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신인님 】예수가 갑자기 바닥에 쓴 글자 순간을 후회없이 즐기는법 2024.10.13 (23분 19초)
02:01
반갑습니다. 오늘 여기 들어온 사람들 레벨. 해외가 와 있으니까 50무 줘야지. 50무 들어가라. 유튜브 보는 사람들은 오늘 해외가 와 있으니까 30무 들어가라. 30무 들어가라. 안녕. 앉읍시다. 해외 덕분에 계속 50무를 받네. 저 저 바깥에서 새치기 하는 사람. 반갑습니다. 오늘 잠깐 오늘은 날씨도 좋죠? 내일은 남쪽으로 약간 흐린다고 그래. 비가 좀 온다 그래. 좋은 가을 날씨죠? 좋은 가을 날씨인데 아무리 날씨가 좋아도 가족끼리 또 남끼리 사람을 마주칠 때 말꼬리를 잡으면 됩니까? 안 되죠? 남의 실수를 지키고 있다가 딱 잡아내면 안 돼요. 알았죠?
04:02
그러니까 말꼬리 대신에 뭘 해 줘야 될까? 상대방의 말을 녹아내리게 해야 돼. 말꼬리를 못 잡게. 알았죠? 칭찬하면 좀 이상해 간사해 보이고 좀 뭐 이상해 보일 수도 있잖아? 자기 영업상 또 그러나 보다 이리 생각해. 저 사람이 뭐 나한테 뭘 팔아먹으려고 칭찬하나 보다. 요새는 좀 그렇게 앞서가죠? 그러니까 녹아내리게 해야 돼 녹아내리게. 그 사람만 보면 녹아 가지고 따라가게. 그래 안 그래? 그럼 궁합이 100점이 되죠? 그럼 어째서 그렇게 해야 되나? 그러니까 남편한테 마누라가 여보 당신은 평생에 나한테 뭐 한번 잘해 준 게 있어 이렇게 이야기해. 그럴 수 있죠?
04:57
그렇게 하면 갑자기 그렇게 질문을 하면 남자들이 굉장히 당황하겠죠? 저 사람은 맨날 해 줘도 저렇게 모자란다 그러고 맨날 시비만 그런데 체질이 그런가 봐. 이런 남자가 있나? 안 그래. 거기에 대꾸해요. 아니 성경에 남자는 여자를 아내를 자기 몸처럼 사랑하라 그랬잖아? 근데 당신 내 사랑 제대로 뭐 해 준 거 있어? 이렇게 시비를 거는 거야. 그러면 남편은 뭐라 그래? 성경에 남편 대하기를 주님 대하듯이 하라고 그랬잖아? 여자는 남편처럼 생각하고 남편은 주님처럼 대하라고 했다 이 말이야. 레벨이 있나 없나? 차이가 있지. 그 남편처럼 대하는 거하고 주님처럼 대하는 거 다르지.
05:51
그러니까 시비 걸어 봐야 손해야. 남편한테 시비 걸어 봐야 성경에 들어가면 손해가 맞아 맞아. 그 성경에 있는 그 당시에는 여자가 예수가 내가 예수로 있을 때 여자가 간음하다 들켰지? 그래 막 돌 들은 사람이 수십 명이 여자 죽이려고 하는 찰나에 예수가 잠깐 그랬어 안 그랬어 내가? 그러고 돌이 나한테 날아올 참이야. 아니 간음한 여자를 때려 죽여야 되는데 죽이지 말라고 한 내가 맞아 죽을 수가 있어. 그래 안 그래? 그런데 돌이 여자한테로 가느냐 나한테로 오느냐 두 찰나에 있는 거야. 맞아 맞아.
06:32
내가 잠깐 했으니까 아 그러니까 그놈들이 저걸 먼저 죽여야 되나 저 간음한 여자를 죽여야 되나 저놈은 율법을 어기게 하는 놈이다. 간음한 여자는 때려 죽여야 되는데 지가 뭔데 죽이지 마라고 그래? 그래 안 그래? 그럼 이거는 율법을 어긴 놈은 또 때려 죽여야 돼. 그러니까 예수가 그때 그래놓고 땅바닥에 뭐라고 썼어? 그거는 말로 했어.죄 없는 자가 먼저 돌로 쳐라. 그리고 땅에다가 뭘 쓰는 거야. 그러니까 사람들이 시선이 돌에 가겠나 땅바닥에 가겠나? 뭔가 약점을 잡으려고 예수의 약점을 잡으려고.
07:14
죄 없는 자가 먼저 쳐라니까 채지 말라는 것도 아니고 치라는 것도 아니고 그런데 뭘 쓰고 있네. 그게 복음이야. 너네들은 율법을 가지고 칼에는 칼 이에는 이 이게 율법이야. 용서가 율법에는 한 개도 없어. 663가지 중에 용서가 한 개도 없어. 간음한 놈은 돌로 쳐서 죽여라. 뭐 한 놈은 뭘로 죽여라. 뭐 뭐 한 놈은 도둑질 한 놈은 팔을 잘라라 뭐 이런 식으로 돼 있으니까 용서하라는 말은 한 구절이 없어요 율법은. 그래 안 그래? 그때 내가 처음으로 용서를 유대인한테 알려준 거야. 땅바닥에. 맞아 맞아. 죄 없는 자가 먼저 돌로 쳐라 해 놓고 그는 내가 먼저 빠져나왔지. 그리고 바닥에 뭐라 썼어?
08:08
율법 율법은 칼에는 칼 이에는 이. 내 복음은 용서하라. 모든 죄인을 용서하라. 그 율법하고 용서가 누가 더 높아? 용서가 더 무서운 거야. 딱 그걸 보고 이 사람들이 이거 무조건 칼에는 칼 이에는 이. 이거는 좀 너무한다. 용서도 있어야 되는 거 아니냐? 요런 생각을 했겠지 유대인들이. 그 내가 땅바닥에 쓴 글을 아는 목사가 없어. 내가 오늘 알려 주는 거야. 무슨 알인지 알아? 내가 그 당시 내가 아니었으면 지금 이 말을 여러분한테 하겠나? 아무도 못 해요. 알았지? 그러니까 남편이 뭘 잘못하든 아내가 뭘 잘못하든 시비 걸면 되나 안 되나? 이 내가 온 이후에는 용서야 용서.
09:10
거기에 대한 대가를 주면 안 돼. 맞아 맞아. 그러니까 시비를 걸면 녹여야 돼 그 마누라를. 맞아 맞아. 그 시비를 안 걸도록 내가 사전에 잘해 주고 조치를 해야지. 거기서 도토리 키재기로 야 남자는 느그가 나를 주님 보듯 해야 돼. 그리고 나는 너가 나를 주님 보듯 할 때 내가 사랑해 주는 거야. 이렇게 나가면 되겠나? 그럼 그건 율법이 돼 버려. 이에는 이 칼에는 칼. 그래 안 그래? 그러니까 무조건 상대방에게 반대가 되지 내 말은. 율법 스타일로 가면 안 되는 거야. 복음 스타일 복음 스타일은 용서야. 맞지? 그러니까 용서로 들어가면 절대 부부가 큰 낭패가 안 나지? 알았죠?
10:05
여러분이 잘하고 있는 게 아니야. 천국 가는 건 여러분이 티켓을 얻었지만 부부 관계나 인간 관계에서는 실수하는 게 많아요 아직도. 알았죠? 용서 상대를 녹여야 돼. 그죠? 지금 시간이 없으니까 요걸 참고로 들으세요. 그래서 2천 년 동안 성경학자들이 내가 쓴 글씨를 뭘 썼는지 아는 자가 없어 알았지? 오늘 들었지? 율법과 복음의 차이를 적어준 거야. 내 입에서 나가는 말은 용서다. 느그는 무조건 죽여라 그게 뭐냐? 그게 세계 최고의 민족이 해야 될 짓이냐? 간음도 자유야. 그래 안 그래? 그걸 죽인다? 안 되는 거야. 알았지? 오케이. 자 우리 젊은이 내 말은 무서운 메시지가 들어 있어. 알았지? 알겠죠?
11:18
신인님 질문드리겠습니다. 순간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현재는 신이 인간 모두에게 주신 선물이라고 알려주셨는데요.
11:27
현재가 영어로 present 프레센트 선물이야. 프레센트 선물이지.
11:34
그래서 타국에서 신인님을 알현하러 먼 길 오신 해외 순례단 분들은 이 순간이 더욱 소중하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런 감격의 순간을 아쉬움 없이 즐기고 가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11:46
순간도 선물인데 순간도 선물인데 두 가지 선물을 줬어. 하나는 시간적인 선물 그거는 present야. 그다음에 그거는 공간적인 선물이 있어. 그게 뭐게? 시간적인 선물은 프레센터야 어 프레센터. 시간 자체가 선물이야. 그지? 그리고 그 시간을 느끼고 깨달을 수 있는 게 body야 바디. 바디는 눈 하나를 남한테 주면 2억을 받아. 내 콩팥을 떼 주면 1억 5천만 원을 받아. 내 몸을 신체적인 가치로 따지면 의사들이 뽑아내는 게 52억이야. 그러니까 중국 애들이 한국 여자 하나 납치해 가서 장기를 착착착 적출해 팔면 52억이 나와. 그러니까 52억이 걸어 다니는 거야.
12:47
그 사람들을 볼 때는 사람을 납치해서 장기 빼는 데 데려와서 다 뜯어 버려. 뜯어 버리고 껍데기는 버려 버려. 감쪽같이 사막에다 묻어 버려. 그 흔적이 있나 없나? 그 중국 가서 뭐 돌아다니다가 잘못하면 그냥 시체실로 가서 해부가 되는 거야. 왜? 52억이 걸어 다니는 거야. 근데 특히 젊은 여자가 인기가 좋아. 장기가 오래된 거는 값이 떨어져. 이게 몇 살이냐? 장기 상태를 딱 보면 값이 나오는 거야. 제일 좋은 장기들이 52억이 나와요. 그러면 그것도 여러분한테 준 선물이야. 맞아 맞아. 여러분들 재산 최하 52억이야.
13:31
근데 여러분이 비관하면 되나? 지금 여러분들은 52억이라는 자산을 가지고 뛰고 있는 거야. 맞아. 그리고 또 순간순간 공간에서 오는 시간이라는 선물이 주어져. 프레센트가. 좋아 안 좋아? 그지? 그걸 우리는 인식할 때 가난하다고 생각하면 이게 미친 사람이야 우리는. 소중한 거지? 그렇잖아? 뭐 콩팥이 없어서 얻으러 다니는 사람 돈 아무리 준대도 안 줘요. 그지? 또 그것뿐이야? 뇌 같은 거 눈알 같은 거 얼마나 비싸? 돈이 아주 없는 사람은 한 개 팔아먹을 수도 있어. 자기 마음이야. 마음만 먹으면 팔 수가 있다. 이거 하나 팔아서 한 10년 살고 요쯤 팔아서 한 10년 살면 되는데 하나는 놔두지.
14:24
그래서 안과 가면 수술할 때 두 눈을 안 해요. 하나를 해 줘. 맞아 맞아. 지금 아프리카 의사들이 가서 장님들 수술해 줘. 그때 두 눈을 해 주는 사람 없어. 의사 한 개만 해 줘. 왜? 다른 사람도 한 사람 더 해 줄 수 있는 거니까. 그럼 한 개만 가지고도 보여. 그래 그래. 근데 두 개 해 주세요 하면 안 해 줘. 공짜인데 공짜로 해 주는데 두 개 해 주는 시간이 있으면 딴 사람 하나를 더 해 줘야 되는 거야. 맞아 맞아. 그것도 혜택을 못 본 장님이 줄을 서 있어. 그렇지 않겠나? 그래서 우리는 많은 행복을 가지고 있어. 알았지? 아까 질문이 뭐야? 나는 꼭 삼천포로 잘 가 버려. 어디서 시작했는지를 잘 몰라 가다 보면. 재밌지? 그렇게 질문 삼매경에 들어가 버려야 돼.
15:21
가다 보면 이게 삼각지가 됐는지. 뭐 했어?
신인님을 알현하는 이 순간을 아쉬움 없이 즐기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그렇지. 그거를 body 영적인 거 육적인 거의 이 선물 공간적인 거 시간적인 선물을 깨달으면 되는 거야. 알았지? 응 그다음에 이 세상에 제일 가슴 뛰는 일은 신인을 직접 목격하는 거. 알현하는 거. 신인을 직접 알현하지? 그러고 신인을 직접 알현하는 게 이게 굉장히 중요한 거야. 알았지? 알현. 알았지?
謁見
알현한다. 신인을 알현한다. 이 접견하는 거 하고 틀려. 이 접견하는 거하고 알현은 달라요. 접견할 때는 이게 견 자가 되고 여기 알 자가 붙으면 현 자로 바뀌어. 볼 견 자가 현 자로 바뀌어요. 보는 게 아니야. 이 자가 붙을 때는 보는 게 아니고 그 자 앞에 자기도 모르게 서 있는 거야. 어디 눈을 뜨고 쳐다봐? 보좌에 있을 때는 안 보여. 알았지? 그러니까 여러분이 본다. 이 볼 견 자가 왜 현 자로 바뀔까? 알이기 때문에. 접견은 여기 접 자가 붙어버렸다. 그러면 이거는 뭐야? 접견이지.
接見
이 접견 하는 거야. 이 견 자로 바뀌어 바려. 이거 눈알를 보는 거야 .이거 접견하는 거. 알현은 오만 가지로 다 보는 거야 알현.
17:04
그러니까 신 앞에 놓여져 버리는 거야. 양 한 마리가 재단에 올라가 버린 거야. 그게 알현이야. 그 양을 죽이고 살리고는 제사장이 알아서 하는 거지. 신이 알아서 하는 거야. 맞아 맞아. 알현은 내 인생 모든 걸 갖다가 그 사람 앞에 내놓는 거야.
알아서 하세요. 알았지? 접견은 내가 필요로 해서 보는 거. 알았죠? 오케이. 시간이 없어서 빨리빨리 합니다. 강의는 나중에 오후에 들으세요. 내 강의는 예측할 수 없이 나가 버려요. 뭐 이야기하다 보면 삼천포로 가. 그게 재밌죠? 교수들처럼 하면은 정말 재미가 없어요. 알았죠?
18:00
오늘 오신 분들 레벨 50무 들어가라. 이 영상 보는 사람들 레벨 30무 들어가라. 레벨 50무는은요. 500명 정도도 보낼 수가 있어 천국. 어마무시한 거야. 그러나 여러분들은 얼마나 많은 사람을 지상에서 올려갈 수 있는지 알아? 이 레벨 많으면. 알겠죠? 여러분들이 꼭 알아 놔야 돼. 지금 인간 숫자는 앞으로 줄어들고 동물 숫자나 쥐새끼나 고양이는 늘어나요. 이런 추세로 가는 거는 인간이 동물로 계속 태어나고 있다는 증거야. 이제 이해 가죠? 지금 이 전환이 인간에서 동물로 이 인류의 생명체들이 전환하고 있어 지금. 이전하고 있는데 여러분들만 천국으로 가 버리는 거야.
19:01
그래서 우리가 창조한 이래 인간과 동물의 전환기가 처음으로 이제 온 거야. 왜 왔냐? 내가 왔을 때부터 시작돼. 알았지? 그걸 인간과 동물의 전환기가 온 이것을 우리는 심판 때라고 그래. 맞아 맞아. 모든 인간들이 사람으로 가는 일은 없어. 점점 죽은 숫자만큼 이 동물이 늘어나고 있어. 전신에 쥐새끼가 늘어나고 고양이가 늘어나고 개가 늘어나고 막 이리 되는 거야. 알겠죠? 그러다가 옛날에는 동물이 더 작았는데 인간이 점점 동물을 앞지르려고 하다가 인간이 줄어들면서 동물이 늘어나거든. 요 시대가 말세야. 이럴 때 내가 온 거야.
19:46
그러니까 이걸 말세라고도 하고 생태의 전환기라 이 말이야. 생태 전환기. 알았죠? 이렇게 생태 전환이 일어나는 걸 아무도 모르고 앉아 있어. 왜 동물이 저렇게 많이 태어나나? 왜 동네 방네 개 고양이가 저렇게 바글바글 돌아? 저게 다 그 동네에 앉아서 놀던 할아버지 할머니들이야. 계속 늘어나 동물은. 사람은 자꾸 줄어들고. 나중에 그렇게 돼요. 그게 전부 여러분 친척들이야 그게. 전부 다니는 고양이 개들이 집에 와 있는 애완견이 자기 할머니야. 자기 어머니도 와 있어. 이게 순환이 인간으로 순환을 정지돼 버렸거든. 그럼 어디로 가야 되나? 전부 동물로 순환되고 있는 거야. 알았죠?
20:35
그런데 여러분들만 1% 0.1%. 그래 이것도 모르고 뭐 어데 뭐 다른 종교에 가서 뭐 아무리 기도하고 해 봐야 지 조상 한 사람도 하늘에 천국에 못 가고 지도 못 가요 지도. 맞아 맞아. 나는 다 보여 주죠? 내가 준 축복 받은 사람이 죽는 사람 살린 사례가 수백 건이야. 이런 예가 종교 단체에 있나? 없어 어데 축복 받았다고 지가 교회에 사는 사람이 사람을 살아나라 일어나라. 이런 사람이 있나? 없어 그런 권능은 가지고 있지 않아. 내만 여러분한테 준 거야. 알죠.
21:21
오늘 한상차림 봉헌한 분, 그리고 예물 올린 분, 난화분 꽃바구니 올린 분, 신규 모셔 온 분, 정회원 가입하신 분, 정회원 소개하신 분, 정회원비 증액하신 분, 축복 명패 건축헌금 하신 분, 무료급식 후원하신 분, 잡초 뽑은 분, 하늘궁 봉사자 레벨 10무 올라가라. 이 10무도 엄청난 거야. 벌써 여러분들은 레벨 오늘 많이 가져가네.
21:56
(물 세례 주시는 신인님)
세계황제 허경영
23:14
허경영 우주 에너지 제품은 역시 본좌랜드지.
許京寧神人讲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