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許京寧神人讲演

오늘의신인님

by 明智 2024. 11. 6.
【 오늘의신인님】교만과 복수의 치료제는  美 대선 투표시작! 그러나 답은 정해졌다 2024.11.05 ( 21분 11초)

00:55
반갑습니다. 아이고 오늘이 화요일이지? 화요일 아이고 오늘 되게 많이 왔다. 시간이 많이 걸리겠는데. 레벨 50무 들어가라. 스위스 안 왔는데 스위스. 아직 아직 안 갔지? 그래 영상 보는 사람들 레벨 30무 아슬아슬하다 30무 들어가라. 그래요. 앉읍시다.

01:57
반갑습니다. 오늘은 이제 김장 때가 아직 멀었지? 김장 때가 멀었는데 뭐 여성들이 좀 바쁜 일이 있나? 단풍놀이 다니는 거 아니야? 오늘 여기 우리 저 상인들이 태국 간다고 그러던가? 이 장흥의 상인들이 간다고 왔더라고 출발한대. 그래서 우리가 또 상인들 가면 또 뭘 또 해야 되잖아? 그리고 왔다 갔어. 그러니까 다들 놀러 가는데 정신이 없구먼. 그래요. 하여튼 너무 우리 한국은 축복을 받았어. 사계절이 뚜렷하다는 거. 이것이 엄청난 복이에요. 사계절이 뚜렷하지 않은 데가 우리나라에서 좀 남쪽으로 가면 그렇고 북쪽으로 가도 그렇고. 그죠?

03:01
이게 우리가 딱 지구 중간 38도선 여기 아래위가 제일 좋은 곳이야. 산삼 인삼 이런 게 잘 되고 요게 조금 내려가면 삼이 버려 버려. 너무 올라가면 추워서 삼이 다 죽어 버려. 아주 그 여기가 농사짓기가 어 농사짓기가 제일 좋아. 뭐 묻었나? 위에 뭔데? 농사짓기가 세계에서 제일 좋은 나라가 어느 나라? 대한민국. 알았죠? 그러니까 우리 한국의 이 가을은 세계 최고야 세계 최고. 그래서 여러분 단풍놀이만 생각나지? 하늘궁 단풍이 제일 좋아. 알았죠? 근데 뭐 다른 데 가서 뭐 저 내장산. 그건 단풍이 좋아야 좋아 봐야 내장이야. 그래 안 그래? 설악산 단풍이 좋아 봐야 설악이라는 이름이 그 눈이 악하게 온다 이 말이야.

04:09
눈이 아주 어마어마하게 쌓여가 사람이 살기가 어렵다 해서 설악이거든. 이름이 좋지가 않지? 근데 우리 하늘궁은 하늘에 있는 궁이야. 얼마나 좋아? 알겠죠? 단풍놀이는 어디로 가야 돼? 하늘궁으로. 저기 하나 써 붙여. 단풍놀이는 하늘궁. 하늘궁 와서 돌아다니면서 자세히 봐 봐. 사진 찍어 봐. 단풍 멋있어요. 그지? 그래서 교만한 사람들이 단풍놀이 하러 가는 거야. 알았지? 하늘궁에 오면은 단풍이 좋죠? 교만은 뭘로 잡으라고? 교만한 사람은 뭘 해야 교만이 없어져?

깨져야 합니다.

또 걸려들었네. 콩나물이야.

04:58
아니 인간 사용설명서를 여러분들은 못 봤지? 인간도 물품이니까 사용설명서가 있어야 되잖아? 그래 안 그래? 인간 사용설명서가 성경 불경 사서오경 그죠? 명심보감, 천식일람 이런 게 인간 사용설명서야. 육체는 어떻게 쓰고 마음은 어떻게 써라 이거 아니야? 그 사용설명서는 제품마다 다 있는데 사람은 태어날 때 뱃속에서 사용설명서를 안 줘. 그래 안 그래? 이걸 어떻게 써라. 애를 어떻게 키워라 뭘 먹여라 이런 게 전혀 없어. 맞아 맞아 그러니까 부모들이 알아서 하는 거야.

부모의 밥상 교육이 최고잖아요? 어릴 때는

05:49
그러니까 부모들이 그 인간을 뭘 먹여야 되는지 뭐 해야 되는지 다 터득해가지고 가르치지?  근데 갓 태어난 애한테 밥을 해서 한상 차려 주면 될까? 저 세상 가는 거야. 먹지도 않지만. 그래 안 그래? 그러니까 우리는 사람 사용설명서도 없이 제품이 여자 몸에서 나와 버려. 그럼 처음에 뭘 쓸 줄 아나? 다 키웠지? 그때는 희생이 어마어마하게 됐어 옛날에는. 키울 줄 몰라 가지고. 많이 희생됐겠지? 그런데 동물과 사람과 곤충 이 생명이 있는 것들은 사용설명서를 주질 않아. 지가 어떻게든 살아남아야 돼. 맞아 맞아. 이 험악한 세상에 아버지가 그냥 돌아가면서 외동딸한테 어떻게 사는 방법을 안 가르쳐 줘. 그래 안 그래?

06:45
그러니까 아버지가 없으니까 외동딸이 지 혼자 초등학생이 살아가는 사람이 있어 없어? 있겠지?
밥을 뭘 먹어야 되는지 마음을 어떻게 써야 되는지 전혀 모르면서 엄마가 딸 4살 때 돌아가 버려.
그래 안 그래? 그런데 그 애가 성장하면서 지가 터득해야 돼. 사용하는 걸. 그지? 그러니까 테레비는 가져오면 사용설명서 있잖아? 핸드폰도 있죠? 근데 제품은 다 있는데 생명체들은 그걸 안 줘. 그래 가지고 캉가루 새끼가 딱 태어나. 애 낳듯이. 태어나 가지고 어디로 올라가? 엄마 뱃속으로 올라가는데 눈도 안 보이고 아무것도 안 보여.

07:31
요만한 게 올라가서 어디로 가? 엄마 주머니로 기어들어가. 그 그게 입력이 돼 있을까 안 돼 있을까? 그 엄마 배까지 들어가려면 한참 가야 돼. 요만한 것이. 요만한 게 나와가 지고 거길 올라가는 거야. 그 주머니 안에 쏙 들어가면 거기서부터 크는 거야. 신기하지? 그러니까 그 코스를 다 알고 있어. 걔가 어떻게 살아가는지. 알겠죠? 그런데 사람을 태어난 애가 이만큼 주머니 만들어 놨으면 그거 올라갈 못 올라가. 사람은 그 갈 수가 없어요. 몰라 잊어버려 버려. 알겠죠? 그러니까 사람은 머리가 좋은데도 그런 동물하고 달라. 다 각자가 생존하는 게 사용설명서가 어디에 들어 있어? 머리에. 각자 지가 살아남아야 되는 거야.

08:27
그 엄마가 물어다가 뱃속에 넣어 주나? 안 넣어 줘. 주머니에 지가 기어서 올라가야 살고 기어서 올라가지 않는 거는 도태돼 버려. 못 사는 거야. 그럼 캉가루로 성장해도 나중에 죽어 버려. 그러니까 엄마가 절대로 안 올려 줘. 그냥 놔 둬. 그럼 지가 요 자궁에서 나와 가지고 배꼽을 통해서 이렇게 해서 주머니를 찾아서 들어가요. 기가 막히죠? 눈도 없어. 알겠죠? 그러니까 우리가 교만은 뭘로 해결한다고? 겸손으로. 교만은 겸손이 교만 고치는 약이야. 맞아 맞아. 그다음에 분노는 뭐가 약이야? 분노는 뭘로 고쳐야 돼? 인내로 고쳐야 되는 거야 인내. 1분만 참으면 돼. 1초만 참으면 돼. 그렇겠지?

09:26
그러니까 그 각자 의사가 있어요. 고치는 게. 딱딱 만들어져 있어. 교만은 겸손이 고치는 병 약이야. 그지? 남편이 분노하지? 그러면 분노는 인내해야 되겠지? 남편도 참아야 되고 여자도 참아야 돼. 막 성질 냈는데 여자가 막 거기다 삿대질하고 이러면 살인 사건이 날 수가 있어. 그래 안 그래?  아 요거는 우리 남편 저거는 태풍이야. 태풍이 오래 있냐? 잠깐 지나가는 거지. 요걸 피해야 되겠다. 그럼 여보 당신 몸 좀 생각해. 이러고 여자가 참아야 되겠지. 막 뭐라 그러면 야 알았어. 몸 생각해서 좀 참아. 뇌혈관 터져. 그래 안 그래? 이렇게 참게 해 줘야 돼. 옆에 도와줘야 돼. 근데 뭐 잘했다고 소리를 질러 싸요? 이러고 대들면 이게 뇌혈관이 터지게 돼.

10:19
진짜 거짓말을 하는 게 아니야. 그래가 터진 사람이 수도 없어. 알았지? 남편이 이렇게 올라가면 그걸 빨리 끄집어 내려야 되는데 거기다 더 올려. 불을 질러. 그럼 뇌혈관 터져요. 알았지? 그다음에 복수는 뭘로 막아야 될까? 용서로. 알았지? 복수심은 용서를 해야 그게 끝이 나지. 복수를 복수를 갚으면 되나? 안 되지? 내가 지금 많은 안티가 나를 고소해서 내가 뭐 이거 법적으로 대응은 하지만 속으로는 마음속으로는 그걸 용서를 해야 되잖아? 그래 안 그래? 그 사람들하고 법적으로만 다투는 거지. 마음속으로는 인간들이기 때문에 다 용서를 하고 있는 거야. 알았지? 알았지?

11:09
마음속으로는 같이 싸우는 게 가슴 아파요. 밉지가 않아. 알겠지? 자기들이 살려고 저러는구나. 사는 방법이 쟤들은 저거밖에 없구나. 실력이 없으니까 돈이 필요해서 뭐 저런 나쁜 마음을 먹는구나 이러지. 이놈의 새끼들 두고 봐 이렇게 안 하는 거야. 알았지? 복수는 뭘로 접수한다고? 용서. 교만은 겸손. 교만은 겸손. 그러고 또 하나는 분노. 분노는 뭘로 한다고? 혈관 터지게 해 준다고? 혈관 좀 안 터지게 해 줘. 그 바람에 시골 사람들이 뇌혈관으로 죽는 사람이 많아.

11:56
그 사람들은 무식하게 싸울 때가 있어요. 그럴 때 한 사람이 참아야 되는 거야. 인내 분노는 잠깐만 인내해 주면 되는 거야. 알았지? 남편이 성질 났는데 인내가 되나? 안 되잖아? 그럼 누가 해야 돼? 마누라가 인내를 하고 참아야 하는 거야. 저러다가 우리 남편 혈관 뻥 터지면 돈 날아가고 집 날아가고 밭 날아가고 다 날아가 버려. 그 대꾸 한번 한 게 재산 손실이 전 재산이 다 날아가 버려. 그런다고 다 고쳐지나? 그래도 지가 부인이 다 해줘야 돼. 죽을 때까지. 그거 대꾸 한번 했다가. 평생 수발 들다가 볼일 다 봐. 맞아 맞아. 돈은 돈대로 남편 일 못해. 들어 누워 있어. 이건 이거는 죽일 수도 없고 살릴 수도 없고 이게 뭐야? 알겠죠?  
12:49
그러니까 교만은 겸손. 분노는 인내. 빨리빨리 해야지. 복수는 용서. 그러면 정신병 걸릴 일 있나? 뇌혈관 터질 일 있나? 없어요. 알았지? 교만만 없어도 성질 날 일이 스트레스가 90% 없어져 버려. 교만하니까 저 집은 저놈은 내하고 같은 동창생인데 쟤는 말이야. 벤츠를 타고 다닐 때 나는 티코도 안 사 주고 이게 무슨 꼬라지야 이래 싸면 되나 안 되나? 교만이야. 알았지? 기름 한 방울 안 나는 나라에서 내가 뭐 티코 타고 다니는 것도 행복이지 뭐 이렇게 참아야 되는 거야. 맞아 맞아. 그냥 겸손해야지 교만하면 그 사람 따라가다가. 알겠지? 나는 이걸로 끝냅니다. 그다음에 내 강연도 재밌잖아? 세 가지 좀 외우라고. 오케이. 우리 젊은이의 질문 한번 들어보고 빨리 끝내죠.

13:54
신인님 질문드리겠습니다. 47대 미국 대선이 잠시 후 47대 미국 대선이 한국 시각 기준 잠시 후 20분 뒤부터 25시간 동안 선거가 시작됩니다.

14:07
이게 무슨 말이야? 미국 선거가

47대 미국 대선

앞에 말이 무슨 말이야?

47대입니다.

뭐 뭐야? 미국 47대 이렇게 해야지

알겠습니다.

아 뭐야 계속 47대 하니까 뭐가 47대인지 내가 아나? 다시 해 봐.

미국의 47대 대선이

그래 그렇게 말을 해야지 남이 알지. 그거 10번을 들어도 내가 모른다니까. 신인이 모를 정도의 말을 질문하면 되나? 다시 해 봐. 처음부터

미국에 47대 대선이 한국 시각 기준 잠시 후 20분 뒤부터 25시간 동안 시작이 됩니다.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운데 어떤 결과가 이어지든 간에 앞으로의 이 결과를 저희가 어떻게 바라보면 되는지

14:54
내가 한문으로 이야기해 줬어 안 해 줬어? 모든 게 예정돼 있다고 했어 안 되어 있어? 이미 다 예정돼 있어. 우리는 그런 것도 중요하지만 우리 한국에도 심각하지? 근데 내가 있으니까 그런 거 걱정하지 마. 내가 있으니까 미국의 대선도 우리나라가 바람직하게 돌아가는 데 도움이 돼야 되겠지? 그러니까 거기에다가 내가 포커스를 맞춰 놨지. 이런 거는 전부 대외비야. 함부로 떠들면 안 돼. 알았지? 그런 거 뭐 아무 쓰잘데없는 거야.
내가 알아서 해. 알았지? 이미 미국 대선은 부정선거가 결정을 하기 때문에 깊이 생각할 가치가 없어요. 완전 부정선거 판이야. 지금 부정선거가 극에 달해 있어.

15:48
완전 서로 총 가지고 죽이려다가 안 죽으니까 무슨 수를 동원하겠노? 그 미국 대선에 대해서 우리는 기대할 게 없어. 무슨 말인지 알지? 누가 누가 더 부정을 많이 하느냐? 여기서 결정이 되는데 행정권을 쥐고 있는 사람이 유리하겠지? 부정을 더 많이 하겠지. 근데 불복한다든지 이런 미국이 난리가 날 수 있겠지? 아주 심각한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거야. 미국이 어제부터 썸머타임이 해제됐어. 3시간으로 바뀐 거여. 그지? 지금 우리하고 시간차가 몇 시간 차가 났었지? 그럼 지금 몇 시간 차이야? 겨울에는 몇 시간 차이가 나? 겨울에는 2시간 차 나잖아? 여름에는 3시간 차 나고. 그지? 오늘부터 미국은 2시간 차가 나는 거야. 우리하고 날짜는 하루 다르고 시간은 2시간 차야. 어제 10시가 오늘 9시가 되는 거지. 한 시간이 당겨져. 알았지? 썸머 타임이 없어지는 거지. 오늘 날짜로. 근데 오늘 오늘 저녁에 선거인가?

17:06
아닙니다. 지금 이제 한국 시각 2시. 10분 이면은

17:09
10분 뒤면. 이제 선거가 시작되는구먼. 그래요. 그 우리는 한국 사람은 지금 불경기에 밥을 먹느냐 못 먹느냐 하는 기로에 있어. 질문이 미국 대통령 선거 이런 질문은 별로인 거 아니야? 알았지? 우리의 민생에 관계된 질문도 좀 해야 돼. 자살이 어마어마하게 늘어나고 있어. 근데 미국은 하루에도 엄청난 인구가 유입이 되고 있어. 왜? 미국으로 미국으로 가면 산다 해 가지고 막 멕시코 국경에 난리가 나고 어마어마한 사람이 쏟아져 들어가서 그 사람들이 부정선거에 동원될 수도 있어. 라이센스도 없는 사람 아이디 카드도 없는 사람들이 막 투표를 막 하지 않나 막 엉망이야. 알았지?
고소 고발 이미 트럼프는 고발해. 고소를 해 놨어.
부정선거에 대해서. 이렇게 살벌하다. 오케이.

18:10
오늘 온 분들 레벨 50무 들어가라.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제일 복 있는 사람들이 여기 앉아 있다. 알아야 돼. 자기를 비하하면 안 돼요. 나는 뭐 재산이 얼마 없으니까 나는 뭐 복이 있어 이러면 안 돼. 우리나라에서 최고 복 있는 사람들이야. 여러분들이 죽을 이 몸이 이렇게 건강하지? 얼마 있으면 그냥 허물허물하다가 죽어요. 그때 어머 내가 뭘 남겨 놨지? 이렇게 한번 생각해 봐. 저 세상으로 가져가는 거는 있어요. 남한테 떼인 돈. 저 세상으로 가져가. 거짓말 아니야. 남한테 떼인 거. 그다음 사기당한 거. 맞아 맞아. 그 다음에 남편한테 얻어맞은 거. 그럼 복을 받아. 맞은 만큼 복을 받는다니까. 맞아 맞아. 그러니까 우리는 저 세상에 가져가는 거는 전부 이 세상 사람들이 제일 싫어하는 것들이야. 맞아 맞아.

19:14
그거 외에 내가 좋은 거, 내가 누구한테 대우 받은 거 이런 하나도 못 가져가. 대궐 같은 집도 남겨 놔야 되지만 모든 걸 가져갈 수가 없어. 딱 가져가는 거는 배고픈 사람한테 밥 준 거. 맞아 맞아. 그것만 죽을 때 아 내가 그래도 그때 내가 좋은 일을 좀 한 게 있구나. 아 하늘궁에 가서 어머니 아버지 명패를 했구나. 내가 덜 먹고 그걸 했구나. 우리 어머니 아버지 천국에 계시겠구나. 가서 봐야지. 얼마나 희망이 있어? 죽을 때. 죽으면서도 기분이 좋은 거야. 근데 한 게 없다. 명패도 안 하고 그냥 지 혼자 가서 기도하고 예배나 실컷 보고. 안 되는 거야. 알았지? 그래서 이거는 어떤 종교도 대책이 없이 죽는 거야. 알겠죠?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복이 있나 없나? 여러분들은 저 세상 갈 때 남은 게 많이 있다. 엄청나게 많아. 거기다 백궁 명패까지 축복까지 받았으니까 모아놓은 게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알았지? 시간이 없으니까 빨리빨리 합니다. 뭐 그렇게 받는 걸 좋아하나? 오늘 뭐 어디까지 했나?

20:39
그래 자 오늘 한상차림 봉헌한 분, 예물 올린 분, 난화분 꽃바구니 올린 분, 신규 모셔 온 분, 정회원 가입하신 분, 정회원 소개하신 분, 정회원비 증액하신 분, 백궁 축복 백궁 명패 건축헌금 한 분, 무료급식 후원하신 분, 잡초 뽑으신 분, 하늘궁 봉사자 레벨 30무 들어가라.

공식 유튜브 운영팀
[후원계좌]
카카오뱅크  3333-04-1288336 최성진
농축협 352-1918-5614-73 최성진



오늘의 神人님(11.6)
最高(최고)福(복)氣候(기후)零度(영도)下降(하강)冬節(동절)秋(추)生存(생존)瞬息間(순식간)準備(준비)詐欺(사기)金庫(금고)抑鬱(억울)陋名(누명)銘心(명심)釋迦牟尼(석가모니)福(복)
罪(죄)驕慢(교만)放恣(방자)善惡(선악)當然(당연)反省(반성)默默(묵묵)法的(법적)措置(조치)解黨(해당)通帳(통장)富者(부자)一般(일반)愚(우)昧(매)無料(무료)給食(급식)氣分(기분)關係(관계)

不如積陰德於冥冥之中(불여적음덕어명명지중)하야以爲子孫之計也(이위자손지계야)니라.
不足(부족)不孝(불효)大藏經(대장경)獻金(헌금)屠殺(도살)周邊(주변)便安(편안)墓(묘)印度(인도)自然(자연)牛(우)反對(반대)大門(대문)
有益(유익)執着(집착)中風(중풍)血管(혈관)
脂肪(지방)油(유)菜食(채식)精肉店(정육점)
適當(적당)發癌(발암)凝固(응고)毛細血管(모세혈관)參考(참고)良心(양심)屠殺(도살)죽일屠(도)覽(람)울鳴(명)理由(이유)死刑(사형)目標(목표)離別(이별)聯關(연관)恝視(괄시)懷疑(회의)漢文(한문)工夫(공부)只今(지금)繼續(계속)
隱密(은밀)陰德(음덕)執着(집착)腦硬塞(뇌경색)逃亡(도망)故鄕(고향)慈悲(자비)客地(객지)

老齡(노령)貧困(빈곤)多段階(단계)公約(공약)手當(수당)言論(언론)外面(외면)宏壯(굉장)邪惡(사악)迫害(박해)肯定(긍정)設定(설정)豫定(예정)半島(반도)注目(주목)堡壘(보루)

末那耶識(말라야식)7識 潛在 習慣(습관)
阿賴耶識(아뢰야식)八識
無意識 含藏識(함장식)貯藏識(저장식)
菴摩羅識(암마리식)九識
無垢識무구식 白淨識백정식

倫理(윤리)道德(도덕)家父長(가부장)扶養(부양)代充(대충)身世(신세)亡(망)保護(보호)政府(정부)指摘(지적)對策(대책)國家(국가)貧困(빈곤)問題(문제)33 魔方陣마방진 政策(정책)
習慣(습관)無料(무료)給食(급식)解決(해결)
財貨(재화)敎育(교육)
al 人工(인공)知식(지식)智能(지능)病院
agi general 綜合(종합)統合
頭腦(두뇌)靈性(영성)發達(발달)祝福(축복)名牌(명패)核發電(발전)原子力(원자력)
허경영神人

司馬溫公曰(사마온공왈),
積金以遺子孫(적금이유자손)이라도
未必子孫(미필자손)이 能盡守(능진수)요
積書以遺子孫(적서이유자손)이라도
未必子孫(미필자손)이 能盡讀(능진독)이니
不如積陰德於冥冥之中(불여적음덕어명명지중)하야以爲子孫之計也(이위자손지계야)니라.

'許京寧神人讲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신인님  (9) 2024.11.08
오늘의신인님  (8) 2024.11.07
토요강연  (0) 2024.11.06
오늘의신인님  (12) 2024.11.05
오늘의신인님  (2) 2024.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