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許京寧神人讲演

참전용사

by 明智 2025. 4. 28.
오늘의神人님(25.4.28)

허경영 신인(神人)의 매일매일 섭리말씀
* 유튜브 제목: @허경영신인(許京寧神人)의 매일每日 攝理말씀: 폭탄 레벨축복이 있다.
* 감사 인사: 참석자(參席者)들에게 감사(感謝)의 말을 전하며, 마이크와 레벨에 대한 언급(言及)이 있다.
* 참석 督勵독려: 유튜브를 보는 사람들과 소상(小商)들에게 참석(參席)을 권장(勸奬)하며, 모두가 앉아 있기를 요청(要請)한다.
* 신님 강축: 신(神)님께 강축(康祝)을 올리며, 시작(始作)을 알린다.
축복(祝福)과 레벨의 중요성(重要性)
* 레벨의 중요성(重要性): 레벨 2만무와 5천무에 대한 언급(言及)이 있으며, 소상(小商)들까지 모두 들어가야 한다고 강조(強調)한다.
* 참석자(參席者) 안내: 참석자(參席者)들에게 천천히 앉으라고 하며, 신(神)님께 강축(康祝)을 올린다.
* 레벨 上昇(상승): 레벨이 漸漸점점 올라가고 있다는 점을 언급(言及)하며, 참석자(參席者)들에게 이해(理解)를 구한다.
* 조상(祖上)과의 連結(연결): 조상(祖上)들의 레벨을 확인할 수 있는 方法(방법)에 대해 설명(說明)한다.
조상(祖上)과 레벨 확인(確認)
* 조상(祖上) 레벨 확인(確認):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조상(祖上)들의 레벨을 確認(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說明)한다.
* 오차 없음: 조상(祖上)들의 레벨에 대한 오차(誤差)가 없음을 강조(強調)하며, 현재(現在)의 레벨이 중요(重要)하다고 언급(言及)한다.
* 영원(永遠)한 사용: 현재(現在)의 레벨을 영원(永遠)히 사용(使用)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強調)한다.
* 노래 소개: 신(神)님 노래를 올리겠다고 하며, 참석자(參席者)들에게 노래를 들으러 오라고 요청(要請)한다.
서울 특별시(特別市)와 대구 강역시(廣域市)
* 서울 특별시(特別市) 레벨: 서울 특별시(特別市)에서 레벨 10만 모하라, 만물(萬物) 50만무에 대한 언급(言及)이 있다.
* 가족(家族)과 소상(小商)들: 가족(家族)과 소상(小商)들에게도 레벨이 들어가야 한다고 강조(強調)한다.
* 대구 강역시(廣域市): 대구(大邱)에서 노래 잘하는 사람을 소개(紹介)하며, 대구(大邱)의 노래 실력(實力)을 칭찬(稱讚)한다.
* 참석자(參席者) 요청: 참석자(參席者)들에게 남편(男便)을 데려오라고 요청(要請)하며, 가족(家族)의 중요성(重要性)을 강조(強調)한다.
종교적(宗敎的) 상징(象徵)과 십자가(十字架)
* 십자가(十字架)의 의미(意味): 가톨릭과 기독교(基督敎)의 십자가(十字架)에 대한 차이(差異)를 설명(說明)한다.
* 가톨릭의 십자가(十字架): 가톨릭은 예수의 모습( 모습)을 십자가(十字架)에 넣어 놓았다고 언급(言及)한다.
* 기독교(基督敎)의 십자가(十字架): 기독교(基督敎)는 예수를 넣지 않고 십자가(十字架)만 남겨둔 이유(理由)를 설명(說明)한다.
* 부활(復活)의 중요성(重要性): 부활(復活)의 개념(槪念)이 기독교(基督敎)에서 어떻게 다루어지는지를 강조(強調)한다.
기독교(基督敎)와 가톨릭의 차이(差異)
* 부활(復活)의 상징(象徵): 기독교(基督敎)의 십자가(十字架)는 부활(復活)한 예수를 상징(象徵)한다고 설명(說明)한다.
* 가톨릭의 마리아: 가톨릭에서 마리아의 중요성(重要性)을 언급(言及)하며, 예수와의 관계(關係)를 설명(說明)한다.
* 종교적(宗敎的) 이미지: 각 종교(宗敎)의 이미지가 어떻게 다르게 나타나는지를 설명(說明)한다.
* 신앙(信仰)의 차이(差異): 기독교(基督敎)와 가톨릭의 신앙적(信仰的) 차이(差異)를 강조(強調)하며, 각각의 신앙(信仰)이 어떻게 형성(形成)되었는지를 설명(說明)한다.
십자가(十字架)의 의미(意味)와 변화(變化)
* 십자가(十字架)의 변화(變化): 십자가(十字架)의 의미(意味)가 시대(時代)에 따라 어떻게 변화(變化)했는지를 설명(說明)한다.
* 신인(神人)의 등장: 신인(神人)이 등장함으로써 십자가(十字架)의 필요성(必要性)이 줄어들었다고 언급(言及)한다.
* 과거(過去)와 현재(現在): 과거(過去)의 십자가(十字架)와 현재(現在)의 신앙(信仰)을 비교(比較)하며, 변화(變化)의 필요성(必要性)을 강조(強調)한다.
* 신앙(信仰)의 진화(進化): 신앙(信仰)이 어떻게 진화(進化)하고 있는지를 설명(說明)하며, 새로운 시대(時代)의 신앙(信仰)을 강조(強調)한다.
현장 학습(現場學習)과 안전 문제(安全問題)
* 事故(사고) 發生(발생): 초등학생(初等學生)이 현장 학습(現場學習) 중 버스에 치어 사망(死亡)한 사건(事件)을 언급(言及)한다.
* 교사의 책임: 교사(敎師)가 인솔(引率) 중 발생(發生)한 사고(事故)에 대한 책임(責任)을 강조(強調)한다.
* 안전 교육(安全敎育)의 필요성(必要性): 학생(學生)들에게 안전 교육(安全敎育)이 필요(必要)하다고 언급(言及)하며, 교사(敎師)의 역할(役割)을 강조(強調)한다.
* 보조 교사의 필요성(必要性): 현장 학습(現場學習) 시 보조 교사(補助敎師)가 필요(必要)하다는 점을 강조(強調)한다.
교사의 책임(責任)과 교육(敎育)의 필요성(必要性)
* 교육(敎育)의 중요성(重要性): 체험 학습(體驗學習)의 중요성(重要性)을 강조(強調)하며, 안전 교육(安全敎育)의 필요성(必要性)을 언급(言及)한다.
* 교사의 도의적 책임(道義的責任): 교사(敎師)가 학생(學生)의 안전(安全)을 책임(責任)져야 한다고 강조(強調)한다.
* 국가(國家)의 역할(役割): 국가(國家)가 학생(學生)의 안전(安全)을 보장(保障)해야 한다고 언급(言及)한다.
* 현장 교육(現場敎育)의 필요성(必要性): 현장 교육(現場敎育)이 필요(必要)하다는 점을 강조(強調)하며, 교육 시스템(system)의 개선(改善)을 촉구(促求)한다.
희생자(犧牲者)에 대한 축복(祝福)
* 희생자(犧牲者) 축복(祝福): 대구 지하철(地下鐵)에서 사망(死亡)한 사람들에게 축복(祝福)을 전(傳)한다.
* 500궁 천국(天國): 희생자(犧牲者)들이 500궁 천국(天國)에 들어가기를 기원(祈願)한다.
* 과거(過去)의 비극(悲劇): 과거(過去)의 비극(悲劇)을 잊지 말고 기억(記憶)해야 한다고 강조(強調)한다.
* 국가(國家)의 책임: 국가(國家)가 희생자(犧牲者)에 대한 책임(責任)을 져야 한다고 언급(言及)한다.
과거(過去)의 비극(悲劇)과 현재(現在)의 교훈(敎訓)
* 천국행(天國行): 희생자(犧牲者)들이 천국(天國)으로 가는 것이 중요(重要)하다고 강조(強調)한다.
* 은총(恩寵)의 개념(槪念): 은총(恩寵)이란 무엇인지 설명(說明)하며, 희생자(犧牲者)들에게 주어진 은총(恩寵)을 강조(強調)한다.
* 정의(正義)의 필요성(必要性): 정의(正義)가 필요(必要)하다는 점을 강조(強調)하며, 사회(社會)의 책임(責任)을 언급(言及)한다.
* 희생자(犧牲者)에 대한 기억(記憶): 희생자(犧牲者)들을 기억(記憶)하고 그들의 고통(苦痛)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強調)한다.
마무리와 감사(感謝)의 말씀
* 감사(感謝)의 인사: 참석자(參席者)들에게 감사(感謝)의 말을 전하며, 좋은 일을 한 것에 대한 칭찬(稱讚)을 한다.
* 레벨의 중요성(重要性): 레벨이 중요(重要)한 날임을 강조(強調)하며, 많은 레벨이 주어졌음을 언급(言及)한다.
* 사회적 책임(社會的責任): 사회적 책임(社會的責任)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強調)하며, 앞으로의 다짐을 한다.
* 희망(希望)의 메시지: 희망(希望)의 메시지를 전(傳)하며, 참석자(參席者)들에게 긍정적(肯定的)인 에너지(energy)를 전달(傳達)한다.

허경영神人

십자가(十字架): 개신교(改新敎)와 가톨릭(Catholic)의 차이(差異)
십자가(十字架)는 기독교(基督敎)의 핵심(核心) 상징(象徵)이지만, 개신교(改新敎)와 가톨릭 교회(敎會)는 십자가(十字架)를 이해(理解)하고 사용(使用)하는 데 있어 약간(若干)의 차이(差異)를 보입니다.
1. 십자가(十字架) 형태(形態):
* 가톨릭(Catholic): 주로 **십자고상(十字苦像, Crucifix)**을 사용(使用)합니다. 이는 십자가(十字架) 위( 위)에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苦難)받는 형상(形象)이 조각(彫刻)되어 있는 형태(形態)입니다. 십자고상(十字苦像)은 예수님의 희생(犧牲)과 고통(苦痛)을 묵상(默想)하며 구원(救援)의 의미(意味)를 되새기는 데 중요(重要)한 역할(役割)을 합니다.
* 개신교(改新敎): 일반적으로 민십자가(民十字架) 또는 단순(單純) 십자가(十字架)를 사용(使用)합니다. 십자가(十字架) 위( 위)에 예수님의 형상(形象)이 없습니다. 이는 부활(復活)하신 예수님을 강조(強調)하며, 이미 고난(苦難)을 이기시고 부활(復活)하신 그리스도의 승리(勝利)를 상징(象徵)한다는 의미(意味)를 담고 있습니다. 일부(一部) 개신교(改新敎)에서는 십자고상(十字苦像)이 우상 숭배(偶像崇拜)의 한 형태(形態)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憂慮)를 가지기도 합니다.
2. 십자가(十字架)의 의미(意味):
* 개신교(改新敎):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 사역(救援事役) 완성(完成)과 부활(復活)을 강조(強調)합니다. 십자가(十字架)는 죄(罪)에 대한 승리(勝利),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恩惠)를 상징(象徵)합니다. 신자(信者)들은 십자가(十字架)를 통해 자신(自身)의 죄(罪)를 깨닫고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삶을 살도록 격려(激勵)받습니다.
* 가톨릭(Catholic):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苦難)과 희생(犧牲), 그리고 그를 통한 구원(救援)을 강조(強調)합니다. 십자고상(十字苦像)을 통해 예수님의 고통(苦痛)에 동참(同參)하고, 그 사랑을 기억(記憶)하며 자신(自身)의 삶 속에서 십자가(十字架)의 길을 따르도록 묵상(默想)합니다. 또한 십자가(十字架)는 하느님의 공의(公義)와 사랑의 절정(絶頂)을 보여주는 상징(象徵)으로 여겨집니다.
3. 십자가(十字架) 사용(使用):
* 가톨릭(Catholic): 성당(聖堂) 내부(內部) 중앙(中央)이나 중요(重要)한 공간(空間)에 십자고상(十字苦像)을 모시는 것을 중요(重要)하게 여깁니다. 개인적(個人的)으로 묵주(默珠), 십자고상(十字苦像) 등(等)의 성물(聖物)을 소지(所持)하고 기도(祈禱)할 때 사용(使用)하기도 합니다.
* 개신교(改新敎): 교회(敎會) 예배당(禮拜堂)에는 주로 민십자가(民十字架)를 설치(設置)합니다. 개인적(個人的)인 신앙생활(信仰生活)에서 십자가(十字架) 목걸이 등(等)을 착용(着用)하기도 하지만, 가톨릭(Catholic)처럼 십자고상(十字苦像)을 중요(重要)하게 여기지는 않습니다.
요약(要約):
| 구분(區分) | 가톨릭(Catholic) | 개신교(改新敎) |
|---|---|---|
| 십자가(十字架) 형태(形態) | 십자고상(十字苦像) (예수님 형상(形象) 있음) | 민십자가(民十字架) (예수님 형상(形象) 없음) |
| 강조점(强調點) | 고난(苦難)과 희생(犧牲)을 통한 구원(救援), 묵상(默想)과 동참(同參) | 구원(救援) 완성(完成), 부활(復活),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恩惠) |
| 사용(使用) | 성당(聖堂) 내(內) 중요(重要) 장소(場所), 개인적(個人的) 성물(聖物) 활용(活用) | 예배당(禮拜堂) 내(內) 설치(設置), 개인적(個人的) 상징(象徵)으로 활용(活用) 가능(可能) |
두 교단(敎團) 모두 십자가(十字架)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구원(救援)을 기억(記憶)하고 따르려 한다는 공통점(共通點)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강조점(强調點)과 표현 방식(表現方式)에서 차이(差異)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競爭(경쟁)
飽食(포식)
共生(공생)
寄生(기생)

競爭 (경쟁 - gyeongjaeng)
* 뜻:
   * 같(같)은 목적(目的)을 두(두)고 서로 이기거나 앞서려고 다투는 행위(行爲).
   * 개인(個人)이나 집단(集團)이 한정(限定)된 자원(資源)이나 기회(機會)를 차지( 차지)하기 위(爲)해 벌이는 싸움.
* 예시:
   * 치열(熾烈)한 競爭(경쟁) 사회(社會) (激烈(격렬)한 競爭(경쟁) 社會(사회))
   * 기업(企業) 간(間)의 競爭(경쟁) (企業(기업) 間(간)의 競爭(경쟁))
   * 입시(入試) 競爭率(경쟁률) (入試(입시) 競爭率(경쟁률))
   * 스포츠 競爭(경쟁) (sports 競爭(경쟁))
飽食 (포식 - posik)
* 뜻:
   * 배불리 먹음.
   * 만족(滿足)할 만큼 충분(充分)히 먹음.
* 예시:
   * 飽食(포식)하다 (飽食(포식)하다)
   * 飽食(포식)한 後(후) 졸리다 (飽食(포식)한 後(후) 졸리다)
   * 飽食(포식)으로 因(인)한 健康(건강) 問題(문제) (飽食(포식)으로 因(인)한 健康(건강) 問題(문제))
   * 飽食(포식)의 樂(락) (飽食(포식)의 樂(락))
共生 (공생 - gongseng)
* 뜻:
   * 서로 도움을 주고받으며 함께 살아감.
   * 두 종류(種類) 이상(以上)의 생물(生物)이 서로에게 이익(利益)을 주거나, 한쪽은 이익(利益)을 얻고 다른 쪽은 손해(損害)를 보지 않으면서 함께 살아가는 현상(現象) (生物學(생물학)).
* 예시:
   * 人間(인간)과 自然(자연)의 共生(공생) (人間(인간)과 自然(자연)의 共生(공생))
   * 企業(기업)과 地域 社會(지역 사회)의 共生(공생) (企業(기업)과 地域(지역) 社會(사회)의 共生(공생))
   * 흰개미와 共生(공생)하는 微生物(미생물) (흰개미와 共生(공생)하는 微生物(미생물))
   * 相利 共生(상리 공생) (相利(상리) 共生(공생))
寄生 (기생 - gisaeng)
* 뜻:
   * 다른 生物(생물)에 붙어살면서 그 生物(생물)이 만든 營養分(영양분)을 빼앗아 살아감 (生物學(생물학)).
   * 남에게 依支(의지)하여 살아감 (比喩的(비유적) 의미(意味)).
* 예시:
   * 寄生 植物(기생 식물) (寄生(기생) 植物(식물))
   * 寄生 動物(기생 동물) (寄生(기생) 動物(동물))
   * 寄生蟲(기생충) (寄生蟲(기생충))
   * 父母(부모)에게 寄生(기생)하다 (父母(부모)에게 寄生(기생)하다)
   * 社會(사회)에 寄生(기생)하는 無理(무리) (社會(사회)에 寄生(기생)하는 無理(무리))

Today's Words of Divine Providence by Shin-in Heo Gyeong-yeong (April 28, 2025)
* YouTube Title: @허경영신인(許京寧神人)의 매일每日 攝理말씀: 폭탄 레벨축복이 있다. (Everyday Words of Divine Providence by Shin-in Heo Gyeong-yeong: There is a bomb-level blessing of level.)
* Gratitude: Expressing gratitude to attendees, mentioning the microphone and level.
* Encouraging Attendance: Encouraging viewers on YouTube and small business owners to attend, requesting everyone to sit down.
* Divine Blessing: Offering a strong blessing to the Divine, announcing the start.
Importance of Blessing and Level
* Importance of Level: Mentioning levels 20,000 Mu and 5,000 Mu, emphasizing that even small business owners must enter.
* Guiding Attendees: Telling attendees to sit down slowly, offering a strong blessing to the Divine.
* Level Increase: Mentioning that the level is gradually increasing, asking for attendees' understanding.
* Connection with Ancestors: Explaining how to check the level of ancestors.
Checking Ancestors and Level
* Checking Ancestor Level: Explaining that ancestor levels can be checked after the father's passing.
* No Error: Emphasizing that there is no error in ancestor levels, stating that the current level is important.
* Eternal Use: Emphasizing that the current level must be usable eternally.
* Song Introduction: Announcing that a Divine song will be uploaded, asking attendees to come and listen.
Seoul Special City and Daegu Metropolitan City
* Seoul Special City Level: Mentioning level 100,000 Mohara and 500,000 Mu of all things in Seoul Special City.
* Family and Small Business Owners: Emphasizing that levels must also enter family members and small business owners.
* Daegu Metropolitan City: Introducing a good singer from Daegu, praising Daegu's singing ability.
* Request to Attendees: Asking attendees to bring their husbands, emphasizing the importance of family.
Religious Symbols and the Cross
* Meaning of the Cross: Explaining the difference between Catholic and Christian crosses.
* Catholic Cross: Mentioning that Catholics place the figure of Jesus on the cross.
* Christian Cross: Explaining the reason why Christians leave only the cross without Jesus.
* Importance of Resurrection: Emphasizing how the concept of resurrection is treated in Christianity.
Differences Between Christianity and Catholicism
* Symbol of Resurrection: Explaining that the Christian cross symbolizes the resurrected Jesus.
* Catholic Mary: Mentioning the importance of Mary in Catholicism, explaining her relationship with Jesus.
* Religious Image: Explaining how the images of each religion appear differently.
* Difference in Faith: Emphasizing the difference in faith between Christianity and Catholicism, explaining how each faith was formed.
Meaning and Change of the Cross
* Change of the Cross: Explaining how the meaning of the cross has changed over time.
* Appearance of Shin-in: Mentioning that the necessity of the cross has decreased with the appearance of Shin-in.
* Past and Present: Comparing the cross of the past with the faith of the present, emphasizing the necessity of change.
* Evolution of Faith: Explaining how faith is evolving, emphasizing the faith of the new era.
Field Trip and Safety Issues
* Accident Occurrence: Mentioning an incident where an elementary school student died after being hit by a bus during a field trip.
* Teacher's Responsibility: Emphasizing the teacher's responsibility for an accident that occurred while escorting.
* Necessity of Safety Education: Mentioning that safety education is necessary for students, emphasizing the teacher's role.
* Necessity of Assistant Teachers: Emphasizing the need for assistant teachers during field trips.
Teacher's Responsibility and Necessity of Education
* Importance of Education: Emphasizing the importance of experiential learning, mentioning the necessity of safety education.
* Teacher's Moral Responsibility: Emphasizing that teachers must be responsible for the safety of students.
* Nation's Role: Mentioning that the nation must guarantee the safety of students.
* Necessity of Field Education: Emphasizing that field education is necessary, urging the improvement of the education system.
Blessing for Victims
* Blessing for Victims: Offering blessings to those who died in the Daegu subway.
* 500 Palace Heaven: Praying that the victims enter the 500 Palace Heaven.
* Past Tragedy: Emphasizing that past tragedies must not be forgotten and should be remembered.
* Nation's Responsibility: Mentioning that the nation must take responsibility for the victims.
Past Tragedy and Present Lessons
* Going to Heaven: Emphasizing that it is important for the victims to go to heaven.
* Concept of Grace: Explaining what grace is, emphasizing the grace given to the victims.
* Necessity of Justice: Emphasizing that justice is necessary, mentioning the responsibility of society.
* Remembrance of Victims: Emphasizing that the victims should be remembered and their suffering should not be forgotten.
Closing and Words of Gratitude
* Words of Gratitude: Expressing gratitude to attendees, praising them for doing good deeds.
* Importance of Level: Emphasizing that it is an important day for level, mentioning that many levels were given.
* Social Responsibility: Emphasizing the need to fulfill social responsibilities, stating future commitments.
* Message of Hope: Delivering a message of hope, conveying positive energy to attendees.
Competition (gyeongjaeng)
* Meaning:
   * The act of striving to win or get ahead of each other for the same goal.
   * A struggle between individuals or groups to occupy limited resources or opportunities.
* Examples:
   * Fierce competitive society (激烈한 競爭 社會 - gyeokryeolhan gyeongjaeng sahoe)
   * Competition between companies (企業 間의 競爭 - gieop gan-ui gyeongjaeng)
   * Entrance exam competition rate (入試 競爭率 - ipsi gyeongjaengnyul)
   * Sports competition (sports 競爭 - seupocheu gyeongjaeng)
Gluttony (posik)
* Meaning:
   * Eating one's fill.
   * Eating sufficiently to be satisfied.
* Examples:
   * To overeat (飽食하다 - posikhada)
   * Sleepy after overeating (飽食한 後 졸리다 - posikhan hu jollida)
   * Health problems due to overeating (飽食으로 因한 健康 問題 - posigeuro inhan geongang munje)
   * The pleasure of overeating (飽食의 樂 - posig-ui nak)
Symbiosis (gongseng)
* Meaning:
   * Living together while helping each other.
   * A phenomenon in biology where two or more species live together, with both benefiting, or one benefiting and the other not being harmed.
* Examples:
   * Symbiosis between humans and nature (人間과 自然의 共生 - ingangwa jayeon-ui gongseng)
   * Symbiosis between companies and the local community (企業과 地域 社會의 共生 - gieopgwa yeogyeok sahoe-ui gongseng)
   * Microorganisms symbiotic with termites (흰개미와 共生하는 微生物 - huingaemiwa gongsenghaneun misengmul)
   * Mutualistic symbiosis (相利 共生 - sangni gongseng)
Parasitism (gisaeng)
* Meaning:
   * Living attached to another organism and taking the nutrients produced by that organism (biology).
   * Living by relying on others (figurative meaning).
* Examples:
   * Parasitic plant (寄生 植物 - gisaeng singmul)
   * Parasitic animal (寄生 動物 - gisaeng dongmul)
   * Parasite (寄生蟲 - gisaengchung)
   * To live off one's parents (父母에게 寄生하다 - bumoege gisaenghada)
   * A group parasitic on society (社會에 寄生하는 無理 - sahoe-e gisaenghaneun mur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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今日の神人様(2025年4月28日)
ホ・ギョンヨン神人(シンイン)の毎日摂理の言葉
* YouTubeタイトル: @허경영신인(許京寧神人)の毎日毎日 摂理の言葉: 爆弾レベル祝福がある。
* 感謝の挨拶: 参加者の方々に感謝の言葉を述べ、マイクとレベルについての言及がある。
* 参加の督励: YouTubeを見ている人々や小商人に参加を勧め、皆が座っているように要請する。
* 神様の降臨祝福: 神様に降臨の祝福を上げ、始まりを知らせる。
祝福とレベルの重要性
* レベルの重要性: レベル2万ムーと5千ムーについての言及があり、小商人まで皆入るべきだと強調する。
* 参加者の案内: 参加者の方々にゆっくり座るように促し、神様に降臨の祝福を上げる。
* レベル上昇: レベルがだんだん上がっている点を言及し、参加者の方々に理解を求める。
* 祖先との連結: 祖先たちのレベルを確認できる方法について説明する。
祖先とレベルの確認
* 祖先のレベル確認: 父が亡くなった後、祖先たちのレベルを確認できると説明する。
* 誤差なし: 祖先たちのレベルについての誤差がないと強調し、現在のレベルが重要だと言及する。
* 永遠の使用: 現在のレベルを永遠に使用できなければならないと強調する。
* 歌の紹介: 神様の歌をアップロードすると述べ、参加者の方々に歌を聴きに来るように要請する。
ソウル特別市と大邱広域市
* ソウル特別市のレベル: ソウル特別市でレベル10万モハラ、万物50万ムーについての言及がある。
* 家族と小商人たち: 家族と小商人たちにもレベルが入らなければならないと強調する。
* 大邱広域市: 大邱で歌の上手な人を紹介し、大邱の歌唱力を称賛する。
* 参加者の要請: 参加者の方々に夫を連れてくるように要請し、家族の重要性を強調する。
宗教的象徴と十字架
* 十字架の意味: カトリックとキリスト教の十字架についての違いを説明する。
* カトリックの十字架: カトリックはイエスの姿を十字架に入れていると述べる。
* キリスト教の十字架: キリスト教はイエスを入れずに十字架だけを残した理由を説明する。
* 復活の重要性: 復活の概念がキリスト教でどのように扱われるかを強調する。
キリスト教とカトリックの違い
* 復活の象徴: キリスト教の十字架は復活したイエスを象徴すると説明する。
* カトリックのマリア: カトリックにおけるマリアの重要性を言及し、イエスとの関係を説明する。
* 宗教的イメージ: 各宗教のイメージがどのように異なって現れるかを説明する。
* 信仰の違い: キリスト教とカトリックの信仰的な違いを強調し、それぞれの信仰がどのように形成されたかを説明する。
十字架の意味と変化
* 十字架の変化: 十字架の意味が時代によってどのように変化したかを説明する。
* 神人の登場: 神人が登場することによって十字架の必要性が減少したと述べる。
* 過去と現在: 過去の十字架と現在の信仰を比較し、変化の必要性を強調する。
* 信仰の進化: 信仰がどのように進化しているかを説明し、新しい時代の信仰を強調する。
現場学習と安全問題
* 事故発生: 小学生が現場学習中にバスに轢かれて死亡した事件を言及する。
* 教師の責任: 教師が引率中に発生した事故に対する責任を強調する。
* 安全教育の必要性: 学生たちに安全教育が必要だと述べ、教師の役割を強調する。
* 補助教師の必要性: 現場学習時に補助教師が必要な点を強調する。
教師の責任と教育の必要性
* 教育の重要性: 体験学習の重要性を強調し、安全教育の必要性を言及する。
* 教師の道義的責任: 教師は学生の安全に責任を負うべきだと強調する。
* 国家の役割: 国家は学生の安全を保障すべきだと述べる。
* 現場教育の必要性: 現場教育が必要な点を強調し、教育システムの改善を促す。
犠牲者への祝福
* 犠牲者の祝福: 大邱地下鉄で死亡した人々に祝福を送る。
* 500宮天国: 犠牲者たちが500宮天国に入ることを祈願する。
* 過去の悲劇: 過去の悲劇を忘れずに記憶しなければならないと強調する。
* 国家の責任: 国家は犠牲者に対する責任を負うべきだと述べる。
過去の悲劇と現在の教訓
* 天国行き: 犠牲者たちが天国に行くことが重要だと強調する。
* 恩寵の概念: 恩寵とは何かを説明し、犠牲者たちに与えられた恩寵を強調する。
* 正義の必要性: 正義が必要な点を強調し、社会の責任を言及する。
* 犠牲者への記憶: 犠牲者たちを記憶し、彼らの苦痛を忘れてはならないと強調する。
마무리と感謝の言葉
* 感謝の挨拶: 参加者の方々に感謝の言葉を述べ、良いことをしたことに対する称賛をする。
* レベルの重要性: レベルが重要な日だと強調し、多くのレベルが与えられたと述べる。
* 社会的責任: 社会的責任を果たさなければならないと強調し、今後の抱負を述べる。
* 希望のメッセージ: 希望のメッセージを伝え、参加者の方々に肯定的なエネルギーを伝える。
競爭 (きょうそう - kyōsō)
* 意味:
   * 同じ目的を持って、互いに勝とうとしたり、先んじようと争う行為。
   * 個人や集団が、限られた資源や機会を占めようとして繰り広げる争い。
* 例:
   * 熾烈な競争社会 (しれつな きょうそうしゃかい - shiretsuna kyōsō shakai)
   * 企業間の競争 (きぎょうかんの きょうそう - kigyōkan no kyōsō)
   * 入試競争率 (にゅうしきょうそうりつ - nyūshi kyōsōritsu)
   * スポーツ競争 (スポーツきょうそう - supōtsu kyōsō)
飽食 (ほうしょく - hōshoku)
* 意味:
   * 腹いっぱい食べること。
   * 満足するほど十分に食べること。
* 例:
   * 飽食する (ほうしょくする - hōshoku suru)
   * 飽食した後眠い (ほうしょくしたあとねむい - hōshoku shita ato nemui)
   * 飽食による健康問題 (ほうしょくによるけんこうもんだい - hōshoku ni yoru kenkō mondai)
   * 飽食の喜び (ほうしょくのよろこび - hōshoku no yorokobi)
共生 (きょうせい - kyōsei)
* 意味:
   * 互いに助け合いながら共に生きること。
   * 二種類以上の生物が、互いに利益を与え合ったり、一方だけが利益を得て他方は損害を受けずに共に生きる現象(生物学)。
* 例:
   * 人間と自然の共生 (にんげんとしぜんのきょうせい - ningento shizen no kyōsei)
   * 企業と地域社会の共生 (きぎょうとちいきしゃかいのきょうせい - kigyō to chiiki shakai no kyōsei)
   * シロアリと共生する微生物 (シロアリときょうせいするびせいぶつ - shiroari to kyōsei suru biseibutsu)
   * 相利共生 (そうりきょうせい - sōri kyōsei)
寄生 (きせい - kisei)
* 意味:
   * 他の生物に付着して生きながら、その生物が作った栄養分を奪って生きること(生物学)。
   * 他人に頼って生きること(比喩的な意味)。
* 例:
   * 寄生植物 (きせいしょくぶつ - kisei shokubutsu)
   * 寄生動物 (きせいどうぶつ - kisei dōbutsu)
   * 寄生虫 (きせいちゅう - kisei chū)
   * 親に寄生する (おやにきせいする - oya ni kisei suru)
   * 社会に寄生する群れ (しゃかいにきせいするむれ - shakai ni kisei suru mure)
22

2今天的神人(2025年4月28日)
許京寧神人的每日攝理 말씀
* YouTube 標題: @허경영신인(許京寧神人)的每日每日 攝理 말씀: 爆彈等級祝福 있다.
* 感謝問候: 向參與者們表達感謝之意,並提及麥克風和等級。
* 鼓勵參與: 鼓勵在 YouTube 上觀看的人和小商家參與,並要求大家坐下。
* 向神明獻上強烈的祝福,並宣告開始。
祝福和等級的重要性
* 等級的重要性: 提及 2 萬無和 5 千無的等級,並強調即使是小商家也必須進入。
* 參與者引導: 告知參與者慢慢坐下,並向神明獻上強烈的祝福。
* 等級上升: 提及等級逐漸上升,並請求參與者們的理解。
* 與祖先的連結: 說明如何確認祖先的等級。
祖先和等級確認
* 確認祖先等級: 說明父親過世後可以確認祖先的等級。
* 沒有誤差: 強調祖先的等級沒有誤差,並提及目前的等級很重要。
* 永遠使用: 強調目前的等級必須能夠永遠使用。
* 歌曲介紹: 告知將上傳神明的歌曲,並邀請參與者們來聽歌。
首爾特別市和大邱廣域市
* 首爾特別市等級: 提及首爾特別市的等級為 10 萬摩訶羅、萬物 50 萬無。
* 家族和小商家們: 強調家族和小商家們也必須進入等級。
* 大邱廣域市: 介紹一位在大邱唱歌很好聽的人,並稱讚大邱的歌唱實力。
* 參與者請求: 請求參與者們帶丈夫來,並強調家族的重要性。
宗教象徵和十字架
* 十字架的意義: 說明天主教和基督教十字架的差異。
* 天主教的十字架: 提及天主教將耶穌的形象放在十字架上。
* 基督教的十字架: 說明基督教沒有放耶穌,只留下十字架的原因。
* 復活的重要性: 強調復活的概念在基督教中是如何被看待的。
基督教和天主教的差異
* 復活的象徵: 說明基督教的十字架象徵著復活的耶穌。
* 天主教的瑪利亞: 提及瑪利亞在天主教中的重要性,並說明她與耶穌的關係。
* 宗教圖像: 說明各宗教的圖像如何不同地呈現。
* 信仰的差異: 強調基督教和天主教信仰上的差異,並說明各信仰是如何形成的。
十字架的意義和變化
* 十字架的變化: 說明十字架的意義隨著時代如何變化。
* 神人的登場: 提及隨著神人的登場,十字架的必要性減少了。
* 過去和現在: 比較過去的十字架和現在的信仰,並強調變化的必要性。
* 信仰的進化: 說明信仰是如何進化的,並強調新時代的信仰。
現場學習和安全問題
* 事故發生: 提及一名小學生在現場學習中被巴士撞死。
* 教師的責任: 強調教師對於引導中發生的事故的責任。
* 安全教育的必要性: 提及學生需要安全教育,並強調教師的角色。
* 助理教師的必要性: 強調現場學習時需要助理教師。
教師的責任和教育的必要性
* 教育的重要性: 強調體驗學習的重要性,並提及安全教育的必要性。
* 教師的道義責任: 強調教師必須對學生的安全負責。
* 國家的角色: 提及國家必須保障學生的安全。
* 現場教育的必要性: 強調現場教育是必要的,並敦促改善教育系統。
對犧牲者的祝福
* 對犧牲者的祝福: 向在大邱地鐵中喪生的人們送上祝福。
* 五百宮天國: 祈願犧牲者們進入五百宮天國。
* 過去的悲劇: 強調不應忘記過去的悲劇,而應銘記在心。
* 國家的責任: 提及國家必須對犧牲者負責。
過去的悲劇和現在的教訓
* 前往天國: 強調犧牲者前往天國很重要。
* 恩典的概念: 說明恩典是什麼,並強調賜予犧牲者的恩典。
* 正義的必要性: 強調正義是必要的,並提及社會的責任。
* 對犧牲者的記憶: 強調應記住犧牲者,不要忘記他們的痛苦。
結語和感謝之詞
* 感謝問候: 向參與者們表達感謝之意,並稱讚他們做了好事。
* 等級的重要性: 強調今天是等級重要的日子,並提及給予了很多等級。
* 社會責任: 強調必須盡到社會責任,並表達今後的決心。
* 希望的訊息: 傳達希望的訊息,並向參與者們傳遞正能量。
競爭 (jìngzhēng)
* 意思:
   * 為了相同的目的,互相爭奪以求勝出或領先的行為。
   * 個人或團體為了佔有有限的資源或機會而進行的爭鬥。
* 例子:
   * 激烈的競爭社會 (jīliè de jìngzhēng shèhuì)
   * 企業間的競爭 (qǐyè jiān de jìngzhēng)
   * 入學考試競爭率 (rùxué kǎoshì jìngzhēnglǜ)
   * 體育競爭 (tǐyù jìngzhēng)
飽食 (bǎoshí)
* 意思:
   * 吃得很飽。
   * 吃到滿足的程度。
* 例子:
   * 飽食 (bǎoshí)
   * 飽食後想睡 (bǎoshí hòu xiǎng shuì)
   * 因飽食引起的健康問題 (yīn bǎoshí yǐnqǐ de jiànkāng wèntí)
   * 飽食的樂趣 (bǎoshí de lèqù)
共生 (gòngshēng)
* 意思:
   * 互相幫助,共同生存。
   * 兩種或兩種以上的生物互相提供利益,或一方獲利而另一方不受損害地共同生活(生物學)。
* 例子:
   * 人類與自然的共生 (rénlèi yǔ zìrán de gòngshēng)
   * 企業與地區社會的共生 (qǐyè yǔ dìqū shèhuì de gòngshēng)
   * 與白蟻共生的微生物 (yǔ báiyǐ gòngshēng de wēishēngwù)
   * 互利共生 (hùlì gòngshēng)
寄生 (jìshēng)
* 意思:
   * 依附在其他生物身上,奪取其養分以生存(生物學)。
   * 比喻依賴他人生活。
* 例子:
   * 寄生植物 (jìshēng zhíwù)
   * 寄生動物 (jìshēng dòngwù)
   * 寄生蟲 (jìshēngchóng)
   * 寄生父母 (jìshēng fùmǔ)
   * 寄生社會的群體 (jìshēng shèhuì de qúnt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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