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許京寧神人讲演

오늘의신인님

by 明智 2024. 9. 11.
【 오늘의신인님 】백궁천국으로 화두를 품어라! 왜 인간은 씨앗조차 못 만드는가 2024.09.10 ( 25분 21초)

00:55
안녕 아이고 반갑습니다. 오는데 비는 안 왔죠? 차는 막혔나? 레벨 20무 들어가라. 오늘 영상 보는 사람들은 레벨 10무 들어가라. 아니 저기 시연이 시연이만 보이고 시연이 엄마는 왜 안 보이나 했어. 그래요. 축하합니다. 앉읍시다. 이게 햇밤인가 봐. 벌써 어제 보니까 밤이 떨어지더라 여기도.
햇쌀도 가져왔네. 야 완전 추석상이다.

01:57
반갑습니다. 하늘궁에 와 있으면 열 개 십승지의 에너지가 들어가죠? 그러니까 명당 중에 명당에 와 있는 거야. 알았죠? 여기는 일반 사람이 오면 쫓겨나가 버려 천국 갈 사람들만 자꾸 오는 거야.
여기 안 맞는 사람은 다 쫓겨나가. 안티가 돼 가지고. 그러죠? 그러니까 아무나 가는 데가 아닙니다. 우리가 저 불교에서는 항상 머리에 화두를 가지고 있으라고 그러지? 화두가 뭐야? 화두 우리 화두 여러분의 화두는 뭐지? 백궁천국이야. 백궁천국이 목적이라야지. 이 세상 게 목적이 되면 다 불만이 생겨. 다 불만이 생긴다니까. 아무리 뭐 뭐 재벌도 더 재벌 되려고 그러고 끝이 없어 가지고 모든 사람이 물질에 목적을 둘 때는 끝이 없어.
경쟁이 끝이 없는 거야. 그렇죠?

03:06
근데 화두를 어디다 둔다고? 천국에 두면 이 세상 것은 다 부질없이 보여. 그러지? 오늘 어떤 여자가 전화 왔는데 버스 정류장에 앉아 있다가 버스가 와서 탔는데 1500만 원을 현금이 들어있는 쇼핑백을 놔두고 타 버렸대. 그래 갔다가 와서 가보니까 없는 거야. 그래 내 보고 그걸 찾게 해 달라고 이제 에너지 넣어 달래서 에너지 넣어 줬는데 그거 얼마나 억울해? 보이스피싱 해 가지고 7천만 원을 손해를 봤대. 7,500만 원을 손해를 봤는데 어머니가 그 손해본 거 매꾸라고 금을 팔아 가지고 1500을 해 줬대. 그 빨리 오늘 송금을 안 시키면은 문제가 생긴대요. 그지? 그래가 송금하려고 엄마가 금 팔아 가지고 지금 반지 팔고 뭐 해서 준 돈을 가지고 가는데 그냥 버스 정류장에 놔둬 버리고 정신이 나간 거야.

04:10
나이 마흔 몇 살인데 뭐 젊은 여자가 그렇게 정신이 없어. 저 저 저 애 놔두고 시연이 놔두고 가지는 않겠지. 그래 가지고 그 사람이 얼마나 놀랬겠어? 그래서 엄마한테는 돈 보냈냐? 보냈다고 그랬대. 편의점 하면서. 그러니까 이제 혹시 파출소에 그게 누가 들고 올지도 몰라. 누가 와 봐. 이리 와 봐. 그 여자 이름 뭐야? 이 여자야?

편의점 학생이 그 점장이 돈 잃어버린 사람 거 지금 축복해 주는 거예요.

편의점 학생이. 편의점 점장이 오정은이야? 오정은이 축복해 주는 거지. 학생이 오히려.

05:04
종업원이 안타까우니까 이 편의점 주인은 축복을 주는 거야. 이게 보이스피싱에 7천만 원을 날리고. 7,500만 원이고 즈그 어머니한테 금판지 다 팔아 가지고 1500만 원 해준 걸 그걸 들고


버스 타러 온 거 정신이 나간 거지.

그러니까 그 돈을 어디다 내는 거냐? 1500만 원그 은행에 경매가 들어온다고 해서 그걸 갖다 내야 되는데 그걸 잃어버리는 여자가 어디 있어?
오정은에게 축복이 영원토록 들어가라. 천사님 천사님 오정은이가 오늘 1500만 원 쇼핑백에 넣어서 잃어버렸는데 오정은이가 오늘 쇼핑팩에 1500만 원 잃어버렸는데 파출소로 누가 가지고 올까요? 파출소로 누가 가지고 올까요? (안 떨어짐)

05:59
파출소로 가져고온대. 파출소 가보라고 알아보라고 그래 나중에. 오늘 가져옵니까? 천사님 오정은이가 잃어버린 1500만원 1500만 원을 오늘 파출소에 가지고옵니까? 기가 막힌다 기가. 전화해 줘라. 아니 아니 아니 이 학생이 학생 안녕하세요? 지금 축복 줬는데 오늘 지금 알아보니까 오늘 파출소 가면 그 돈이 파출소로 온다네. 그러니까 파출소를 빨리 알아봐. 자꾸 전화번호 알아 가지고 파출소 전화 시작하면 또 파출소에서 또 이렇게 이렇게 기다리다가 또. 알아봐. 알아봐요. 알아봐요. 알아봐요. 아니 찾아야지. 옆에

06:55
오정은이 옆에 있는 것 같은데 직접 주세요.

오정은이에게 축복이 영원토록 들어가라. 감사합니다. 그래요. 고맙습니다. 착한 사람은 1500 절대 안 써. 갖다 줘. 그래

학생이 울어요 울어.

학생이 울더라니까 아침에.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여러분들은 정신을 놓고 다니면 되나 안 되나? 안 돼요. 정신을 항상 차려야 돼. 그래서 화두가 항상 있어야 돼. 알았죠? 머릿속을 멍하게 비우고 다니면 안 되는 거야. 항상 화두가 불교에도 있지만 우리 여러분도 화두가 있는 게 좋아. 기독교도 화두가 있어야 돼. 화두는 기독교 화두는 뭐야? 사랑이야.

07:53
내가 지금 이게 사랑을 하는 건지 저 사람한테 내가 지금 시비 거는 건지. 알았지? 어떤 큰 회사에 저 적당한 회사의 회장인데 갑자기 기도를 하는데 느낌이 무슨 느낌이 왔을까? 종업원들 전부 세워 놓고 회개하라고 그러더래. 자기 잘못했다고 사과하라고 그러더래. 어머 자기가 그래도 사장인데 종업원들 앞에 잘못도 없는데 뭘 사과를 하는 거냐고 하는데 그 소리가 몇 번 들렸어요. 그러니까 이 사람이 할 수 없이 이제 좋은 말만 하고 이제 사과를 했대.

08:33
내가 뭐 여러분한테 성과 못 올린다고 뭐라 하고 말은 여러분을 사랑한다고 그러면서 속으로는 내가 내 돈 버는 데만 눈이 어두운 거 아닌가 이러면서 잘못했다고 사과를 했대요. 사과를 딱 했더니 불만을 가지고 뭐 어디다 신고하려고 한 사람이 있었어. 어머 사장님이 그렇게 사과를 하는 거 듣고 마음을 바꿨대. 자기가 불량 뭐 서운한 걸 좀 신고하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선수를 쳐 가지고 마음이 바뀐 거야. 불만 세력이 있었어. 근데 이 사람이 이제 그 이상한 느낌이 들어 가지고 사과를 했대요. 그거 쉬운 건 아니더래. 며칠을 생각했대. 근데 또 밥 먹는데 또 그 소리가 들려. 직원들한테 사과해라 이러는 거야.

09:24
이게 이게 뭐 어디서 들리는 소리인지 모르지만 자꾸 들리는 거야. 이래가 했대요. 하고 났더니 변화가 왔어요. 직원들이 다 일 잘하고 속썩인 사람들을 찾아와서 죄송하다. 그러고 아마 우리 사장님이 그런 분인지 몰랐다고 우리한테 사과를 하시다니 정말 충격받았다. 이렇게 되는 거야. 달르죠? 그러니까 우리는 항상 우리가 잘한 것 같지만은 마음속으로 자꾸 회개하고 해야 되나 안 해야 되나? 알겠죠? 여러분들은 천국 가지만 못 간 사람들에게도 가슴 아프게 할 필요가 없잖아? 알았죠? 남편한테 막 시비 걸고 마누라한테 시비 걸고 그럴 이유가 없어. 알았죠?

10:14
그저 깊이 들어가 보면 우리가 잘못한 것밖에 없는 거야. 알았지? 그런데 그걸 덮어 씌워 상대방한테 덮어 씌워. 그럼 되나? 안 되죠? 그래서 여러분이 가져야 될 화두는 천국이야. 알았죠? 백궁 그리고 백궁에서는 왜 저 물을 내보내 줄까? 이것도 화두야. 왜 다른 데는 저런 물이 안 나오는데 광천수가 쏟아져 올라올까? 바위 속에서 이 3.3km를 어떻게 올라올까 그게? 뜨거운 물은 뜨거우니까 올라오지. 아니 얼음물이 왜 올라와? 신기하지 않아요? 그러니까 이게 이게 화두야 화두. 화두는 해결이 되는 거는 화두가 아니야. 이유를 아는 거는 화두가 안 돼. 이유가 영원히 모르는 거. 그래서 오직 모를 뿐. 그 답을 찾을 수가 있으면 화두가 아니야.

11:11
저거는 왜 얼음이 됐어? 냉장고 냉동실이 있었으니까. 그럼 화두가 아니야. 알았지? 화두는 죽을 때까지 있어야 돼. 그러니까 왜 인간은 아무리 과학이 발전돼도 씨앗을 못 만들까? 맞나 안 맞나?
맞습니다. 인간이 씨앗 만드는 인간이 있나? 아무리 머스크가 뭐 뉴런을 한다고 링크를 한다고 그래도 씨앗 만드냐? 못 만들어. 여기 여기 시연이 저 나올 수 있도록 정자 난자 만들 수 있나? 못 만들어 있는 거 뽑아 가지고 여자한테서 뽑아 가지고 시험관 아기 남자 정자 뽑아서 시험관 아기지 정자 만드는 사람 있나? 없어요. 그럼 이게 영원한 화두야. 그러나 화두를 가진다는 것은 내가 모자라는 부분을 깨달아야 되는 거야.

12:01
우리는 능력에 한계가 분명히 있네. 이걸 깨달으라고 화두를 두는 거야. 난 남편한테 완벽해. 이러면 이게 화두가 안 돼. 내가 남편한테 못하는 게 분명히 있을 거야. 다른 여자면은 이 우리 남편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데 나는 뭔가 해결할 수 없는 게 있어. 이렇게 겸손해지면 되지? 그러니까 항상 저 남편이 나 말고 다른 여자를 만났으면 지금 잘 살 텐데. 요런 화두를 가지고 있어야 돼. 무슨 말인지 알지? 그건 내 책임이 아니야 이러면 안 되는 거야. 남편이 지금 못하는 거는 내가 뭔가 능력이 부족할 수도 있어. 그지? 그러니까 항상 화두는 내가 해결할 수 없는 능력. 내가 씨앗을 과연 머스크가 이 인류가 씨앗을 만들 때가 올까? 안 와요. 영원히 못 만들어.

12:56
근데 재밌는 거는 씨앗이 뭘로 됐는지는 기계에 가서 분석하면 나와 안 나와? 탄소 질소 뭐 이렇게 돼 있게 유기물이 있겠지? 그거 갖다 집어넣는다고 씨가 되나? 거기서 느티나무 나오나? 안 나오죠? 씨를 만들 수 있는 기술은 인류는 불가능해. 그런데 그 씨를 보면서 화두를 가져야 돼 안 가져야 돼? 가져야 되지? 야 이 씨앗은 어떻게 이게 씨앗이 될까? 아니 요만한 씨앗이 겨자씨 하나가 밭에 산에 떨어졌는데 이 나무가 된 거야. 맞아 맞아. 근데 땅에 흙이 올라갔나? 아니 그 이상하게 나무 소나무 씨앗 그 하나가 이 집이 된 거야 집이. 말하자면 돼 있죠? 이거 이거 소나무 씨앗에서 시작된 거야.

13:46
어떻게 저렇게 소나무가 나와? 흙을 가지고 올라갔냐? 아니 씨앗이 흙을 가지고 올라갔나? 아니야. 물기만 올라갔어. 근데 이런 게 나와 나무가. 맞아 맞아. 그래 이게 씨앗에서 나온 거야. 맞지? 이거 그 씨앗을 인간을 못 만들어. 신인의 역할이야. 알았지? 그러니까 여러분은 씨앗은 왜 우리는 못 만들까? 이게 화두야. 맞죠? 왜 머스크도 씨앗을 못 만들까? 맞지? 머스크가 저 시연이를 똑같이 만들어 낼 수 있을까? 그 어디 가서 난자 하나 정자를 빌려야 돼. 그래야 시연이 유전자 살점 조그마한 거 머리카락 하나 가져가서 유전자를 심어 가지고 유전자 가위를 가지고 시연이 유전자와 같이 만들어 가지고 하면 시연이가 나와.

14:45
복제가 돼서. 그지? 그지? 시연이 머리카락이 있어야 시연이하고 100% 똑같은 애가 나와. 시연이 발가락에 발톱이나 그 하나만 있으면 시연이하고 하나도 안 틀린 애가 나와. 천 명 만 명 10억 명을 만들 수가 있어. 무슨 말인지 알지? 시연이하고 똑같은 애를 10억 명을 만들어낼 수 있어. 맞아 맞아. 그런데 여러분 여러분이 그거 만들 수 있는데 시연이 머리카락 없이 되냐?  안 되는 거야. 신기하죠? 그래서 시연이 몸이 저게 씨앗이야. 전부 저게 씨앗이야. 저게 100조 개의 사람을 만들 수 있어.

15:27
저 세포 가지고 이 머리카락 하나 가지고 약 1억  명을 만들 수 있으니까. DNA가 그거 뽑아내 가지고 복제만 하면 돼. 둘리 양도 복제했지? 저 시연이 엄마 같은 사람 한 만 명 만들 수 있어. 머리카락 하나만 주면. 하나 줘 만 명 만들게. 재밌죠? 그래서 우리는 화두를 가지고 있어야 된다. 자 질문. 불교 용어는 아닙니다. 화두라는 게 불교 용어만 있는 게 아니에요. 화두라는 단어는 이렇게 생겼지? 그러니까 이거는 일반 용어야. 우리는 꼭 이런 화두를 가지고 있어요. 대화하는 화 자죠? 머리 두 자. 그죠?

話頭

퀘션 마크를 가지고 있어야 되는 거야. 알겠죠? 화두. 알았죠? 화두를 가지고 있어야 된다. 자 질문.

16:35
질문드리겠습니다. 자신의 백궁 레벨에 기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 중에는 축복 명패 건축헌금도 있는데요. 한 번에 다 하면 좋겠지만 이제 돈이 한 번에 안 되는 경우에는 우선순위를 정해야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 축복 명패 헌금 중에서 우선순위를 알려주실 수 있으십니까?

16:55
순서대로 해야지. 축복 멍패 그다음에 헌금. 알았죠? 알겠죠? 오늘 질문은 간단하네. 축복을 하면 여러분들이 링크가 돼. 한 100조 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게 전부 에너지가 들어가면서 여러분이 힘이 좋아지고 그러면 이제 그때부터 돈을 좀 벌어 가지고 이제 명패할 수 있지. 근데 명패부터 하고 나면 축복 에너지가 없잖아? 그렇잖아? 그러니까 축복을 받고 명패를 하고 그 대신 조상한테 해줄 때는 명패를 먼저 하면은 조상이 일단 백궁으로 바로 가. 그다음에 축복을 해 주는 거 해도 되지? 자기 자신은 축복을 먼저 해야 돼. 알았지? 오케이. 회장님 머리카락만 하나 줘도 회장님이 1억 명을 만들 수 있어. 똑같은. 그거는 과학적으로 되지. 씨만 있으면 인간은 만들 수 있는데 씨를 못 만드는 거야.

18:02
오늘 온 분들 레벨 20무 들어가라. 오늘 비가 온 걸로 간주해 주고 이제 들어간 거야. 이 이 영상을 보는 시청자 레벨 10무 들어가라. 오늘 한상 차림 봉헌한 분, 또 오늘 예물 올린 분, 오늘 난화분 꽃바구니 올린 분, 신규 모셔 온 분, 정회원 가입하신 분, 정회원 소개하신 분, 정회원비 증액하신 분, 시연이가 되게 얌전하네. 축복 명패 건축헌금 한 분, 무료급식 후원하신 분, 잡초 뽑은 분, 오늘 하늘궁 봉사자 전부 레벨 10무씩 들어가라. 요거는 5개 한 사람은 오늘 50무가 올라가는 거고 하나 한 사람은 올라가는 거고 하나도 안 한 사람은 안 올라가는 거고. 알겠죠? 하나도 안 한 사람들 20무 올라가.

19:15
(백회에 관한 올바른 표현, 평균수멍의 함정)
천사님 천사님 제 백회가 열려 있습니까? 제 백회가 열려 있습니까? (안 떨어짐) 어머 열려 있다네. 제 백회가 닫혀 있습니까? 제 백회가 닫혀 있습니까? (떨어짐) 아니지? 백회는 열린다고 해야지 닫는다고 하면 안 돼. 알았지? 근데 내가 닫는다는 건 연다는 말이야. 알았지?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문을 바깥에서 보면 여는 것 같고 안에서 보면 닫는 것 같잖아? 그래서 내가 닫는다 연다 이렇게 말을 하지? 여러분들은 그렇게 하면 안 돼. 백회 연다. 알았지? 여러분들은 열어야 내가 들어가잖아? 마음의 문을 열어줘야 되잖아? 여러분들은 연다고 하는 거야.

20:00
그게 정답이고 내가 들어가려면 닫혀 있는 문을. 그래 안 그래? 열어야 되지? 근데 여러분은 이 문을 내가 잘못돼 있는 걸 단속을 한다 이 말이야. 그게 열어주는 거야. 알았지? 여러분 문을 대신 열어주는 거지. 내가 볼 때는 닫혀 있는 거야. 그러니까 다 열어줬잖아? 알았지? 그래서 닫는다 연다는 나는 마음대로 해도 되는데 여러분은 연다고 해야 돼. 신아님 백회 닫아주세요 이러면 안 돼. 백회 열어주세요. 알았지? 문 좀 열어주세요 해야 하는 거야. 오케이. 남편한테도 마음의 문을 좀 열어주세요 이래야지. 여보 마음의 문 좀 닫아주세요 이러면 되나? 안 돼요.  열어야지. 그래서 백회는 열어야 됩니다. 그래야 나하고 소통이 돼.

20:54
그래서 축복 주는 게 백회 여는 거야. 축복이 들어가면 바로 열려서 링크가 돼 버려. 그 백회만 열리나? 핸드폰 백회도 열려 핸드폰 번호 백회도 열려. 모든 집에 있는 물질 무덤 묫자리까지 백회가 열려 가지고 링크가 돼 버려. 그 여러분 얼마나 달라지는지 알아? 이런 축복 주는 사람이 이 지구에 있나? 천하 없는 목사도 스님도 이걸 줄 수가 없어. 내 말고는. 내 만난 사람들은 시연이도 마찬가지지만 복이 터졌다. 야 쟤 쟤 표정 좀 봐. 저 표정이 맹랑해. 아주 쟤 표정이 아주 새침하고 맹랑해요. 시연아. 아이고 애들은 천진난만한 게 이쁘지. 아이고 참 나. 여기 있는 사람이 하나도 안 보이지. 시연아 네. 네. 자 백회 열려 있지 여기? 이게 정상이란 말이야. 알았지? 그러면 이제 백회가 우주와 소통이 되는 거야.

22:16
이게 닫혀 버리면 마귀야. 지금 그러니까 돌아다니는 사람들이 백회 열린 사람이 없는 거야. 하늘궁 온 사람만 열려 있는 거야. 축복받은 사람만. 알았지? 오늘 여기 신규 온 사람 이리 오세요. 들어가시고. 이 사람이 아까 내가 백회 열리라고 그랬지. 그럼 이 사람이 어제로 돌아가 보자. 어제로 돌아가면 백회가 어떻게 됐나 보죠. 어제로 돌아가라. 백회 백회 지문끼리 붙어야 돼. 떨어지나? 떨어지나 봅시다. 어제 백회 어제 백회 (떨어짐) 힘 있나? 없죠? 어제 백회가 닫혀 있습니까? 물어보세요. 어제 백회가 닫혀 있습니까? 어제 백회가 닫혀 있습니까? (안 떨어짐) 닫혔다고. 맞다고. 닫혀 있죠? 지금 백회가 닫혀 있습니까 지금 백회가 닫혀 있습니까? (떨어짐) 아니네. 열려 있잖아? 달르죠? 그럼 이 사람은 처음 온 사람이라 테스트하기 좋잖아? 그지?

23:18
조금 전에 백회가 닫힌 거야. 30분 전 백회 30분 30분 전 백회. 그냥 힘만 줘요. (떨어짐)  30분 전 백회 없죠? 문제 있잖아? 그지? 지금 백회 지금 백회 (안 떨어짐) 성공돼 있잖아. 지금 백회 다르죠? 30분 전하고 지금하고. 알겠죠? 이거는 초과학 과학을 넘어서 있는 거야. 바뀌었죠 벌써. 이제 여기가 열려 있는 거야. 여기 요 자리가 열려 있는 거야. 그러니까 소통이 되지. 그러니까 이 사람 모든 게 바뀐 거야. 알겠죠? 가. 안 받았는데 내가 여기서 백회가 열려라 했잖아? 그럴 때는 열려 버려. 축복을 안 받는데도 백회가 열려 버려. 여기 왔으니까. 그러니까 에너지도 넣어 줄 수 있고. 그지? 그러나 축복의 링크는 스탑이지. 알았지? 안 받았으니까. 이렇게 세밀한 거야. 저 오차가 없어.

24:20
그런데 실제 나이는 남자는 여자는 100살 남자는 95살이 앞으로 대부분 그렇게 살아. 사고로 안 죽으면 사고로 죽거나 병으로 죽지 않으면 보통 100살 95. 여자는 100살 이렇게 살 수가 있어. 좋은 때죠? 그러니까 평균 수명은 원래 우리 수명이 아니야. 평균 수명은 죽은 사람이 수명을 빼가는 거야. 알았지? 그러니까 그게 뭐 사람들 살아가는 생명 나이하고 관련이 없어요. 얼마나 어린애가 많이 죽었느냐 이거 따지는 거지. 그러나 평균 수명 지금 뭐 80 몇 살 사람이 80 몇 살로 죽냐? 안 그래. 100살 사는 여자가 수두룩해. 그지? 그러니까 평균 수명을 잘못 알면 안 돼. 그러니까 이제 어린애 죽는 사람 빼버리면 우리 수명이 여자 100살 남자 90살 그렇게 사는 거야.



오늘의 神人님(9.11)
運命(운명)戱弄(희롱)奇蹟(기적)
氣運(기운)散亂(산란)亂心(난심)
昏亂(혼란)混亂(혼란)電話(전화)
封套(봉투)停留場(정류장)
理由 報償 補償(보상)失手(실수)
月貰(월세)自殺 自家用(자가용)
禁食(금식)便紙(편지)片紙(편지)
罪悚(죄송)申告(신고)逃亡(도망)
房貰(방세)出産(출산)千萬원
送金(송금)封套 聯絡處 連絡處
親庭 家難 配達 滿朔(만삭)
四覽 一步直前 逐出(축출)
天生(천생)緣分(연분)放送(방송)
宏壯(굉장)重要(중요)昏亂(혼란)
散亂(산란)抑鬱(억울)急迫(급박)
紛失(분실)自他一心 遺失유실
事緣(사연)事項(사항)
自由(자유)意志의지天使作用
自己失手 福 善 類似 告發
待機 良心 拜 罪悚 事情 消息
以心傳心(이심전심)허경영神人

'許京寧神人讲演' 카테고리의 다른 글

灵性  (0) 2024.09.12
오늘의신인님  (3) 2024.09.12
오늘의신인님  (3) 2024.09.09
오늘의신인님  (2) 2024.09.08
오늘의신인님  (1) 2024.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