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許京寧神人讲演

오늘의신인님

by 明智 2024. 11. 2.
【 오늘의신인님 】한자에 직업과 관상이 들어있다  만델라와 히틀러의 차이! 2024.11.02  (21분 37초)

01:14
반갑습니다. 날씨가 아주 좋은데 오늘 비도 안 오는데 레벨이. 대전에 비가 왔어? 레벨 50무 올라가라. 유튜브 보는 사람 레벨 30무 들어가라. 아이고 오늘 해외는 다 갔나? 스위스도 갔나? 스위스 안 계시지? 오늘 30무 줄 뻔 했는데 비가 왔다. 오늘 대전에 비가 왔어? 대전 사람들 거짓말 안 하니까 확실하겠지. 많이 왔어? 여기 날씨가 엄청 좋잖아? 그지? 하늘궁에 소풍 놀이 온 걸 축하합니다. 하늘궁 여기 안에 여길 거닐고 저기 약수터까지 본궁까지 왔다 갔다 하면 만 보야 만 보. 알았죠? 그러니까 굉장히 좋지?

02:32
그러니까 이렇게 다니면서 만보 명당을 이 열 가지 명당이죠? 이 십승지를 썩 한번 걷고 가면 뭐 막힌 일이 잘 뚫어지지? 알겠죠? 또 나를 보고 가는 게 보통 일이야? 수십억 년을 있어도 내 한번 보기가 불가능해요. 근데 나를 본다는 건 한국에서 여러분이 내 만나러 와 있기 때문이야. 알았죠? 여러분이 내 길목을 딱 지키고 있었던 거야. 복이 돼 가지고. 복을 다 지은 게 이제 마무리가 돼서 천국 가려니까 여러분들이 각 지방에서 딱 지키고 있다가 때가 되니까 딱 올라온 거야. 알겠죠? 그래서 여러분들이 다 만든 길로 온 거야. 알겠죠? 뭐 저 뭐 좋은 데로 간 게 다 좋은 게 아니야. 지금 설악산에 가 있는 사람이 좋은 게 아니라니까. 알았죠?

03:32
하늘궁에 와 있는 사람이 세계에서 최고 복 있죠? 그거는 움직일 수 없는 사실이야. 알았죠? 의사 할 때는 스승 사ㅈ자를 붙이고. 알겠죠? 약사 할 때도 스승 사 자를 붙이고, 간호사 할 때도 스승 사 자를 붙여. 검사할 때는 무슨 사 자를 붙일까? 일 사 자. 알았죠? 변호사 할 때는 무슨 사 자를 붙이지? 선비 사 자. 그러지? 법무사, 세무사, 회계사 이런 거 전부 선비 사 자야. 그러죠? 그럼 왜 그런 데는 선비 사 자를 붙이고 검사 판사는 일 사 자를 붙여? 일보따리를 안고 있어. 일이 되게 많아. 서류 들여다 보면 어지러워. 어떤 서류는 1m가 넘어. 그렇잖아? 그거를 다 봐야 돼. 그러니까 일덩어리를 안고 있다 해서 일 사 자가 붙어 있지? 검사 판사만 일 사 자죠? 변호사도 일더미가 있는데 그래도 선비 사 자지?

04:42
근데 목사나 교사는 간호사나 의사는 스승 사 자를 붙여. 왜? 스승이다 이거지. 그러니까 간호사도 상당히 높은 자리죠? 근데 여러분 요새 요양원에서 간호 보조하는 거 뭐 그 환자들 보호하는 그것도 스승 사 자야. 조무사. 알았죠?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이 사람이 직책에 따라서 뒤에 글자가 달라. 그죠? 정치가는 가 자가 붙지? 그죠? 예술가도 가 자가 붙지? 그런데 객 자가 붙은 거는 뭘까? 가 자가 붙은 건 좀 높아. 도예가 서예가 뭐 그래 안 그래? 좀 그거 좀 알아주는 것들이야. 그지? 집 가 자가 붙으면 그건 알아주는 사람이야. 근데 정객이라고 있어 정객. 객 자가 붙은 왔다리 갔다리 이 당에서 저 당으로. 그거는 가 자가 안 붙어. 정객. 이 집 저 집을 왔다 갔다 하는 개이다 이 말이야.

05:53
정객 하면 한수 낮은 정신을 정객이라 그래. 알았죠? 자객 남쪽으로 오는 사람 칼 들고 온 사람을 자객이라 그래. 그래 안 그래? 객 자는 아주 나쁜 데 쓰는 거야. 그렇죠? 그러니까 정치인도 까딱 잘 못하면 자객처럼 객 자가 붙는 거야. 정객. 맞아 맞아요. 그러니까 정치가가 되면 될 텐데 그러면 예술가 음악가 문학가 가 자가 붙으면 좋잖아? 요거는 뭐 객 자가 붙으면 자객 검객 칼 들고 설치는 거 검객. 아주 안 좋은 데는 전부 객 자를 붙여요. 술주정에는 술객. 그래 안 그래? 그런데 비행기 타거나 자동차 타면 승객이 돼 버려. 그것도 객 자야. 객 자는 잠시 있다가 간다는 뜻이야. 요 당에 오래 있으면 정치가야. 근데 요 당 저 당 옮겨다닌 자는 정객이라 그래. 승객하고 같아.

06:56
이 비행기에 탔다가 저 비행기 탔다가 맨날 남자 여자를 갈아 타고 다니는 사람 바람둥이도 개기야. 그래서 이걸 객 자가 붙으면 그 사람은 신세 망친 사람들이 맨날 비행기만 타고 다니면 되겠어? 승객도 위험해요. 언제든지 비행기가 추락할 수 있잖아? 그러니까 객 자가 붙은 사람은 객사를 하는 수가 많아. 그래서 이걸 나쁘게 봐요. 그래서 가가 붙어야 돼. 정치가 예술가 도예가 서예가 알겠죠? 내가 이런 말하는 건 내가 강의 때 할 건데 미리 좀 이야기해 주는 거야. 여러분들은 한국에 왔으니까 천사들이야. 맞아 맞아. 알았죠? 천사는 무슨 사 자일까? 사명자 사 자야. 그게 제일 높은 거지. 같은 사라도. 그래 안 그래? 검사 판사 뭐 변호사 이런 사 자하고 달라. 천사는 사명자 사 자야. 하늘에 사명을 가지고 있는 자들이다 이말이야. 천사. 알았죠?  

08:05
그래서 여러분들이 지금 내가 한 말을 잘 알아야 돼. 천사는 사명자 사 자다. 전부 그 밑에 있는 것들이야. 만델라 대통령이 30년 대통령하고 300년 인종 문제를 해결했어 만델라가. 그래서 유명한 사람이야. 그 인종 분쟁 해결하느라고 300년 뿌리 맨날 전라도 경상도 싸우는 걸 거기는 막 서로 죽이고 이러니까. 그거를 만델라 대통령이 해결했어. 감옥 가서 있다가 나와 가지고 해결했죠? 이제 인종 문제로 안 싸우게 되면서 물러날 때 미리 물러났어. 왜 물러난 줄 알아? 내가 너무 늙어서 감옥에 있다가 90살에 나와 가지고 대통령이 됐어요. 그 만델라 대통령이 감옥에 30년 있는 세월이 얼마나 길었겄어? 대통령 하다가 사퇴해 버려. 왜? 나는 집에 가서 손자 보는 게 꿈이다.

09:05
내가 손자하고 놀아야지 이거 뭐야? 이제 인종 문제 해결했으면 됐지. 내 대통령 이거 못 하겠다. 그래 가지고 만델라가 사퇴했어요 중간에. 세계적인 노벨 평화상 받고. 그러죠? 그러니까 만델라와 히틀러는 반대야. 알겠죠? 히틀러는 자객상이야. 그래 안 그래? 만델라는 갑상이야. 알겠죠? 우리 갑상은 턱이 좁은 사람. 전상은 아래 위가 사각진 사람. 밭 전 자. 그래 안 그래? 유 자 상은 아래가 넓고 위가 좁은 사람. 모름지기 유 자. 그래서 여러분의 얼굴을 글자로 한문 글자로 이렇게 표시해 10가지를. 알겠죠? 신 자는 무슨 납 신 자는 무슨 상일까? 계란형 아래 위가 같다 이 말이야. 밭  전 자는 정사각형. 아주 여자들이 안 좋아하는 상이지. 장가 가기 힘든 상이야. 신 자가 요새 인기 있지?

10:12
그러니까 이렇게 모든 사람을 이렇게 한문 글자로 상을 보기도 하고 여러 가지가 있어. 알았죠? 재밌죠? 나는 이 정도로 이야기하고 내가 이렇게 주섬주섬 한 말에도 여러분이 깨달은 바가 있어. 알았죠? 의사 간호사 간호조무사 이런 스승 사자가 붙는 사람이 돼야 되는 거야. 그런데 아무리 사 자가 많이 붙어도 천사 사명자 사 자. 맞아 맞아요. 목사도 사명자 사 자가 안 붙어요. 목사는 사명자 사 자를 붙일 수가 없어. 그래서 스승 사 자야. 스승에 불과하다 이 말이야. 근데 여러분은 천사는 뭐가 붙어?  하늘의 명령을 받는 자이기 때문에 사람 인 변에 역 사명자 사 자. 알겠죠?

11:08
그러니까 천사라는 것은 여러분들의 직책이 최고로 높은 직책이다. 알겠죠? 천사라고 할 때 사 자를 한번 보여 주고 끝내야 되겠다. 천사 이거는 사명자 사 자야. 맞죠?

天使
檢事
判事
辯護士
牧師
看護師

그런데 무슨 뭐 검사 하면 뭐 이렇게 쓰죠? 검사 하면 일 사 자 판사 일 사 자야. 일 사 자죠? 그다음에 사람들은 스승 사 자가 요 밑에. 그러니까 이 사 자의 계급은 낮은 계급이야. 알겠죠? 요 위에가 스승 사 자 있죠? 변호사 변호사 하면은 변호사는 무슨 사 자야? 변호사는 변호사라는 건 선비 사 자. 의사는 목사나 의사는 스승 사 자야. 스승이야. 그죠? 약사 그다음에 간호사 간호사도 마찬가지야. 스승 사 자. 그죠? 의사도 스승 사 자.
스승 사 자. 알겠죠? 그러니까 이런 직책이 전부 사 자가 붙는데 그중에 천사는 사 자가 제일 크다.

12:50
그럼 여러분들은 천사가 됐으니까 사 자 중에 제일 높지? 검사 판사 이름보다 더 여러분은 높은 위치에 사 자를 가지고 있다. 맞죠? 변호사 뭐 그다음에 또 뭐가 있노? 많이 있죠? 세무사 회계사 이게 전부 사 선비 사 자야. 그다음에 이제 검사 판사 그렇고. 그러니까 진짜 사 자 높은 거는 천사 대천사도 마찬가지고. 알겠죠? 그래서 옛날에 이 사 자를 쓰는 계급은 천사밖에 없다 지상에서. 제일 높은 자리에 여러분은 올라왔기 때문에 백궁으로 간다. 재밌죠? 어떤 직책을 가지고 이야기해도 재밌잖아? 알겠죠?

13:50
그러나 여러분 객이 되면 되나? 여기 여기 기웃 저기 기웃 며느리 집에 가서 하루 아들놈 집에  서 며느리 집이 아들 집이 그런 거니까. 며느리 집에 가서 하루 아들 집에 가서 하루 그러면은 같은 집이잖아? 그 다음에 며느리 집 다. 아니 왜 이리 헷갈리노? 복잡하노? 이거 아들 집에 가서 하루 딸 집에 가서 하루 이렇게 지내는 거지? 이거는 객이야 객. 알았죠? 객보다 높은 게 뭐야? 가. 그래 안 그래? 재벌가. 맞아 맞아. 사업가. 그죠? 정치가가면 되지 정객이 되면 이 당에 가서 몇 년 저 당에 가서 몇 년 이러면 객이 돼 버려. 그러면 사람들이 우습게 봐. 좀 그런 게 있겠죠? 그래서 객이 돼서는 안 된다. 알겠습니까?

14:47
가문을 일으켜야 된다. 가 젊은 애들이 이런 걸 알아야 되는데 이런 거 물으면 하나도 몰라. 검사 판사 천사 사 자를 뭘로 쓰는지 아는 애들이 별로 없어. 요새 애들이 어지럽다는 거야. 뭐 사면 다 같은 사야? 학교 선생은 스승인데 선생 알기를 개떡같이 알아. 무슨 변호사 뭐 변리사 세무사 사 자인 줄 알아. 선비 사 자인 줄 알아. 아니야. 스승이야 스승. 부모하고 동급이야. 선생은 부모하고 동급인데 부모가 글자 모른다고 부모가 잘못했다고 맥살 잡냐? 그건 안 되는 거예요. 스승을 멱살 잡았다. 성공할 수 없는 사람이야. 알았죠? 질문.

15:34
신인님 질문드리겠습니다. 청소년 SNS 규제에 대한 질문인데요. 최근 청소년들의 과도한 SNS 중독이 그들의 정신 건강에 악영향을 미친다는 이유로 미국 프랑스 영국 그리고 미국 프랑스 영국 등에서 법적 규제를 강화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관련 법안이 발의되고 있습니다. 이런 규제에 동의하는 목소리도 있지만 표현의 자유 침해를 우려하는 목소리 또 법적 규제보다는 부모의 가정교육을 우선하는 목소리도 있습니다. 청소년 SNS 규제에 대해서 한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16:04
그러니까 청소년들의 SNS가 청소년들의 인생을 지금 좀 먹고 있어. 알겠죠? 그러니까 뭐를 좀 먹냐 하면 정신적으로 사람들이 SNS에 너무 의존해 버리고 너무 자기의 창의성이 부족해. 아예 그냥 IT 컴퓨터 지능에 들어가 가지고 chat GPT를 한다든지 뭐 이래 버리고 자기들이 창작하려고 하지 않는 이런 게 생기지. 그지? 이거는 굉장히 우리한테는 청소년들이 뇌가 발달이 안 된다 소리야. 알겠지? 그럼 우리는 어려서 뭐 했어? 형설지공. 형 자가 무슨 형 자야? 반딧불 형 자야 그러니까 반딧불하고 설 자는 눈 설 자야. 반딧불하고 눈에 빛을 비춰 가지고 공부를 했던 사람들이 성공한 사람들을 형설지공이라 그러지? 그러니까 우리는 그렇게 공부를 암기 위주로 많이 했지. 근데 현대사회는 암기를 별로 중요시하지 않아. 그렇게 되지? 뭐여?

17:16
우리는 암기를 했는데 옛날에 경전을 팔만대장경 내가 막 외우지? 성경도 막 외우지? 그러면 그게 암기를 해야 되는 거야. 그러면 머리가 발달이 돼. 그지? 그런데 요새 애들은 암기를 안 하잖아? 옛날에는 암기라고 안 하고 암송이라 그래 암송. 암송으로써 다 외워 버려. 그지? 그러다가 지금은 뭐라고 그랬지? 검색 시대라고 그랬지? 그러면 검색 시대하고 암기 암송 시대 사이에 뭐가 있었노? 탐색 시대가 아니야. 그건 기본적으로 탐색이 따로 있는 거야. 암기 시대와 검색 시대 사이에 있어요. 필사 시대가 있어 필사 시대. 대장경을 막 쓰고 반야심경을 막 쓰고 절에 가면 교회 가면 성경을 필사하라고 그래. 필사시대 있지? 연필로 막 쓰는 시대 그러면 이게 뇌에 잘 들어가. 그래 안 그래?

18:23
근데 요새 애들이 필사하나? 아니 그냥 인터넷이 나오는데 왜 성경을 쓰냐는 거야. 왜 성경을 어머니 노트에다 그렇게 맨날 쓰고 앉아 있냐고 엄마는 정신 나갔냐고 이래. 그게 필사 시대야. 그러니까 암송 시대. 그다음에 종이가 없을 때는 암송. 지금 종이가 나오니까 필사. 이제는 컴퓨터가 나오니까 검색. 이렇게 돌아가는 거야. 암송과 필사와 검색 시대로 온 거야. 그럼 검색 시대는 왜 그 복잡한 걸 머리에 넣냐 이거야. 노는 게임이나 하지 그건 그냥 컴퓨터 인터넷이 있으니까 필요할 때 꺼내 쓰는 거지 뭐 그거 뭐 하러 외워? 성경을 이렇게 나오지. 그지? 그러면 애들 머리가 순전히 무슨 인터넷만 발달이 되고 사색을 안 하는 거야.

19:13
그래서 좀 위험해진다. 그래서 너무 이 핸드폰에 치중하는 교육을 약간 지향하는 법을 만들고 있어. 전 세계가 다. 그래서 영국이나 프랑스는 시행하고 있어. 청소년들 학교 딱 올 때 핸드폰 못 가져와. 알겠지? 그것도 매일 못 가져오게 할 수가 없어요. 그 날을 정해 놨어. 그날 핸드폰 가져오면 안 돼. 이제 이해 가죠? 우리도 아마 그렇게 하려고 하는 것 같아. 그 법을 먼저 만들어야 돼. 오케이. 알았죠? 시간이 없습니다. 시간이 없어요.

19:56
자 오늘 오신 분들 레벨 꼼짝 없이 50무 들어가라. 요 레벨 50무 줄 때 남편하고 싸운 거 스트레스 싹 없어져 버려. 맞죠? 그거 생각하면 나쁜 호르몬 나와서 암이 걸려. 그걸 싹 지워 버려. 하늘궁 와서 레벨 50무 받은 것만 기억을 해. 그럼 얼마나 기분 좋아? 그죠? 정말 좋은 거야. 이 영상 보는 사람 레벨 30무 들어가라. 오늘 한상차림 봉헌한 분, 예물 올린 분, 난화분 꽃바구니 올린 분,신규 모셔 온 분, 정회원 가입하신 분, 정회원 소개하신 분, 정회원비 증액하신 분, 축복 명패 건축헌금 하신 분, 무료급식 후원하신 분, 잡초 뽑으신 분, 봉사하신 분 레벨 30무 들어가라.

공식 유튜브 운영팀
[후원계좌]
카카오뱅크  3333-04-1288336 최성진
농축협 352-1918-5614-73 최성진

21:00
줄어들어 버리거든. 근데 나는 여러분은 돌아갈 때까지 나오라 그랬지? 그걸 믿어야 나오는 거야. 나는 자다가도 일어나서 뭐 해라 막 이러는 거 아닌가 몰라. 아이고 이게 습관이 되면 그럴 수가 있어. 자다가 방에 혼자 앉아가 해라. 뭐 일어나라.

21:23
계란 2개, 떡 한 개, 빵 한 개입니다.

21:26
자 두 개가 동시에 날아가는데 못 받기만 해 봐라.

'許京寧神人讲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신인님  (1) 2024.11.03
高灵山  (0) 2024.11.03
오늘의신인님  (0) 2024.11.02
오늘의신인님  (4) 2024.11.02
일요강연  (4) 2024.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