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許京寧神人讲演

하늘궁

by 明智 2024. 5. 23.
【 오늘의신인님 】000 하면 귀신도 있던 곳에서 떠난다! 20240522  (20분 29초)

00:03
사람의. 원숭이는 아무리 정리해도 자기가 DNA가 있는지 몰라. 그지? 자기 혈액형도 몰라. 자기 새끼가 아프면 수혈하는 거 몰라. 그냥 자기 앞에서 원숭이가 죽어 피를 흘리니까. 근데 사람은 피가 같은 사람을 찾아 가지고 수혈을 해서 살리죠?
그런 동물은 인간밖에 없어. 그러죠? 그런데 인간이 마지막으로 뭘 알아냈냐면 혈액형이 같은 것도 처음에는 알아내 가지고 살리고 그는 피를 뽑아서 살리면 되니까. 그다음에 또 뭘로 살리냐면 DNA를 알아냈어.

00:51
그래 가지고 여자가 바람을 피워서 낳은 애가 자기 애인지 다른 사람 애인지 알아냈어. 옛날에는 몰랐어. 그렇잖아? 그냥 뭐 애 낳으면 그 사람 애인 줄 알아. 그죠? 근데 요새는 남의 집 애를 키우는 집안이 많아. 시집 가기 전에 다른 사람의 애를 가지고 시집 가 가지고 그 집 아들이 되는 거예요. 그런데 요새는 나중에 들통이 나죠? 혈액형에서 DNA가 딱 나와 버려. 그러면 그 진짜 아버지가 나와. 그렇죠? 그래 가지고 이게 사회적으로 굉장히 우리 인간은 머리가 좋아진 거야. 그래서 동물 중에 DNA까지 알아낸 동물은 진짜 없는 거야. 인간들 머리가 좋죠? 그러면 DNA를 알아냈으면 유전자도 이제 알아내는 거야.

01:46
병원에서 아니 이 여자가 왜 이런 병에 걸렸나 보니까 저거 할아버지가 유전자를 가지고 있는 거야. 그러니까 간질을 한단 말이야. 그럼 이 간질의 원인을 알아내는 거야. 어머 선조 때 어떤 큰 죄를 지어 가지고 간질을 얻었어. 그게 계속 오는 거야. 맞죠? 그러니까 유전자도 이제 DNA만 아는 게 아니라 유전자도 알아냈어. 이게 조상이 큰 죄를 지으면 후손 중에 이렇게 미친 애가 자꾸 나오는 거야. 유전자가 나오죠? 그래서 내가 여기 앉아 있으면은 유전병에 걸린 사람도 많이 와. 자기는 병이 없는데 즈그 할아버지가 뭐 그런 병이 있다 그러면 그 손녀한테 온 거야. 그럼 내가 그런 병도 고쳐줘요. 그렇잖아? 그지?

02:35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우리 인체가 인간이 영리해서 유전자까지는 알아냈어. 근데 유전자까지는 알아냈는데 그 이상은 모르는 거야. 인간을 태초에 누가 어떻게 만들었느냐? 이걸 몰라요. 또 우주 공간을 저게 어떻게 만들어졌느냐? 어떻게 산소 이런 물건이 애당초 없었는데 이게 나오냐? 어떻게 요만한 씨앗에서 이 나무가 온 거야. 그지? 이 씨앗은 아주 작아요 소나무 씨앗이. 이런 나무가 자라나 가지고 이렇게 되잖아? 그러니까 말도 안 되는 이야기잖아? 요만한 씨앗이 저런 장대 같은 나무가 제목이 되죠? 그러면 막 어마어마하게 커.

03:27
그래서 우리 마을에 가 보면 내 선을 한 10명이 끌어안아야 되는 느티나무 있어. 시골에 가면 그런 말이 있지. 그 느티나무가 요만한 씨에서 시작된 거야. 그러니까 이래 한 10명이 끌어안아야 돼. 그렇죠? 그런데 느티나무에 올라가서 우리가 놀고 막 그랬어. 근데 느티나무는 특이한 게 이렇게 여자들 가슴처럼 올라가다가 뭐 툭툭 튀어나와. 그런 게 있지? 시골에 나와. 불룩불룩 나오지? 그게 있어가 올라가기가 좋아요. 이렇게 이렇게 뭐가 튀어나온 혹이 나와 있어. 느티나무 보면 그러지? 큰 느티나무는 혹이 있어요.

04:09
그리고 어떤 느티나무는 속이 다 비어 있어. 안에서 뭐 뱀이 나온다고 그러는데. 속이 뼈가 껍데기만 남아 있는 느티나무도 있어요. 그런데 시골에서 초상이 나면 꼭 그 느티나무 옆에 가서 노제를 해. 상여가 나가다가 그 동네 느티나무 있는 데 가서 잠시 멈춰요. 왜 그럴까? 어릴 때부터 그 느티나무 쪽에 많이 왔다 갔다 한 거야. 노는 거잖아? 자기가 논 곳에는 가다가 귀신이 잠시 멈춰주는 거야. 우리 동네 어른들의 예가 그래. 걔가 다니는 초등학교 앞에 가서 잠깐 멈춰. 그다음에 느티나무 있는 데 가면 꼭 멈춰. 동네 상여가 잘 가다가 느티나무 있는 데 가서 멈춰줘. 멈춰가 노제 해. 그래 안 그래? 그러니까 귀신이 느티나무 쪽에서 어려서 많이 놀았다 이 말이잖아? 그러잖아? 그러니까 거기를 멈춰줘야 귀신이 가는 거야.

05:18
그래서 그 멈추죠? 그래 그걸 노제라 그래. 그러니까 그때 우리 학생이 권총 고문하다가 죽었잖아? 그럼 그 애가 다니는 대학에 가서 노제를 해. 그래 안 그래? 그래야 그 애가 귀신이 가는 거야. 그렇잖아? 병원에서 나와서 그걸로 간다고. 가서 하고 가야 그런 게 있잖아? 그 실제는 그렇지 않아. 돌아가면 1초 이내에 탁탁 석고대죄 하는 대로 가는데 우리 조상들은 그런 생각을 하고 있어요. 그지? 근데 그게 가짜지만 아름답잖아? 가짜지만 그게 인간들이 보기에는 그게 더 미풍양속이 필요한 거야. 그럼 그건 귀신이 위로받기 위해서 하는 거야 사람이 위로받기 위해서 하는 거야? 사람들이. 쟤도 여기를 떠나려니 가슴 아플 거야. 쟤하고 이 느티나무 밑에서 자주 앉아서 여름에 쉬고 했는데 여기서 멈춰줘야 돼. 어른들이 하는 거야. 그러면 그 귀신이 마음이 편다 이거지. 그럼 누가 편해? 동네 사람들이 마음이 편한 거야. 그렇잖아? 그래 우리는 그런 아름다운 미풍양속이 있었단 말이야. 알겠죠? 근데 요새는 그런 거는 이제 없어. 그냥 화장터로 직행이야. 알았죠?

06:46
내가 이 말을 하는 이유는 우리가 세포가 100조개야. 그러면 세포에서 우리의 양 염색체가 몇 개야? 4,500조 4,600조. DNA가 1해 8,400경. DNA 숫자가 이게 팍팍팍 불어나죠? 왜 그러냐면 세포 100조에서 하나의 세포 하나에 염색체가 46개 있으니까. 100조 곱하기 46은 4,600조. 많죠? 우리 몸은 4,600조의 염색체가 있는 거야. 그러면 염색체 하나에 DNA가 5만 개가 있어. 그럼 그거 곱해야 되잖아? 그러면 저 곱하면 얼마야? 1해 8,400경이야. 그지? 그러면 1해 8,400경이 DNA 하나에 유전자가 50만 개씩 있어. 아까 앞에 말은 내가 실수했어. DNA는 4만 개야 염색체 하나에. 그러니까 1해 8,400경이 되고 유전자는 50만 개야 DNA 하나에 그러니까 50만 개를 곱하면 얼마야? 1해 8,400경은 50만 개가 돼. 92자야.

08:14
92자라는 음 억조경해자양구간정재극 항아라불무 이렇게 숫자가 많아. 그중에 억조경해자 여기 속해. 그러니까 우리 몸이 92자라는 유전자로 돼 있어. 그래서 나는 나는 키가 작지만 우리 딸은 키가 좀 큰 딸이 나왔으면 좋겠다 그러면 키가 큰 딸이 나와. 알겠지? 엄마는 아버지는 정화조 푸는 사람이야. 엄마는 엄마 아빠는 키가 안 커. 그래 그래. 그런데 딸은 배아연이야. 얼마나 무슨 패션 모델은 저리 가라야. 그런 여자 애가 그 집안에 태어난 거야. 그리고 노래를 잘해. 그리고 그 사람은 양심적이야. 나와 가지고 우리 아버지가 정화조 푸는 사람이야. 수리하는 사람이야. 그 항상 위험한 일을 해. 나는 우리 아버지 위해서 효자가 되려고 노래를 열심히 했어. 이거 얼마나 감동적이야? 감동적이지. 그 아버지의 유전자 속에 그런 애가 나온 거야. 그래 안 그래?

09:37
그 집안에 그런 유전자가 있을 수가 없는 체형이야. 날씬해. 무슨 모델 집안에서 태어난 애 같아. 그지? 그런데 아버지는 정화조 수리하는 사람이고 생명이 항상 위험하대. 들어가면 가스가 있어서 위험한데 아버지는 그런 일을 평생 하고 있는 걸 딸이 알아. 아버지 옆에 가면 안 좋은 냄새가 나. 그런데도 그 딸은 즈그 아버지를 위해서 열심히 노래해서 부자 되게 해주겠대. 아버지 고생 늙어서는 안 시키겠다는 마음이 깔려 있는 거야. 지독한 효자 효녀야. 그래 안 그래?

10:14
음악이 음악이 아니라 그 여자가 그 말을 솔직하게 방송에 나와서 자기 아버지를 이야기하는 것만 해도 그냥 보통 딸이 아니야. 정말 훌륭한 여자야. 즈그 아버지가 대단하다. 안 하면 쎄리 막 대들고 즈그 아버지 창피하다고 아버지는 학교에도 오지 마 이런 게 어릴 때. 그래 안 그래? 그런데 방송에 나와서 즈그 아버지가 이런 일을 한다. 나는 효녀가 되려고 열심히 노력했다. 내가 아버지를 위해서 돈 벌어줄 수 있는 거 이거밖에 더 있냐? 시집 가면 돈 벌어주는 건가? 아니야. 가수 돼 가지고 계속 우리 아버지 잘해 줄 거야. 대단하죠?

10:58
그러니까 우리 인간은 굉장히 아름다운 존재야. 마음만 먹으면 우리는 천사들이야. 마음 하나 바꾸면 전부 천사야. 그래 안 그래? 그런 점에서 우리는 산다는 보람을 느끼는 거지. 재벌 된다고 보람 있는 게 아니여. 그래 안 그래요? 그런 걸 보고 우리는 용기를 얻고 어머 저런 여자도 있구나. 즈그 아버지를 저렇게 조금도 아버지에 대해서 부끄러워 안 해. 그러면서 당당하게 아버지를 이야기하고 노래 부르면 또 1등이야. 미모나 음악이나 노래. 사나이 눈물. 아버지를 위해서. 그러니까 이거 사나이 눈물 이런 게 얼마나 그 가슴 아파? 자기 아버지의 말 못하는 심정. 즈그 어머니의 그런 걸 독백을 노래로 그냥 불러 가지고 그 집안에 온 천사야. 그래 안 그래? 그래 보면 내 신의 작품인 인간을 무시하는 거는 천벌 받는 거야. 아무리 그 사람이 죽을 죄를 지어서 감옥에 있는 죄수라 하더라도 욕하면 안 돼. 자기도 죄 지을 수 있잖아? 자기도 사기꾼 될 수가 있잖아?

12:15
그건 어떤 죄인이든 사기꾼이든 도둑놈이든 하늘궁을 모독하고 나를 죽이려고 하는 사람이든 그거 우리가 여러분은 욕하면 안 돼. 알았죠? 그냥 여러분은 여러분 갈 길로 우리가 가면 되는 거야.
하늘궁은. 모든 사람 모든 직업 하다못해 사기꾼까지도 감옥 있는 사람까지도 우리는 전부 신의 작품이야. 알았지? 92자의 유전자를 넣어 놨지. 그리고 착하게 살면 배아연 같은 딸이 나와요. 그거는 위에서 우리가 점지해 복을 받으라고 점지해 준 거야. 부모보다 못생긴 딸이 나올 수도 있어. 그래 그래. 그런데 아주 테레비에 맞게끔 아주 테레비 스타로 손색이 없게. 아버지 엄마가 무슨 가꿔놓은 것 같아. 맞춤을 해 가지고 나온 애 같아. 걔 살 빼려고 노력하지도 않아. 그것도 돈 들어가니까. 그래 그래.

13:21
걔는 살까지도 딱 맞춰져 가지고 나와 가지고 아니 그냥 나가서 노래만 하면 아버지 어머니는 돈방석에 앉아. 그래 그래. 어머 그런 딸이 나왔는데 왜 여태까지 우리는 모르고 있었나? 그 방송국에서 그 드라마 그 쇼프로를 안 만들었으면 배아연이가 있나? 없어. 그는 딸이 나왔는데 또 국가에서는 방송국이 그런 프로를 만들어가고 배아연을 뜨게 해주네 또. 그냥 가수 세계에 놔두면 언제 우리가 배아연이를 알겠노? 모르는 거야. 때가 되니까 방송국에서 그런 프로를 만들어 가지고 또 개를 또 띄우네. 우와 그래 국민이 알게 되네. 맞아 맞아. 착한 일을 한 사람은 천지조화가 그 사람을 언젠가 띄워주게 돼.

14:19
우리가 호주머니에 송곳 가지고 있으면 언젠가 나온다 낭중. 그래 그래. 주머니에다 송곳을 넣어 놓으면 자기도 모르게 언젠가 송곳이 나와요 한쪽으로. 그러니까 그런 스타가 나올 수 있는 기회를 방송국이 또 만들어주네 또. 그걸 우리는 시절운이라 그래. 그 사람은 그렇게 복을 있었는데 그 딸이 등단하는 시기가 딱 있는 거야. 예정돼 있지?  그러니까 선한 일을 한 사람은 두려워할 거 없어. 때가 되면 나와요 사람들 앞에.

14:59
그런 걸 보고 우리가 아무리 고생을 하더라도 자식 교육 잘 시키고 자식한테 따뜻하게 해 줘야 되는 거야. 그 아버지가 맨날 딸 두들겨 팼으면 그런 딸이 나올까? 안 나와. 아버지는 그거 그런 정화조를 만지더라도 항상 딸한테 말없이 지원을 한 거야. 뒤에서 말도 안 하고 아버지는 거기 그렇게 번 돈으로 딸 뒷바라지를 해준 거야. 가수가 되게. 그죠? 그러니까 그런 아버지가 뭐 덕 보려고 했나? 그런 딸을 사랑해 주는 마음이 있었으니까 딸도 아버지를 또 끔찍이 생각하잖아? 그지? 그래서 우리는 이런 훈훈한 세계에 있단 말이야. 너무 아름다운 거야.

15:41
그러니까 우리는 우리의 유전자가 어디에 지배를 받아? 우리 유전자 92자가 어디에 지배 받아? 마음의 지배를 받아요. 마음에 따라 유전자가 바뀌어. 마음이 착하면은 유전자 속에서 배아연이 같은 애가 나오는 거야. 알겠죠? 마음을 나쁘게 먹으면 유전자 속에서 배아연 같은 애가 안 나와요. 그냥 정화조 푸면서도 이 사람은 항상 선녀 같은 딸이 하나 이쁜 딸이 있었으면 좋겠다. 얼마나 마음속에 유전자를 바꾼 거야. 그래 안 그래? 맨날 정화도만 풀 게 아니라 우리 딸이 이런 참 천사 같은 딸을 그리워한 거야. 그 집안에 천사가 나타나 안 나타나? 나타난 거야. 이제 알겠죠?

16:32
그러니까 우리는 항상 좋은 마음을 가지면 좋은 유전자가 만들어지고 후손이 빛나고 집안이 잘 되고 나라가 잘 되는 거야. 그래 세포 100조개가 몇 개로 바뀌어? 4,600조. 염색체가 46개가 있으니까 4,600조. DNA가 염색체 하나에 DNA가 4만 개 있으니까 1해 8,400경.  또 그 DNA 하나에 유전자가 몇 개? 50만 개. 곱하니까 92자. 92자의 유전자로 된 이게 신의 창작품이야. 그러니까 얼굴이 못났다고 무시하면 되나? 아무리 못생긴 아버지고 못생긴 딸인 엄마 사이에서 배아연 같은 애가 나와. 그렇잖아? 마음을 잘 먹었기 때문이야. 그 사람들 얼굴은 어떻게 생겼든 간에. 알았죠? 직업이 뭐든 마음이 어쨌든 언제나 착한 마음을 먹었다 보니까 그 씨앗이 배아연이가 나온 거야. 신기하죠?

17:47
그런데 여러 형제를 낳았는데 배아연이만 유난스럽게 그렇게 날씬하고 이뻐요. 왜 그럴까? 선물은 많이 주는 게 아니야. 한 개 정도 주지. 옥에 티. 그래 그래. 그 선물이 오는 거야. 그렇잖아? 뭐 복권 사는 것마다 1등 붙는 게 아니야. 그 중에 1등이 하나 붙는 거지. 그래 안 그래? 그 사람 집안에 복귄이 딱 붙어. 맞아 맞아. 착한 끝은 반드시 있어. 좋은 마음을 쓴 끝은 있지? 그러니까 우리가 그거를 믿으면 용기가 생겨. 하늘궁에 왔죠? 그러면 저 세상과는 여러분은 달라. 여러분은 사후세계가 더 중요해. 그거는 영원한 세계고 이쪽은 100년이라고 그래 봐야 이거 앞으로 남은 거 2 30년 잠시야.

18:46
딱 앞으로 여러분들이 한 30년 20년 있으면 이빨이 일단 하나도 없어져 버려. 이가 다 녹아 버려. 전부 틀이야 돼. 그러니까 인체가 빨리 죽으라는 소리야 그게. 이가 없어지는 거는 빨리 가라 소리거든. 그게 뭘 못 씹게 해가 영양분을 못 넣게 해주는 거야. 그건 수명을 이가 조절해 줘. 이빨 상태가 그 사람의 수명을 조절해 주는 거야. 꼭꼭 못 씹으면 오래 못 살아. 그래 안 그래? 근데 우리 2세들은 전부 이빨이 다 썩었어. 굉장히 중요한 거야. 단 거 많이 먹어 가지고 막 얘들 이빨 정상적인 애 하나도 없어. 그지? 그러니까 우리 2세들은 앞으로 어마어마한 문제가 있고 직업병 뭐 벼라별 병이 나와.

19:33
그래 우리는 이런 와중에 여러분은 몇십 년 안에 여기를 떠나서 백궁으로 간다 이 말이야. 이 세상에는 크게 희망을 걸 게 없어요. 알았죠? 아주 못 움직이고 씹지도 못하는 그런 요양원에 앉아 있는 자기 모습을 여러분은 미리 봐야 돼. 미리 본 사람은 천국에 가는 거야. 알았죠? 여기 노래 불렀지? 두 사람. 저런 노래를 부른 데 대한 백궁에서는 반드시 상을 준다는 거. 알았죠? 내가 여기 나와 있으니까 거기 그거 하는 사람들이 없나? 대천사들이 전부 보고 있어. 전부 보고 있어. 저기가 무슨 옷을 속옷을 입었는지도 보고 있어.

'許京寧神人讲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신인님  (0) 2024.05.27
오늘의신인님  (0) 2024.05.26
토요강연  (2) 2024.05.21
오늘의신인님  (2) 2024.05.21
오늘의신인님  (1) 2024.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