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許京寧神人讲演

오늘의신인님

by 明智 2024. 7. 18.
【 오늘의신인님 】00 때문에로 살지 말고 00 덕분으로 살아라! 2024.07.17  (26분 52초)

00:00
반갑습니다. 이렇게 비가 많이 오는데 온 사람들은 레벨 15무 올라가라. 세 번 온 거야 세 번. 한 번 올 때 5무씩 주죠? 이렇게 막 비 오는데 떠내려가도 좋다고 오는 사람은 15무를 줘야 돼. 알았죠? 레벨 15무 들어가라.

00:40
율법은 유대교에서 율법은 죄를 사해 주는 겁니까? 죄를 사해 주지 못하는 거야? 죄를 깨닫게만 해 주는 거야. 율법은 죄를 깨닫게. 알았죠? 근데 기독교는 예수가 있으니까 어떻게 돼? 죄를 사해 주는 종교야. 알았죠? 그러니까 율법은 죄를 깨닫게만 해 줘. 너희가 죄인이다. 이것만 알려주고 기독교는 죄를 깨닫게 해 주고, 불교는 뭐야? 죄를 어떡한다고? 이런 거는 여러분이 참고로 알아 놔야 돼. 불교는 죄가 고해라는 걸 알려 줘. 알았죠? 죄가 고해다. 알았죠? 그러니까 죄를 짓지 말라. 그 자체가 고해다. 고통의 바다에 들어간다. 알았죠? 그러니까 유대교는 죄를 알게 해 주고 기독교는 죄를 사해 주고 불교는 죄를 뭐 해준다고? 고해.

02:08
그러니까 죄가 인간에게 고통을 준다. 죄는 고해다. 죄를 깨닫게 해 주는 거는 유대교. 죄를 고해라고 알려주는 종교는 불교. 죄를 사해 주는 종교는 기독교. 그래서 에너지를 넣어 보면 기독교를 내가 말하는데 종교가 아니고는 기독교의 8가지 복이 뭐라고? 기도 구원 축복 성령 은사 부활 영생 천국 이 8가지는 손이 떨어져 안 떨어져? 안 떨어지죠? 근데 유대교나 이슬람이나 힌두교나 불교나 이런 종교들은 그 원리는 죄를 깨닫게 해 주고 죄가 고해라는 걸 알려 주고 죄를 짓지 말라 그러고 이슬람은 윤회한다 그러고 아니 힌두교는 윤회한다 그러고. 그래 그래. 그랬는데 근본적으로 에너지가 있나?  아무 종교도 손가락이 다 떨어져.

03:10
신인이 이야기하는 기도 구원 축복 성령 은사 부활 영생 천국만 손 안 떨어지죠? 그다음에 신인이 천사 넣어야 안 떨어지죠? 신인이 넣는 대천사만 그렇게 되죠? 백궁명패 한 사람만 천국 가죠? 그런데 이슬람은 천국이 없는 거야. 이슬람은 잘못된 게 예수를 선지자라 그래. 그리고 마 전체를 인정해. 기독교에 전체를 인정하면서 예수만 인정을 안 하는 거야. 그래서 예수보다 더 위대한 자가 마호메트라는 거야. 마호메트가 더 예수보다 더 선지자다. 마호메트가 직접 하나님한테 계시를 받았다. 이렇게 나와요. 그런데 그 이슬람의 결점은 남자만 천국을 가는 거야.

04:04
여자들이 거기 가서 기도하는 거 여러분 봤어요? 전부 예배당에 남자만 있어. 그리고 여자는 뭐야? 남자가 천국 간 사람은 60명의 여자를 아내로 맞이해. 그래 가지고 60명의 여자가 시중을 드는 데서 산다는 거야. 그게 이슬람이 그러니까 남녀 차별이 너무. 그리고 여자는 죽어서도 거기 가서 시중을 들어야. 천국 가도 시중 드는 사람이지 앉아 가지고 뭐 대우를 받거나 이런 게 없어요. 그래서 여자는 아예 얼굴도 못 내놓게 하죠.? 그게 이슬람이야. 종교가 기독교와 다르죠? 왜 여자 차별을 그렇게까지 하냐 이 말이야. 여자는 천국 가도 종이야. 남자 그 수발 드는 사람. 남자는 천국 가면 60명의 여자를 거느리니까 여자가 부족한 거야. 알겠죠?

05:05
그러니까 이슬람과 기독교는 차이가 많죠? 기독교는 여자 남자가 평등하게 내가 천국 보내 줘 안 보내 줘? 보내 주죠? 근데 이슬람은 그렇지 않아.
남자만 이슬람 사원. 요번에 뭐야? 사람 많이 모인 데 메카. 여자들이 있던가? 100% 남자야. 그래 안 그래? 여성은 배제가 돼 버린 거야. 그게 이슬람이라는 걸 알아 놔요. 근데 이슬람이 어떻게 전도하냐면은 다른 나라로 쳐들어가서 전도를 해. 다 죽여 버리고. 안 죽겠다는 사람은 살겠다는 사람은 코란을 믿으면 살려 줘. 이렇게 해서 전도가 되지. 기독교는 어떻게 해? 선교사가 가지고 순교를 해서 오히려 자기들이 죽어 줘. 죽어 가지고 우리나라도 선교사가 와서 많이 죽었지? 자기들이 와서 죽은 다음에 전도가 되는 거야. 반대죠?

06:07
걔들은 칼 들고 가서 다 죽여. 죽이고 믿겠다. 코란 민는다. 그놈은 살려 줘. 안 믿는 놈은 다 죽여. 그러니까 뭘로 종교가 퍼졌어? 총칼로. 칼로 종교를 퍼뜨리는 게 이슬람이야. 이슬람 전도사가 있나? 이슬람 저 선교사 있나? 없어요. 쳐들어 가서 테러해서 죽이고 이슬람 믿으면 놔 둬. 안 믿으면 다 죽여 버려. 그러니까 전도 방법이 다르죠? 기독교는 가서 선교사가 와서 죽어 줘 가지고 순교를 해 가지고 전도를 해. 약간 좀 다르죠? 그래서 그것이 다르다. 알겠죠? 이제 내 말 들으니까 이해가 빠르지? 이런 세계 이 5대 종교를 내한테 들어봐야 이해가 빨라. 이제 알겠죠?

06:59
이 종교들이 무상하구나. 문제가 있구나. 천국 갔는데 여자는 못 가고 말이야. 여자는 남자 60명 60명씩 남자 하나에 달라붙어야 되니. 그게 이슬람 사람들이 여자를 무시하는 게 지금도 그래요.
알았죠? 근데 기독교는 안 그러잖아? 여자나 남자나 똑같이 천국 가는 거야. 내가 그렇게 보내 주죠? 요새 이런 식으로 추세가 남자가 적을 거야 천국 가는 사람이. 여자가 더 많아. 그죠? 그리고 여자가 천국 가면 또 남자로 바뀌는 사람도 있고 막 그러죠? 근데 이슬람은 그런 게 안 돼 있어. 그러니까 무식한 사람들이 뭐 무식하다 하면 안 되겠지? 여자를 무시한다 이 말이야. 여자를 무시하니까 무식하다는 소리를 듣는 거지만 어떻게 종교인데 남녀 차별을 그렇게 많이 하냐? 자기는 어머니도 없나? 그래 안 그래?

07:59
자기 어머니가 가서 다른 남자 종 하고 있으면 되겠어? 그래 안 그래? 어머니도 돌아가서 남자로 천국에 가서 그럴 수 있잖아? 그래서 아주 세계 5대 종교를 내가 간단하게 설명해 줬어요. 이슬람은 전도를 어떻게 한다고? 총칼로. 기독교는 전도를 어떻게 한다? 가서 죽어 줘 먼저. 목숨을 먼저 바쳐. 그러죠? 반대야. 알았죠? 유대교는 뭘 믿는다고? 여호와를 믿어. 여호와 한 사람만 믿어. 기독교는 뭘 믿는다고? 삼위일체를 믿어. 예수만 믿는 게 아니야. 하나님 예수 성령 알았지? 기독교는 이 세 가지를 믿는데 유대교는 오직 야훼 하나님 한 사람. 거기 뭐 다른 거 없어. 예수도 없고 아무것도 없어. 성경도 없어. 그래 안 그래? 그런데 걔들이 종교가 기독교하고 완전히 다르죠.

08:59
그리고 이스라엘에 있는 기독교는 최고로 압박을 해. 이슬람보다 더 압박을 해. 알겠죠? 그래서 유대교와 기독교는 철천지 원수가 돼 있어. 그리고 그들은 메시아가 동방에서 온다. 나를 말하는 거야. 그 전에 온 사람 예수는 메시아가 아니다. 이렇게 주장하지? 그게 차이점이야. 이슬람 이스라엘은 아직도 메시아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어. 정확하죠? 이런 정도는 누구한테도 탁탁탁 이야기할 수 있어야 하늘궁에 오는 사람이야. 알았죠? 이게 종교의 장단점 다 알겠죠? 이슬람은 아직 메시아가 오지 않았다. 율법으로 신앙생활하는 사람들은 어느 종교? 유대교. 사랑으로 신앙생활하는 사람은 기독교. 알았죠? 그럼 이제 금방 이해가 가죠? 그 사람들은 율법을 최고의 그걸로 믿어. 알죠?

10:11
근데 기독교는 뭐여? 사랑 사랑 그러니까 걔들은 율법은 목을 치는 사람이 있는 거야. 저런 율법 어긴 놈만 보면 저 새끼 저런 나쁜 자식 막 이러고 막 욕을 하고 막 태를 하고 이래. 그렇잖아? 근데 기독교는 이걸 설령 신앙을 기독교를 욕하더라도 사랑으로 감싸지? 그래 그게 유대교와 차이가 있는 거야. 알았죠? 잘못하더라도 기독교는 사랑으로 덮어 줘. 알았죠?

10:46
그래서 기독교가 유대교는 전 세계 1600만밖에 안 되지만 기독교는 36억 정도 많이 늘었죠? 많다는 거. 교회 가는 사람은 적지만 기독교라고 적는 사람은 그렇게 많아. 알았죠? 36억 하고 1600만 하고 다르지? 그 유대교도 종교는 종교지만 숫자가 얼마 안 돼. 자 질문. 오늘 아침에 내가 강의해 주는 것도 공부입니다. 아무것도 아닌 것 같아도 굉장히 중요한 이야기예요. 남한테 들을 때는 쉬워 보아도. 힌두교의 신은 뭐야? 브라만이야. 힌두교 인도의 힌두교는 브라만을 믿어요. 알겠죠? 그리고 모든 물질 이 모든 걸 신으로 봐요. 그래서 범신론이야. 범신론. 신의 범위가 넓어. 알았죠? 범신 그 정도는 여러분들이 알아 놔야 되겠다.

11:57
근데 천국을 직접 보내 주는 사람은 하늘궁밖에 없죠? 이제는 목사님들도 돌아갈 때 천국 가셨나 이래 신도들이. 갔는지 안 갔는지 몰라. 아무도 몰라. 근데 우리는 그렇지 않죠? 어디 갔는지 족보까지 정확하게 나와. 천사테스트 답 나오죠? 우리 할머니가 지금 어디 1백궁 갔나? 5백궁 갔나? 4백궁 갔는지 3백궁 갔는지 다 나와. 중국 국기에 보면 별 5개 있죠? 가운데 게 제일 크죠? 옆에 두 개는 좀 작죠? 마치 그 사람들이 5백궁을 해 놨어. 그래 안 그래? 나는 중국 국기를 보면 5백궁을 딱 해 놨어. 그래 안 그런가? 별 5개 딱 있단 말이야.

12:51
그래서 그걸 저 사람들 오성기라 그래. 별이 5개 있으니까 오성기지. 그죠? 일본은 태양 하나만 딱 있는데 중국은 별 5개 5백궁이 거기 딱 있어.
근데 가운데 1백궁이 제일 커. 큰 별이 꼭 가야 적은 별이 4개 가. 알겠죠? 그사람들이 그 참 이해 하기가 어려워. 자기들은 그 5개 나라가 합쳤다고 생각하는 거야. 근데 사실은 50개야. 50개 나라가 합쳐진 거거든. 그래서 5를 쓰는 건지 그 사람들은 8을 좋아하거든. 별이 있으려면 8개가 있어야 되는데 5백궁이 딱 들어 있어. 우연하죠? 중국 사람은 5를 좋아 안 해요. 무조건 8이지. 8을 좋아하는데 국기에 별 5개가 다 있단 말이야. 그래서 내가 하늘궁 선전하는데 아주 중국이 앞장을 서는구나. 재밌죠? 우리 젊은이 질문

13:59
인간은 어떤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용을 쓰거나 개인 의지를 과도하게 사용하는데요. 이것은 개인에게 무언가 결핍이 있거나 두려움이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근데 오히려 아무런 걱정이 없고 마음이 편안한 상태에서는 자연스럽게 원하는 것이 이루어지는데요. 내려놓음이랑 초연함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14:21
그러니까 이게 이제 기독교와 불교의 이야기야. 불교는 내려 놓는 종교야 비운다 이 말이야 비워. 기독교는 채우는 종교야. 알았지? 그러면 비우는 자들에게는 에너지가 없어. 불교의 8가지 낙이 뭐야? 정각 열반 해탈 보리 반야 삼매 무아 성불 8가지지? 이게 불교에서 가장 추구하는 거야. 그러면 정각 열반 해탈 보리 반야 삼매 무아 성불은 에너지 하나도 없지? 손 떼 보면 안 떨어지는 거 있나? 다 떨어져. 없는 거야 이거. 정각도 없고 열반 열반 말만 있지 열반이라는 걸 겪는 자가 있나?

15:05
다 죽을 때 되면 겁내고 공포하고 아니면 치매 돼가 죽는 건지도 모르고 죽고 막 이러잖아? 그러니까 정각 열반 해탈 해탈이 어디 있노 인간이? 없어요. 그러니까 이렇게 추상적인 걸로 이루어져 있어 불교는. 그렇다고 그게 나쁜 게 아니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잖아? 다 없어져 버린다니까. 그래 안 그래? 그런데 그게 에너지가 없다는 게 문제야. 정각 열반 해탈 보리 반야 삼매 무아 성불은 어느 말을 해도 몸에 힘이 다 빠져 버려. 그러면 마음을 비우는 것은 지극히 나쁜 거야. 그걸 알아야 돼.

15:48
저 불교 믿는 사람들이 그걸 몰라. 마음을 비워라.
이거 있을 수 없는 거야. 마음은 채워야 돼. 비워 놓으면 온갖 잡념이 다 들어와. 그럼 뭘로 채워야 되느냐? 허경영. 알았지? 하늘궁과 허경영으로 머릿속에 탁 채우고 있으면 나쁜 놈이 못 들어와. 잡념도 안 들어와. 그래 안 그래? 내가 이번 주 토요일날 하늘궁 가야 되겠다 이러면 하늘궁 생각만 가득 들어와. 그래 안 그래? 그럼 허경영 생각이 난다고 자꾸. 이러면 마음이 허전하지가 않아. 근데 이걸 마음을 비워 봐 한번. 나 모르는 사람이 불교 믿는 사람이 마음을 한번 비워 보래. 온갖 생각이 다 들어와 잡념이 망상이.

16:42
그래서 비운다는 걸 잘못 알면 큰일 나요. 이 비우는 거를 잘못 생각하면 안 되는 거야. 알았지? 그런 마음을 비우면 잘못된 거야. 마음은 공간이 없이 꽉 차 있어요. 뭘로? 허경영 우주 에너지로 꽉 차야 돼. 근데 이게 비우면 꼭 귀신이 들어오시고 오히려 마음을 비웠지? 마음 비운 데 가서 명상한 사람들 귀신 씌운 사람 많아요. 마음이 비어 있으니까 빈 집에 귀신이 들어와. 사람이 바글바글해 웃고 막 이런 집에는 귀신이 못 들어오는 거야. 꼭 한 석 달 비운 집에 여행 갔다가 집에 들어가면 귀신이 집 안에 바글바글해 있어. 그런 사람이 이상한 병에 걸려. 저 자식이 왜 내 집에 들어오나 이래가 귀신이 들어온 놈을 가만 안 둬. 빨리 죽여 없애려고.

17:42
이상하게 여행 갔다 왔는데 집에 벌써 귀신이 자리 잡아. 저게 왜 내 침대 누워 자? 내가 자는 침대인데 이래 귀신이. 그게 원래 주인인데 귀신이 가만두나? 그냥 병을 온갖 병을 집어넣는 거야. 그럴 수 있겠지. 집을 비워 놓으면 안 되는 거야 오래. 이제 이해 가죠? 우리 마음도 그래. 마음을 오래 비워 놓으면은 이상한 여자가 하나 나타나. 그럴 수 있지? 그러면은 홀가닥 넘어가 버려. 자기가 10년간 저축한 돈을 한 방에 다 써 버려 그 여자한테. 패가망신한 사람 많아요. 한참 사법고시 보려고 공부하고 있다가 여자 하나가 싹 나타나 마음 비우면 큰일 나는 거야. 위험한 거야. 그냥 항상 허경영. 알았지? 하늘궁을 마음속에 딱 넣고 어머 이번 토요일날 난 하늘궁 가야지.

10:38
저거 저거 뭐 어디 어디 저건 저건 문제 있어. 다 저런 거 다 말초 신경을 자극하는 것들은 배제시켜. 허영경이 강연이나 틀어. 들어. 허경영 계속 강연이 들어와 있잖아? 그럼 거기에 다른 게 들어오나? 근데 강연 하나도 안 듣고 재밌는 거 보고 하하하 호호호 쌌다가 귀신 들어 가지고 귀신하고 붙어. 저 제주도에서 온 사람 저 귀신한테 붙어 가지고 이제 좀 살았네. 알았지?

신인님 그러면 그 비어 있다라는 뜻이 공이라는 게 비어 있다는 거예요?  

비어 있는 거지.

비었는데 있다라는 게

공이 비어 있는 존재. 공이라는 것이 거기에 있다고 우리가 보는 거야.

19:3
공하다. 공이 있다 이럴 필요 없어. 공하다 공한 상태. 그럼 우리는 비어 있다 이러는 거지. 그러니까 공한데 실제는 공하고 차고 이게 없는 거야. 대승에서는. 그런데 의학적으로 보면 공한 것이 있어. 마음을 마음이 붕 떠 있는 사람들이 있어. 의학적으로는. 아무 정신없이 멍 때리는 사람이 있어 없어? 그게 마음을 비운 자들이야. 마음을 비우면 그 사람이 좌표가 없어져 버려. 누구나 목표가 있잖아? 천국 가겠다 뭐 이런 게 있어야 되는데 이게 없는 거야. 공한 상태. 그리고 그 공이 천국이잖아? 공이 천국이 아니야. 알았죠? 항상 마음은 어떻게 해야 된다? 허경영으로. 허경영 시간 있으면 허경영 강연 듣고 이래야 되는데 말초신경 잡아 놓고. 허 슛 꼴인 이래 싸고 이런 거 보면 나중에 아무것도 남는 게 없어요. 알았죠? 그래서 마음은 항상 좋은 것으로 세계 최고 좋은 게 뭐야? 허경영 채워놔야 돼. 알지? 아까 질문한 게 뭐 그건가? 질문의 본질은 뭐야?

21:02
질문의 본질은 오히려 어떻게 집착하기보다는 마음이 편안한 상태에서 더 일이 자연스럽게 잘 이루어지는

21:11
그러니까 그거는 마음이 허공인 상태가 돼서 일이 잘 이루어지는 게 아니야. 알았지? 마음이 자기가 어떤 그걸 내가 정체성을 맨날 이야기해 줬지? 자기가 자기의 정체성과 비슷한 게 주체성이야. 자기가 뭐가 되겠다 나는 어떤 여자가 되겠다.
나는 우리 어머니한테 집을 하나 사 줘야 되겠다. 이러면 이게 정체성이 있는 거야. 자기 목표가 정해져 있을 거 아니야? 그걸 한 걸음 한 걸음 다가가려고 해야지 그걸 멀어지는 행위를 하면 되나? 안 되는 거지. 목표 지향점이 있어야 되는 거야. 우리가 천국 가겠다 그러면 이게 정체성이야. 그지?

22:00
하늘궁 오는 사람 정체성은 천국 가겠다는 거 아니야? 이 세상 거에는 가능하면 떼묻지 않겠다. 가능하면 요거는 좀 고통도 고통으로 보지 않겠다. 그러니까 불교는 고해가 불교의 근본이야. 이 세상의 고해. 기독교는 뭐야? 사랑을 다른 말로 하면 뭐야? 사랑을 다른 말로 하면. 불교는 고통의 바다라 그러잖아? 고해. 맞죠?

苦海
恩海

기독교는 뭐여? 사랑이지. 사랑을 다른 말로 하면. 아니고 나 여러분들 이야기하면 내 배 이 웃음이 나와. 은해 은해. 은혜의 바다다 이 말이야. 은혜의 바다. 그래 이게 사랑의 바다잖아? 은이 사랑이지? 사랑의 바다. 불교는 고통의 바다. 이거 자꾸 생각하면 되겠나? 이 고통의 바다라고 자꾸 하면은 안 되는 거야.

23:04
아무리 고통이라도 하늘이 내가 고통을 느끼게 해준 것도 은혜야. 그래 안 그래? 은혜의 바다. 좋아 안 좋아? 고해가 좋나 은해가 좋나? 나는 이 바다로 가고 싶어. 요 바다는 가기 싫어. 맞지? 그러니까 여기다가 은혜로 하면 안 돼. 은혜의 바다다. 기독교는 은해. 은혜가 파도 쳐요. 얼마나 좋아? 근데 여기는 고통이 파도를 치는 거야. 고통의 바다를 헤매고 앉아 있어요. 어느 게 좋노? 요거를 갖다가 영어로 positive라고 아니 negative 부정적으로 보니까 고해지. 그래 안 그래? 맞잖아? 긍정적으로 안 보니까 고해가 되는 거여. 고통도 젊어서 돈 주고 사라 그러지? 이 고통도 공부하는 거야.

24:00
그러니까 이걸 고해로 본다는 자체는 잘못된 거야. 그 엄마 아버지가 낳아 주면서 너 고해에서 살아라고 낳아 줬나? 아니야. 은해에서 살아라고 나아 줬지. 그지? 여기는 에너지가 나오는데 이 에너지 나오나? 안 나오는 거야. 이거는 negative 요거는 positive. 긍정적인 힘 이거는 맨날 유대교는 남의 행동 잘못한 것만 지적을 해. 맨날 남의 눈에 들어있는 티끌만 찾아내. 그게 고해가 되는 거여. 남을 보고 어머 사랑해요 이런 사람은 은혜의 바다에 있는 거야. 근데 아이고 요새 힘들죠. 이러면 고해의 바다에  있는 거야. 같은 말을 해도 그러면 안 돼요. 알겠죠? 같은 말을 해도 무슨 말 하라고? 같은 말을 해도 긍정적인 말을 해야 되겠지?

24:56
긍정적인 말을 할 때 그 하는 방법이 뭐라고 해야 될까? 긍정적인 방법을 말할 때. 긍정적인 말을 할 때 요령이 있어야 될 거 아니야? 이거는 꼭 뭐 뭐 때문에 안 된다 그래. 요는 덕분에. 여기 사람들은 항상 당신 덕분에 어머 이 하늘 덕분에 내가 잘 산다 신인님 덕분에 잘 산다. 여러분 덕분에 농사 지어 놓은 거 내가 앉아서 먹고 있다. 전부 덕분인데. 이거면 뭐 뭐 때문에. 니 때문에 안 된다 뭐 아버지 때문에. 때문에로 나가면 이게 고해야 이 세상은. 니 때문에 차가 막혀 뭐 니 때문에 막 지각했어 이러면 되겠나? 이 때문을 붙이는 자는 되겠어요? 이게 지옥에 사는 사람이야.

26:01
항상 덕분에 하늘 덕분에 신인님 덕분에. 맞아 맞아. 영상센터 덕분에 하늘궁 간다 쉽게 그지? 덕분에지? 그래서 우리는 덕분에는 은혜의 바다에 있게 되는 거야. 때문에는 뭐 했어? 고해의 바다를 헤매고 다니게 되는 거야. 알았죠? 내가 이렇게 이야기하니까 쉬워 보이지만 굉장히 중요한 말이야. 가능하면 덕분에로 해야 돼. 근데 때문에 하는 사람은 꼭 부정적이야. 알겠죠? 오늘 강의는 이걸로 끝내겠습니다. 재밌죠?



하늘의 신의 한수는 천천히 나타난다. - 허경영 -

그냥 내가 하늘궁 있는 데 들어갔죠?
처음에 내 혼자 딱 들어갔잖아요
들어가서 그 동네에 대부분의 좋은 자리를 내가 다 차지해요.
지금 많이 차지했죠?
여기도 피카디리 이 건물이
몇 년 있다가 운명이 어떻게 될지 모르죠?
내 운명에 따라서 이 피카디리의 운명이 정해지는 거야
알겠죠?
그래서 뭐
많은 사람들이 여기 이 상가를 15년간 이걸 쓰지도 못하고
분쟁이 있었는데
내가 와가지고
활성화 되고
또 이거를 우리는 이런 자리를 강의장으로 쓰는 거야
그래서 내가 올 때까지 이런 자리가 지키고 있었다고 봐야죠?
그런 일이 있어요.
자리가 나를 지키고 있다가
내가 오니까 얼씨구나 하고 지금
이게 진행이 되는 거야
그래서 항상 늦게 등장하는 사람을 주시해야 돼
먼저 등장하는,
전두환 대통령이 싹 오기 전에 먼저 등장한 사람이 있었죠?
대통령 차와 똑같았어
그 사람이 딱 도착하니까 북한에서

저 전두환이 왔다.
눌러라
산에서 무전기로 지시했죠?
그러니까 빵 하고 폭발이 됐는데
대통령은 오고 있는 중이었어요.
그러니까 외국이니까
청와대에서 타는 대통령 전용차가 아니잖아
그래 안 그래?
외교관들한테 주는 차가 오니까
이게 대통령이 탔는지
이게 다른 사람이 탔는지
혼선이 생기는 거야
그런데 그 들어오는 차의 시간대가
대통령이 오는 시간대야
근데 전두환 대통령이 아침에
뭐 바쁘다고 일어났다가 늦어버린 거지
30분이 어쩌다가 늦어버린 거야
그러니까 전두환 대통령이 탄차나 앞에 사람
총리가 탄 차나
차 둘이가 사이즈가 같고 비슷해
국내가 아니니까
그래 안 그래요?
그러니까 북한에서는 그걸 착각할 수가 있는 거예요.
그래서 아웅산에서 그냥
폭파를 시켰는데
30분 있다가 대통령이 도착해
그래서 살았죠?

그래서 이와 같이
진짜는 나중에 등장해
천천히 등장합니다
알겠죠?
내가 여기 늦게 도착하고
또 하늘궁도 그 장소에 늦게 갔지만
그게 나를 위해서 예비된 장소야
맞죠?
이 장소는
이 장소는 나를 위해서
예비된 장소 맞죠?

이런 장소가 이미 지구가 만들어지는 3억 6천만 년 전에
이 장소가 천지 개벽으로 뒤집어지면서
만들어졌죠?
만들어져가지고
내가 올 때까지 이렇게 산이 만들어져가지고
이렇게 기다리고 있었어
맞죠?
그래서 내가 안 쓸 수가 없는 거야
그냥 들어가서 있는 사람들, 들어온 놈이 동네 팔아 먹는다고
비실비실 하는 사람이 들어왔다가 작업복 입고
이도령이 다 떨어진 갓을 쓰고
거지처럼 나타났죠?
남원에
그 남원 사람들이 이제 티피에스 걸리는 건데
하하 알았을까?
아무도 몰랐어
이도령이 망해 왔구나
망해가 왔는 줄 알았는데
이도령이 춘향이를 못 구해주는 거야
그렇죠?
그러니까 변사또는 힘이 생겨가지고
"야 저 이도령이 저 놈 또 망했으니
이제 남원은 내 세상이다"
이렇게 돼 안 돼?
그러니까 그 사람이 온갖 기개를 펴고
막 악정을 하는 거야
그러니까 춘향이를 잡아가 감옥에 넣죠?
그리고 자기 마음대로 "수청 들려면 들고 마음대로 해라"
이렇게 협박하죠?
그러니까 왜?
이도령이 망했으니까
남원에서 큰소리 칠 사람 없잖아
그러니까 했는데
알고 봤더니
금준 미주 천인혈이요.
옥반가효 만성고라
촉루낙시 민루락이요
가성고처 원성고라
그렇게 들고
글을 하나 탁 써가지고
그 파티장에 나타났어 안 나타났어요?
나타나서 남원 시내가 초비상이 걸리죠?
암행어사 출두하죠?
그런 거는 나중에 온 사람이 무서운 거야
그 잔치상에 쭉 둘러앉은 사람들은 먼저 왔어 나중에 왔어?
먼저 왔죠?
다 잔치하고 있는데
거지같은 놈이 하나 끼어들어오는 거야
알겠죠?
우리나라 정치판이 아주 저 세상 만났다고
지금 난리야
맨날 이 놈이 잡으면 저놈이 뺏고
저놈이 잡으면
요놈이 뺏고
그러니까 서로 욕을 해 안해?
그러니까 이거는 이 싸움을 끝낼 사람이 나와야 될까 안 나와야 될까?
이 싸움을, 이 싸움을
이 싸움을 지켜보면은
다음 선수가 또 잡으면 이쪽 사람도 전부 숙청이야
맞아 안 맞아?
무슨 정리한다고?
적폐 청산
또 다음 사람
이쪽이 이기면
또 이쪽에서 적폐청산
그럼 우리는 적폐청산만 보다가 거지 되는 거예요
장사 다 망하고 경기 없고
국회는 적폐청산 싸움으로 국가 세금을 받아처 먹으면서
매번 싸움만 하고 있는 거야
거기에 하나도 여러분 위해서
건설적인 공약이 있어 없어?
없어요.
없어요.
기 싸움하다가 볼일 다 봐

맞죠?
그 싸움을 말릴 사람이 나와야 되겠죠?
이거는 여
'저 사람을 죽여야 된다'
이런 사람이 나오면
또 다음에 또 원수가 생기잖아
또 '저 놈을 죽여야 된다' 이러면 또 다음에 또 원수가 생기잖아
근데 나는 저 놈 죽여야 된다 저놈 죽여야 된다
그런 이야기 합니까?
그 대신에 몽땅 다 죽여야 된다고 그러죠? 하하
맞아 안 맞아요?
정신교육대는 몽땅 힘 깨나 쓰는 사람은 가는 거야 전부
그래야 혁명이 일어나는 거예요.


허경영의 영성시대가 세상을 이끈다

 허경영은 누구인가?

 본심 본태양 (本心 本太陽)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우리 민족의 경전인 천부경(天符經)에 본심 본태양 (本心 本太陽) 앙명(昻明)이라는 말이 있다. 본심 본태양이 높이 솟아 밝게 비춘다는 뜻이다. 본심 본태양은 우주 만물의 근원이며 우주의 본체이다. 본심은 우주 본원적 마음 자리이며 본태양은 만생만유의 근원인 엄청난 밝기의 빛이다.

 본심 본태양 앙명은 무한대 영적 에너지를 가진 우주의 본체가 지구에 와서 세상을 밝게 비추며 원하는 곳 어디든 영적 에너지를 보낸다는 의미이다. 34세에 돌아간 예수의 유언에 맞추어 2천여 년 후 언어도단의 말세에 이르러 본체가 화신(化身)하여 57세부터 본격적으로 인간 구제 활동을 시작함으로써 본태양이 세상을 비추기 시작했다. 화신한 본심 본태양이 바로 신인(神人)이다.

본태양은 그늘이 있을 수밖에 없는, 하늘의 태양(진태양眞太陽), 가태양假太陽)과는 달리 세상 구석구석 모든 곳을 환하게 비추어 준다. 그 에너지는 벽을 통과하고 지구를 관통하여 지구 반대편까지 동일하게 들어간다. 본심 본태양은 어둠과 그늘에서 고통받는 사람들을 구원해 주는 의미 그대로의 구세주(救世主)이다.




오늘의神人님(24.7.18)經絡秘密 鬼神反應 身體變化
暴雨(폭우)勇士(용사)番(번)日氣(일기)豫報(예보)沙漠(사막)砂漠(사막)祈禱(기도)限界(한계)職場(직장)戰爭(전쟁)個人(개인)銘心(명심)盜賊(도적)鑛泉(광천)岩盤(암반)旱(한)弟子(제자)十二通 統一場 宮合(궁합)牛乳(우유)聖堂(성당)
魔方陣마방진愛嬌(애교)浮腫(부종)創造(창조)浪費(낭비)慾心(욕심)統一(통일)關係(관계)絶對(절대)
質問(질문)祈禱(기도)肉體(육체)心病(심병)人體(인체)回路(회로)經絡(경락)經穴(경혈)神經(신경)縱橫ㄹㄹ無盡(종횡무진)림프液體(액체)通路(통로)細胞(세포)光波(광파)物質(물질)電線(전선)螢光燈(등)境地(경지)卽時(시)恐怖(공포)秒(초)突進(돌진)懲役(징역)過失治喪 瞬息間(순식간)絶壁(절벽)決定(결정)唐慌(당황)唐惶(당황)速力(속력)衝擊(충격)吸收(흡수)缺陷(결함)
10段階
빛 소리 靈魂(영혼)精神(정신)마음
머리카락 皮膚 살 뼈 피
砲彈(포탄)大腿(대퇴)骨盤(골반)
見色時證時
見聲時證時이뭐꼬
軍隊 大砲(대포)警(경)卽時(시)陳列(진열)必要(필요)百貨店(백화점)性醜行(추행)都大體(도대체)中間(중간)恒常中道(중도)被害 判斷(판단)錯誤(착오)判事(판사)成功(성공)親舊(친구)考試(고시)强姦(강간)集團(집단)共犯(공범)裁判(재판)展開(전개)地獄(지옥)刹那(찰나)頃刻(경각)閻羅大王(염라대왕)準備(준비)心臟(심장)痲痺(마비)機會(기회)地藏菩薩(지장보살)原則(원칙) "백궁千年 十無올리기어럽다"
허경영神人

'許京寧神人讲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요강연  (22) 2024.07.20
오늘의신인님  (0) 2024.07.20
灵性  (0) 2024.07.16
토요강연  (6) 2024.07.16
토요강연  (2) 2024.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