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許京寧神人讲演

오늘의신인님

by 明智 2024. 7. 27.
【 오늘의신인님 】미국 부통령 대결 밴스와 해리스의 공통점! 2024.07.26 ( 24분 36초)

00:00
반갑습니다. 아이고 이렇게 사람이 많아도 어린애 하나만도 못하네. 대천사가 둘이나 기다렸는데도 애가 먼저 보여. 그러니까 애기가 이렇게 애기가 되게 이쁜 거야. 아이고 근데 쟤는 영숙이만 좋아해. 내만 끌어 안으면 비명을 질러. 아유 최 이사도 좋아 안 하고. 시연아 안녕 내한테는 인사도 잘 안 해요. 근데 그런 게 더 이뻐. 모르는 척.

전화해 가지고 지가 저한테 전화해 가지고 지가 바빠? 이러고 끊어버려요. 지가 전화해 놓고. 엄마가 이쁘다. 신인님 저 뒤에 한번 쳐다봐 주세요.

아니 이게 뭐야? 아니 이 좋은 병풍을 누가 이리 망쳐 놨노? 아이고 멋있네. 아주 이거 잘 만들어 놨네. 이거 뭐 대천사 하는 사람한테 이렇게 하자 그러면 힘들겄다. 그지? 이거 풍선 불다가 많이 터졌지. 방에 있는데 총알 소리가 막 나. 자 오늘 하늘궁에 온 사람들 날씨가 비가 조금 왔기 때문에 레벨 15무 들어가라. 비가 오는 동안에도 온다는 게 대단하죠? 비가 올 때 온 사람들은 15무야 15무. 알겠죠?

01:55
이번에 트럼프 대통령이 밴스 부통령을 뽑았지. 부통령 후보를 뽑았죠? 밴스 부통령 후보가 어머니가 남편이 4명이었어. 네 번을 이혼을 했는데 밴스가 계속 아버지한테 안 있고 엄마 따라 다녔어. 근데 엄마가 마약 중독자야. 마약 중독자인데 남자만 만나면 마약을 하니까 또 쫓겨나고. 그래 네 번을 쫓겨나면서 학교를 다닐 형편이 안 돼. 근데 어떻게 어떻게 독학을 해 가지고 예일대학을 들어갔어요. 대단하죠? 그러니까 오하이오 출신인데 내가 오하이오를 가 봤어 옛날에. 오하이오가 미국 중심부에 있는데 공업 도시였는데 공장이 중국으로 다 도망가는 바람에 오하이오에 실업자가 무진장 생겼는데 남편들이 갑자기 직장을 잃으니까 아내들이 마약을 많이 한 거야.

03:05
그래 그 공장 다니던 아버지하고 이혼하고 엄마가 실업자가 되니까 마약을 하다 보니까 밴스가 너무 가난했대요. 그래서 그 밴스 영화가 나온 거야. 그 밴스의 일생이 영화가 나와 가지고 그 사람이 상원의원이 된 거야. 알겠죠? 그 사람의 인생이 너무 기가 막혀서 영화를 하는데 그게 인기를 끌었다는구먼. 영화 때문에 상원의원이 되고 지금 대통령 부통령 후보까지 올라간 거야. 그것도 마흔이 아직 안 됐는데. 대개 운이 가파르죠? 그러니까 급상승 해서 올라가는 거야. 알겠죠? 그러면 그 밴스라는 사람은 그렇게 어려운 환경에서 거의 나쁜 길로 다 빠지는데 그 청년은 그 어머니 마약 어머니 따라다니다가 공부를 그래도 했단 말이야.

04:11
굉장히 그 밴스 할머니가 그러니까 자기 어머니의 어머니지. 할머니가 저 마약하는 애한테 애 놨다가 애 병신 되겄다 이래 가지고 자기 딸한테서 애를 뺏어 가지고 키운 거야. 그래서 밴스 할머니가 키웠어 외할머니가. 그래서 참 불행하게 컸는데도 좀 있으면 미국 부통령이 될 수도 있잖아? 대단하죠? 그것도 30대에 상원의원이 돼요. 대단히 빠르죠? 저런 사람은 고생을 해 봤기 때문에 빨리 출세해도 없는 사람 심정을 알아서 정치를 잘할 수가 있어. 알았죠? 근데 그 밴스가 트럼프 눈에까지 띄었다는 건 대단한 거야. 알겠죠?

05:03
그래서 지금 그 부통령 후보 여자 또 하나 있죠? 뭐죠? 이름이? 해리스 이 해리스는 흑인이잖아? 그러니까 뭐 인도 피가 섞였죠. 인도 사람의 피가 섞였지만 이 사람도 대단한 대단한 인물이야. 해리스도 우리가 부잣집 출신이 아니야. 인도에서 이민 온 사람에 미국으로 이민 온 사람에 막노동하는 사람의 딸이었어. 그래 가지고 그렇게 부통령까지 올라가. 그러니까 미국에서 굉장히 고생한 두 부통령 후보가 나타난 거야. 다 뭐가 있냐? 서민들의 마음을 움켜 잡을 수 있는 이 밑에 사람이 써 주는 것만 가지고 사람을 휘어잡을 수 없어요. 자기가 그걸 겪었어야 돼. 그래야 말을 할 때 신뢰가 있는 거야. 알았죠? 자기가 가난을 직접 겪어 본 자라야 국민들 앞에 나가서 이야기할 때 사람들이 믿어 주지. 그래 안 그래? 진심이 아니면 안 돼요.

06:19
그래서 이렇게 고생을 해 봤다는 거. 그래서 어떤 사람이 50이 다 돼 가는데 선을 보는데 몇십 번을 여자한테 퇴짜 맞았어. 학교는 초등학교 졸업이야. 그러니까 마흔이 넘은 사람이 초등학교 졸업한 사람한테 여자들이야 잘 안 오려고 그러잖아? 그래서 한 뭐 만나는 사람마다 중매만 했다면 무조건 퇴짜야. 초등학교 졸업이니까. 그런데 어떤 여자가 하나 왔는데 평강공주 같은 여자야. 선을 봤는데 이 여자가 다음에 만나자고 날짜를 또 잡더래. 그럼 이 남자가 기절을 한 거 아니야? 다음에 만나자고 언제쯤 만나면 되냐고 다시 날짜를 이 여자가 잡는 거야. 우리나라 일이에요. 우리나라 실화야.

07:16
그리고 이 남자가 어이해 가지고 날짜 잡아 줬지. 다음에 또 만났는데 또 다음에 또 만날 날짜를 알려달라고 그러더래. 또 두 번째 약속했는데 세 번째도 여자가 또 다음 만날 이래가 자꾸 만나게 됐는데 이 여자가 이 남자하고 나중에 결혼해요. 근데 왜 결혼했냐? 이 남자가 교회를 다니는데 집사야. 목사가 중매한 여자야. 대학교 나와 가지고 잘 나가는 여자야. 선생인데 학원 선생인데 돈을 잘 버는 여자야. 그런데 이 남자를 딱 보더니 자꾸 만나자고 그래. 초등학교밖에 안 나온 것도 다 알고 있고 월세방 사는 것도 알고 있고 돈이라 건 없는 남자야. 그런데 왜 이 남자를 그 여자가 택했을까? 목사가 소개를 했기 때문에. 소개할 때 뭐라 그랬냐? 대한민국 남자 다 자네 만나면 바람 피워.

08:28
그런데 그 남자만 바람 안 피워. 다른 거 보지 말고 그 사람하고만 결혼하면 절대 대우 받는다. 절대 무시 안 할 거다. 두고 봐라. 내가 그건 보장한다. 요 말이 말이야. 그 남자를 다르게 보이게 하는 거야. 그 목사님만 선입견이 있어 없어요? 그 선입견이 있으니까 이 남자를 보는 눈이 다른 거야. 이제 이해 가죠? 그 선입견이 되게 무서워요. 그래 안 그래? 그 목사님이 그 남자가 다른 여자를 두 번 다시 쳐다보거나 그럴 남자는 아니야.
요게 머리에서 그 여자가 맹맹 돌더래요. 그래서 그 남자하고 연애하는 도중에 나하고 결혼하면 조건이 하나 있다. 뭐요? 그러니까 중학교 고등학교 과정을 검정고시를 봐야 된다는 거야.

09:29
그러면 공부를 어디서? 자기가 가르쳐 준대. 그래 그 여자한테 집에서 공부를 배워 가지고 결혼해 가지고 중고등학교 검정고시 나왔어요. 참 신기하잖아? 평강공주지. 그리고 나서 이 사람이 대학을 갔어요. 그래 대학을 졸업시켜. 대단한 여자지? 그 나이 많은 남편을 지가 중고등학교 검정고시 보게 하고 붙게 하고 또 대학을 보냈어. 참 대단하죠? 그 이 남자는 말이야. 어디 가면 자기 마누라 이야기만 하고 다녀. 자랑할 거 아니야? 그래 자기가 초등학교 졸업인데 대학을 졸업했다 이거지. 그렇잖아요? 그래 가지고 이 남자가 목사가 돼. 재밌죠? 그러니까 이렇게 목사가 소개가 아내가 오고 그 아내와 지금도 잘 살고 있어. 재밌죠?

10:29
그러니까 이렇게 이 밴스 부통령 후보도 예일대학 다닐 때 여자를 잘 만났어. 그게 지금 부인이야. 상원의원의 부인인데 내가 만약에 그때 마약하는 애들하고 동네 애들하고 어울렸으면 상원의원도 없고 부통령 후보도 없는 거야. 그러겠죠? 그러니까 친구를 잘못 사귀면 큰일 나지? 이 청년도 목사를 잘 사귀어 가지고 장가 간 거야. 맞아 맞아. 목사한테 신임을 얻은 거지. 뭐 집사라도 돈은 못 버는데 그 사람이 직업이 뭐냐 하면 토스트 팔아 길에서 불법으로. 그러니까 파출소 잘 잡혀가고 그럼 또 목사가 빼 주고 뭐 이러겠지. 그리고 동네 가게 주인들이 막 시비 걸고 이러는데도 토스트를 구운 걸 파는 일을 하는 사람인데 노점상이지 노점상.

11:31
지금도 그 여자하고 살고 있어요. 그래서 목사가 됐어. 목사 되고 나서 목사를 안 하고 지금도 노점상을 하고 있어. 그러니까 참 그 사람 괜찮은 사람이죠?  목사는 그냥 안수만 받고 목사를 안 하고 있는 거야. 목사는 또 그것도 아무나 또 하기가 어렵잖아? 그렇죠? 신학대학을 졸업한 거야. 그 신학대학을 졸업하고 목사가 됐는데 이 대단한 처복이 있는 사람이죠? 그죠? 그런 처복이 있은 원인은 같은 그 교회 다니는 목사한테 신용을 얻었다는 거야 가난하더라도. 알겠죠? 그래 가지고 그 목사 덕분에 결혼한 거야. 알겠죠? 그 목사가 소개하지 않은 여자는 보면 가 버려.

12:30
그러니까 그 여자는 그 목사를 믿었던 거고 이 남자는 목사한테 신용을 얻었던 거야. 그러니까 대인관계가 굉장히 중요해요. 어떤 마누라 오는 것까지도 대인관계를 여자로 생각하면 안 돼. 사람 하나하나 만나는 걸 잘 만나면 좋은 며느리가 오게 돼 있고 좋은 자식이 태어나게 돼 있어. 알았죠? 내가 오늘 이런 말했고 그다음 내일이면 강의 들을 텐데 뭐 오늘 강의는 이런 강의입니다. 요 요게 또 이 밴스 이 밴스가 여자는 또 인도 여자를 만났어 그죠? 그러니까 토론법 밑에 트럼프 밑에 부통령으로 올라간 밴스 내가 조금 전에 얘기한 그 사람이 인도 여자하고 결혼을 한 거야.

13:34
그 얼굴이 시커멓지 않아? 봐. 그죠? 그런데 저 이쪽은 트럼프 와이프고 그런데 이상한 것은 인도계 여자가 또 바이든 쪽에 민주당의 부통령 이름 뭐야? 해리스가 인도 여자 출신이야. 인도계야. 그럼 둘 다 인도계 여자가 나타나 있네. 밴스가 인도계 여자를 잘 만났지. 흑인표도 또 있는 거야. 그렇죠? 그래서 아마 트럼프가 밴스를 같은 백인을 택했지만 와이프가 인도계니까 경쟁력이 있지.

14:23
자 이 시연이가 핸드폰을 잘해요. 지금 봐. 지가 틀어 놓고 지가 놀래. 시연이 핸드폰으로 내한테 전화가 간혹 가다 와. 내 사진을 보고 탁 눌렀는데 그럼 내가 나타나는 거야. 그럼 누구냐 그러면 어 나야 이러고 있어. 아기들은 말하는 게 웃겨요. 그냥 반말이야 그냥. 반말만 하면 시연이야. 그리고 영숙이한테 전화를 제일 잘하고 그다음에 내 번호를 누를 때도 있다 이 말이야. 저 전화했어? 그러니까 얘는 간혹 가다가 호출을 해요. 그래서 누구세요 하면은 어 나야 이러고 있어. 나야 소리가 허경영 이래. 어 허경영 이렇게 불러.

지가 바쁘대요. 전화해 놓고 바빠.

어 바빠 그러고 그러니까 말을 짤막하게 해. 아주 웃겨. 그래서 나는 어데 정신 나간 사람이 전화했나 하고 받아 보면 한동안 말을 안 하다가 어 이러면 이게 얘야. 허경영 이래. 아이고 참. 시연이가 얼마나 웃긴다고. 자 질문. 청년 질문도 하나 대답을 해 줄게 빨리.

15:59
신인님 질문드리겠습니다. 대천사와 백회의 관계에 대해서 질문드리겠습니다. 2023년 5월 301회  강연에서 보여 주시기를 대천사는 욕을 해도 천사는 안 나가지만 백회는 열린다고 보여 주신 적이 있는데요. 2024년 7월 말씀에서는 대천사는 백회도 안 열리는 특혜를 주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제 생각에는 1년 전과는 달리 대천산님의 특혜를 더 늘리는 쪽으로 백궁 시스템 조정이 있었던 걸로 제가 이해하면 되는지

16:30
그렇지? 그거는 내가 말을 한 대로 돼. 요 시점부터는 이렇다 그러면 되는 거야. 그거 대천사 또 욕해 가지고 백회 열리면 그것도 닫아 주는 것도 또 귀찮잖아 그거. 그지? 내가 말한 대로 되는 거야 뭐든지. 알았지? 대천사 여기 여기 이제 오늘 대천사 되지. 그럼 대천사 해 놓고 테스트 한번 하자. 욕을 할 때 어떻게 되나 한번 보자고 빨리 와. 자 그게 질문인가? 그래 그러니까 신인의 말은 백궁에서 100% 참고하죠, 100% 내가 무슨 말을 하면 백궁에서 100%가 바뀌어. 알았죠? 그러니까 백궁의 애들이 천사 대천사들이 나를 통제하고 있지. 왜냐하면 여기는 거기 여기는 시스템이 없으니까 나는. 통제하고 있는데 내가 요구하는 거는 또 금방 시스템이 달라져. 좋지?

17:36
여러분들 레벨을 오늘 왔으니까 얼마 줘야 되겠다 내가 결정하는 거야. 실제는 내가 말을 안 해도 백궁에서는 레벨을 주는데 내보다 적어. 그러지 않겠어? 근데 내가 얼마를 올려 버리면 그게 대로 돼 버리는 거야. 좋아 안 좋아? 그럼 오늘 온 사람들 비가 오니까 레벨 15무 들어가라. 안 받고 싶은 사람은 내 앞에 내놔도 돼요 다시. 오늘 예물 올리신 분 레벨 5무 올라가라. 오늘 신규 모셔 온 분 레벨 10무 올라가라.

18:21
여러분 불교에서는 욕계 6천 있지? 욕계 6천이 뭐여? 불교에서 욕계 6천 욕계 6천에서 여섯 번째 다섯 번째가 화락천이야. 그다음에 여섯 번째가 타화자재천. 그럼 화락천은 뭐야? 화할 화 자. 화생이라고 있지? 우리 생명이 태어날 때 네 가지 나오지? 태란화습이지? 그 화 세 번째 화. 화한다 이 말이야. 애벌레가 나비로 바뀌어 버려. 그지? 그럼 화락천은 뭐여? 불교에서는 내가 이제 우리 천국하고 다른 점을 이야기해 주는 거야. 여러분 알아 놔. 백궁에 가면은 이 화락천도 있어. 알았지? 화락천은 뭐냐 하면은 이게 화할 하 자야. 그지? 이게 즐거운 낙 자야.

化樂天

화락천이지? 야 이게 왜 이름이 흐리노?

19:39
즐거움을 지 마음대로 만들어내. 무슨 소리인지 알지? 지가 즐거움 속에서도 지가 더 즐겁게 할 수 있고 지 마음대로 즐거운 세계를 만들어내는 거야. 그러니까 지 원하는 세계를 지가 안에서 마음대로 만들 수 있는 거야. 백궁이 그래요. 이 화락천은 즐거움이 지절로 낙원은 이미 낙원이 정해져 있는 거지만은. 그래 안 그래요?

樂園

이거는 낙원을 지가 만들어 화락천. 재밌죠? 그래서 이렇게 화락천이 있는데 왜 이거는 기독교에서 말하는 천국은 낙원인데 이게 아니야. 백궁 가면 낙원보다 더 낙원이야. 그래서 타화자재천은 타화자재천은 화락천하고 뭐가 다를까? 백궁은 또 타화자재천도 돼요.

20:46
화락천은 지가 자기를 기쁘게 만들어. 그걸 마음대로 만들 수가 있어. 그런데 타화자재천은 남들이 남도 기쁘게 해 주고 지도 기쁘게 하고. 혼자만 기쁜 게 아니야. 타화자재천 이게 차원이 화락천보다 한 단계 위에 있단 말이야 위에. 맨 밑에가 뭐가 있어? 사왕천 사왕천 도리천 그다음에 이 도리천이 있고 그다음에 뭐가 있어? 야마천이 있어 야마천. 야마천이 있단 말이야.

他化自在天
化樂天
兜率天
夜魔天
忉利天
四王天

야마천이 있고 야마천 그다음에 도솔천이 있단 말이야. 도솔천이 있단 말이야. 알겠죠? 그다음에 화락천 타화자재천 6천이 불교에는 있다고 이렇게 이야기를 해. 그래서 33천까지 있어요. 내가 옛날에 강의해 줬지? 이리 있는데 백궁은 타화자재천이면서 화락천이야. 이게 다 들어 있어. 알았죠? 그래서 여러분들이 대천사가 되면은 이 땅에 있으면서도 화락천에 대한 일부를 권리를 가지는 거야. 대단한 거야. 지가 막 욕을 해도 절대 천사가 안 나가. 알았죠? 그리고 백회 안 열려. 자 알았죠? 그걸 내가 이제 알려 주는 거야.

22:33
정회원 가입한 분 레벨 10무 올라가라. 정회원 소개 한 분 레벨 10무 올라가라. 정회원비 증액한 분 회비 증액한 분 레벨 10무 올라가라. 오늘 축복 백궁명패 건축헌금 하신 분 레벨 10무 올라가라. 오늘 무료급식 헌금한 분 레벨 5무 올라가라. 오늘 풀밭에 앉은 사람 레벨 5무 올라가라. 오늘 비가 오는데 잡초 뽑은 사람 있나? 갈려고? 두 사람이 오늘 풀 뽑았네. 스님도 뽑았어? 그래 누가? 오늘 난화분 꽃바구니 올린 분 레벨 5무 올라가라. 오늘 하늘궁 봉사자 레벨 5무 올라가라.

23:44
백궁 가서는 이렇게 레벨을 올릴 기회가 없어요. 알았죠? 여기서 올라가는 건 대단한 거야. 백궁 가서 여러분이 대천사 되는 거는 거의 불가능해요. 근데 지상에서 대천사 해 가져가면 영원한 대천사야. 좋아 안 좋아? 왜 그러냐 하면 백궁에서는 대천사가 된다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요. 알았죠? 여기서는 내가 대천사를 줄 수 있지만 거기 가면 대천사가 될 만한 일을 다 완벽하니까. 알겠죠? 그래서 대천사와 천사가 딱 정해져 버려. 그럼 뭐 천사가 대천사가 되고 이런 게 없습니다. 대천사는 지상에서만 만들어져 올라가니까 엄청난 거예요.



오늘의神人님(24.7.27)
用達(용달)鑛泉(광천)岩盤(암반)補藥(보약)透明(투명)琉璃(유리)藥水(약수)生命(생명)卓越(탁월)水壓(수압)無制限(무제한)供給(공급)旱(한)自動(자동)淸潔(청결)
不欺自心불기자심 속일欺기良心(양심)善心(선심)選擇(선택)二重(이중)千萬名 壽命(수명)
狎鷗亭洞 (압구정동)支持(지지)化粧(화장)西班牙(서반아)只今(지금)變化(변화)暫(잠)電話(전화)番號(번호)迅速(신속)尖端(첨단)緊急(긴급)銘心(명심)命(명)延長(연장)第一(제일)肉身(육신)靑春(청춘)父母(부모)紙匣(지갑)必要(필요)成熟(성숙)故鄕(고향)理解(이해)銀行(은행)奇蹟(기적)墓(묘)苦生(고생)富者(부자)窮極(궁극)回歸(회귀)地獄(지옥)白宮 輪廻(윤회)豚(돈)汚物(오물)光明(광명)欺(기)看守(간수)天國直行
神人(신인)愚昧(우매)男便(남편)處女(처녀)白內障(백내장)綠內障(녹내장)幻想(환상)糖尿病(당뇨병)診斷(진단)鬼神 模襲摸襲(습)戀愛(연애)心不全症增稅(증세)허경영神人

'許京寧神人讲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신인님  (0) 2024.07.28
토요강연  (0) 2024.07.27
강연  (0) 2024.07.26
레벨15무올라가라  (0) 2024.07.25
오늘의신인님  (3) 2024.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