좋아? 그러니까 말하자면 뭐와 같냐면은 그냥 전부 천사들이야. 좋겠죠?

15:29
그런데 레벨 차이는 있어요. 잘생긴 사람이 있고 저 못생긴 사람이 있고 다 달라. 재밌죠? 그래서 거기도 그런 경쟁은 있습니다. 레벨 경쟁. 그래서 이 꽃을 만든 대천사가 있어요 백궁에 가면은. 근데 저 이런 꽃을 만든 사람이 있어요. 근데 이 꽃 만든 사람과 이 꽃 만든 사람은 레벨을 이미 받았어. 맞죠? 그럼 거기서 개발한 거는 전 세계에 362무 8800불에 지구에 다 공수가 돼. 알았죠? 그럼 여기 거기서 만든 거는 여기서 실험하는 거여. 알겠죠? 도마뱀 거기서 만든 거야. 다 만들어  놓은 거 지상에 있는 겁니다. 그러니까 뭐 어느 하나도 없는 게 없어 거기는. 그래 레벨이 올라가는 거야. 알았죠?

16:28
그 놀고 싶으면 놀고 수박 만드는 사람이 있어요.
수박 만든 사람 그냥 닭 만드는 사람 다 있겠죠? 이 엄청난 웬만한 거는 백궁에서 만든 거야. 신이 만든 물건 원료를 가지고 하는 거야. 그 천사들이 내 원료 없이 하나? 내가 가지고 있는 원료를 가지고도 하는 거야 이게. 알죠? 여러분 이게 다 흙에서 난 거지? 흙을 만든 자가 여기 앉아 있지. 그 그 흙에서 이걸 만들어내. 알겠죠? 그러니까 삼성전자가 있으면 대리점이 있어 없어? 대리점이 있으면 저 잔잔한 것들이 또 있죠? 이런 식으로 돼  있는 거야. 맨 처음 만드는 사람이 있겠지? 그럼 밑에 애들이 또 이런 이렇게 이렇게 막 조작을 해서 핸드폰을 작동하겠지? 그러나 다 밑으로 내려가는 거야. 알았죠? 자 오늘 무료급식 후원한 분 레벨 5무 올라가라. 오늘 잡초 뽑은 분 레벨 5무 올라가라. 하하. 오늘 난화분 꽃바구니 올린 분 레벨 5무 올라가라.


오늘의神人님(24.7.21)
農夫(농부)一植百獲(일식백획)永遠(영원)獲得(획득)一植永獲(획)甘露水감로수 敎育(교육)千倍(배)永遠(영원)倍數(배수)恝視(괄시)待遇(대우)謙遜(겸손)所用(소용)實踐(실천)憎惡(증오)猜忌(시기)相對便(상대편)四覽(사람)抑鬱(억울)詐欺(사기)僞證(위증)大統領(대통령)配當(배당)當然(당연)異常(이상)飯(반)全體(전체)辱(욕)無視(무시)男便(남편)感謝(감사)寶石(보석)斑指(반지)膳物(선물)
韓國(한국)恨(한)韓(한)巨鹿(거록)
聯想(연상)支配(지배)印度(인도)發想(발상)桓(환)king 蒙古몽고 王 桓因 檀君(단군)
韓民族(민족) 變形(변형)神人(신인)
王國家 朝鮮(조선)聯關(연관)朝日鮮陽之國
臣下(신하)謀陷(모함)秘密(비밀)痛症(통증)變化(변화)列擧(열거)體驗(체험)事例(사례)寺刹(사찰)敎會(교회)奇蹟(기적)岩盤(암반)謙遜(겸손)當身(당신)相對(상대)體驗(체험)指導(지도)實行(실행)驕慢(교만)操心(조심)性質(성질)問題(문제)僞善(위선)他人(타인)行動(행동)福(복)
待遇(대우)實踐(실천)相當(상당)濟州道(제주도)釜山 房 衣服(의복)苦生(고생)農事(농사)孤獨 市場 食品(식품)原價(원가)廛(전)瓜(과)脊椎(척추)謙遜 水朴수박 甲胄(갑주)癡呆치매 三十年 離別(이별)허경영神人

'許京寧神人讲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요강연  (0) 2024.07.22
토요강연  (22) 2024.07.20
오늘의신인님  (0) 2024.07.18
灵性  (0) 2024.07.16
토요강연  (6) 2024.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