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許京寧神人讲演

오늘의신인님

by 明智 2024. 5. 26.
【 오늘의신인님 】연기를 하는 시대는 끝났다! 연기자들은 사라진다...!  20240525  (17분 16초)

00:05
반갑습니다. 바깥에 있는 사람들은 안 들어오나? 밖에 상담하고. 밖에 있는 사람도 오면 좋지 그래도. 세계 최고 명당 하늘궁에 온 것을 축하합니다. 명당 자리에 와 있으면은 내가 어제 헬롄 켈러 이야기했죠? 3일만 눈 떠가지고 보고 싶은 게 있다고. 제일 먼저 밤이 낮으로 바뀌는 걸 한번 보고 싶다고 하더라고. 헬렌 켈러가 눈 안 보이지 귀 안 들리지 눈 또 말 못하지. 3가지 장애가 있어. 그런데 그 사람이 세계적인 대학 교수가 되고 성공한 데는 설리반이라는 여자가 있었죠?

01:13
그 여자가 신문 광고 보고 선생을 구한다고 그래서 찾아가서 했는데 그 설리반한테 교육을 받은 헬렌 켈러가 늙어서 자기 소원 3가지를 자기 책에 적어놨어. 첫 번째가 밤이 낮으로 어떻게 바뀌는지 궁금하다는 거야. 어떻게 까만 밤이 그 밝은 낮으로 바뀌는가 해가 뜨는 걸 한번 보고 싶다 이 말이지. 그렇죠? 그러니까 그 3가지만 하면 자기는 의원도 없다. 두 번째는 자기 부모님 얼굴을 한번 보고 싶다. 마지막은 사람들 살아가는 모습을 보고 싶다. 요 3가지를 하고 나면은 3일간 고 3일만 눈을 뜨게 해주면 그 3가지 보고 싶다 그러죠? 돈 보고 싶다 그랬나? 금덩어리 보고 싶다고 그랬나? 아니야. 알겠죠?

02:11
우리는 볼 거는 다 봤죠? 근데 우리는 하늘궁 이 아름다운 명당을 보는 거 이거 대단하잖아? 헬렌 켈러가 이거 보고 싶었을까? 못 보는 거야. 어마어마한 데를 여러분들 와서 수시로 보죠? 여러분들 하늘궁 백궁천국에 가면 여러분들 어떻게 분리되냐 하면 하늘궁 초대 동창생들이야. 알았죠? 천국에 가면 동시에 동창이 상당히 많아. 어디서 시작됐냐 하면 하늘궁에서 2천 몇 년도에 출발했다
이렇게 되잖아? 그럼 여러분들은 그게 동기 동창이 되는 거야. 맞잖아? 그러니까 백궁에서 여러분들이 어머 한국에서 몇 년도에 있었어 이리 되면 반가워 안 반가워? 반갑죠?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이런 좋은 멤버십을 절대로 함부로 생각해서는 안 돼. 천국 가면 외롭지가 않아. 하늘궁에 있던 사람들도 있고 땅에서 데리고 온 사람도 있겠죠. 조상들. 다 어마어마하게 반가운 사람이 많아.
알겠죠?

03:26
근데 여러분들이 하늘궁에서 뽑는 사람을 어떻게 알아볼까? 천국에서는 천국에서는 눈이 특이해요. 알았죠? 자기가 몇 년도 눈으로 탁탁탁 바꿔.
눈을 몇 년도 눈으로 딱 바꿔 버리면 천국 동창생이 다 보여. 내가 만약에 이 사람이 가 가지고 저  눈을 자기 하늘궁에다 딱 맞추면은 아니 전채희 같은 하늘궁에서 온 사람이 눈에 보여. 얼굴이 옛날 얼굴로 바뀌어 얼굴로 보이는 거야 이게. 옷은 모양은 다른데 바로 보니까 벌써 옛날 몇 년도 눈이 딱 뜨고 있으니까 그 사람이 보일 거 아니야? 다 확인이 돼. 어머니가 왔는데 2천 년 전에 어머니가 왔다. 그러면 2천 년 눈으로 전생을 보는 눈으로 딱 바뀌면 딱 보여. 재밌어요? 그때 어머니로 그냥 보이고 어머니는 또 날로 내가 어린애로 그대로 보여. 좋아 안 좋아? 이게 모든 걸 다 할 수가 있어. 과거 미래로 왔다 갔다 할 수 있다는 거.
이게 참 특이하죠?

04:39
이거는 과학적으로 이 과학자들이 이해를 못해. 내가 뭐 불로유 과학자가 이해하나? 못 하는 거야 전부 다. 내가 축복 주는 거 이해하나? 지금 목사님들이 설교하고 있죠? 많은 종교 지도자들이 스님들이 설교하죠? 손님들이 실제 천사테스트하면 그 안에 축복이 있을까? 없어요. 그냥 떨어져 버려. 여러분들만 축복이 들어가 있는 거야. 여러분은 성령이 들어가 있는 게 확인돼요. 근데 아무리 유명한 목사나 아무리 유명한 스님도 성령이 들어간 거 확인되나? 여기 와서 내가 해보잖아? 그분들이 오잖아? 내가 성령 축복 주잖아? 그 사람들은 그냥 뚝뚝 떨어져. 근데 여러분은 떨어지나? 안 떨어져. 그러니까 축복을 실제로 주는 사람이 내가 왔는데 뭐 자기들이 축복을 주니 마니 아 누구한테 받았다는 거야? 하늘로부터 받았대. 들어갔을까? 확인이 없는 거야.

05:47
그 사람 조상 묘가 전부 명당이 됐을까? 어림도 없는 말씀. 알겠죠? 그러니까 뭐 하고 있는 거예요? 그 사람들이? 연기 연기. 축복 받은 자처럼 연기 하고 있는 받았나? 나는 직접 신인이 와서 축복을 주죠? 그러면 변화가 있어 실제. 맞아 맞아.  여기 오는 목사님들 변화 있더나? 내가 축복 주기 전에 없죠? 여기 오는 목사님들 변화 있더나? 없어. 실제 내가 줘야 몸에 나타나. 그러죠? 여러분들은 하늘궁 동기 동창이라는 걸 잊지 말아야 돼. 맞잖아요? 그러니까 뭐 하나라도 나눠 먹고 이렇게 서로서로 돕지만은 금전적으로 서로 피해를 주면 안 돼. 알았죠? 동기 동창이라고 해서 막 그렇게 하면 되나?

06:45
어떤 사람은요 어떤 유명한 연예인은 자기 어머니가 간단하게 10억을 사기 당했어. 뭐 이상한 거 한다고 주식한다 쌌다가 어느 날 아들 보고 야 내가 10억을 사기 당했어. 찾을 길이 없는 거야. 자기 동생은 또 뭐 하다가 또 한 20억 날려. 아니 한 1년 사이에 집안에 아버지 어머니 뭐 사기 당한 금액이 50억원이 넘어. 이게 요새 눈 깜빡하면 코 베가는 거야. 유명한 사람들은 그 측근들이 붙어 가지고 그 사기꾼들이 붙어요. 그렇겠죠? 그러니까 그 탈렌트가 아니 몇 년 사이에 집안에 사기당한 게 한 50억이 돼. 좀 있는 집안이라 그래 있는 집안이 뭐만 손만 대면 또 뭐가 뭐가 잘 된다고 싸니까 그 손을 댄 거야.

07:45
한 1년 만에 10억 날려. 이래저래 사기당한 게 한 1년 사이에 집안에 사기당한 금액이 50억이야. 이게 무슨 말인지 이해 가죠? 좀 잘 사는 사람들은 사기를 어마어마하게 당해요. 근데 이 못 사는 여러분들도 까딱하면 하늘궁 같은 동기다 그래 가지고 그냥 몇 억 날린 사람이 있어. 그렇게 피해 보면 안 됩니다. 알았죠? 그런 거는 조심을 해야 돼. 알겠죠? 그래서 요새는 그런 고도의 지능을 가지고 하는 사람들이 많다.

08:25
그다음에 요새 뭐 여러분들한테 뭐 모 무슨 방송에 전화 오죠? 이런 거 절대 받으면 안 돼. 알겠죠? 그런 거 절대 받으면 안 됩니다. 지금 이거는 정식 방송이 아니니까 이 나가도 관계없어. 알겠죠? 괜히 무슨 방송이 또 뭘 보도한다고 절대 내 위해 주는 게 아닙니다. 나도 안 봤지만은. 알았죠? 무슨 말인지 알겠죠? 어떻게 하든 피해를 줄이려고. 남이 좀 열심히 해서 우리가 축복 주고 이 많은 종교가 전부 연기하고 있는 거 아니야?
맞아 맞아. 진짜배기가 보니까 진짜배기 죽여라 이거야. 알겠죠? 그들이 보기에는 내가 이상하게 보이는 거야. 진짜배기가 서울 안 간 놈들이 지금 판을 치고 있는 거야. 진짜로 서울 간 사람이 오니까 안 간 사람들이 이거 들킬까 봐.

09:25
이제 종교 지도자들이 연기하는 사람 많아요. 진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나를 내가 누군지를 아는 자가 많은 게 아니라 즈그 마음대로 그냥 연기를 하고 있는 거야.  그래 안 그래? 그 연기에 빠져 있는 종교는 앞으로 끝장이 납니다. 내가 왔죠? 이제 연기하는 종교 지도자들은 이제 막을 내릴 때가 다가오고 있어요. 연기는 영화 배우들이라 아는 거지 종교 지도자들이 마치 안에 성령이 있는 것 마냥 마치 축복받은 것 마냥. 그러죠?
그거 되겠습니까? 나는 직접 주고 여러분들이 사람도 살리고 여러분들이 막 다 해. 나는 직접 여러분한테 줘. 근데 그런 사람이 지금 있나? 그 여러분들을 막 목회하는 그 사람마저도 성령이나 축복이 없는 자들이야. 연기파들 연기파들이야. 그러죠? 내가 오고 나니까 연기자들이 누군지 이제 알겠죠? 연기하고 있는 거야 무대에서. 많은 헌금을 거둬들이고. 알겠죠? 내가 와 있죠?

10:50
그렇기 때문에 신인이 와 있다는 것을 준엄하게 받아들어야 돼. 알았죠?  근데 초종교 지도자가 나타남으로 해서 모든 연기파 종교 지도자들은 사라지게 되는 거야. 알았죠? 지금까지 연기가 통했지. 근데 진짜배가 나타나니까 서울 간 사람이 나타나니까 안 간 사람들이 들통 날까 안 날까? 나겠죠? 지금은 걔들이 나를 엎어 막 뒤집어 엎어. 뭐 누르려고 난리야. 저거 나오면 즈그는 다 망하니까. 그래 안 그래요? 마치 내가 예수로 나타났을 때 어떻게든 나를 없애야 유대교가 살아남으니까. 알았죠? 지금은 그때하고 다릅니다.

11:38
지금은 신인이 직접 와 있기 때문에 이제 연기파 종교는 전부 인간들에게 전부 연기만 했고 그거는 진짜 속에 성령이나 축복을 줄 수 있는 자가 없는 거야. 알았죠? 그래서 이제 좋은 시대가 왔죠? 여러분은 천국 동창생들로 천국에 들어갑니다. 앞서거니 뒤서거니 여러분들은 2 30년을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면서 천국으로 들어가. 알았죠? 그러면 여러분은 천국에 하늘궁 동기생들이고 천국의 동창생들이야. 어디 출신? 하늘궁 출신. 이거 대단하잖아? 거기 가면 지구별에서 온 하늘궁 출신이 있는가 하면은 다른 별에서 온 출신들이 또 있다고. 그건 이름이 하늘궁이 아니야. 여기는 한글을 쓰니까 하늘궁이지 거기는 하늘궁이라고 안 해요. 그 출신들이 다 달라. 그래 안 그래?

12:43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천국 가면은 단결이 돼 있겠어 안 돼 있겠어? 여러분 천국 가면 동창회도 돼요. 다 연락돼 버려. 연락해 모이자고 그러면 다 모여 가지고 여기서 전채희가 나타나서 떠들어 쌌고 그런다니까. 근데 그 천국에서 있으면서 옛날의 전채희 모습을 여러분들이 보는 거야. 여러분들도 지금 현재 모습하고 비교도 해 보고. 어머 저게 옛날에 전채희잖아? 지금 전채희하고 하늘과 땅이네. 저런 얼굴 들고 뭘 하고 돌아다녔어? 거기서 그러겠지. 그래 안 그래? 어머 저게 눈썹이 저게 뭐야 저거? 어머 저 옷이 저거 저것도 옷이라고 입은 거야? 보겠지? 그죠? 그렇게 보이는 거야. 재밌죠?

13:31
천국의 동창 동창회. 재밌겠죠? 여러분 다 모이니까 영숙이도 모이고 서진이도 모이고. 또 이제 거기서 또 천채희가 내가 동창회 회장이야 그러고. 재밌겠죠? 그러니까 거기 백궁 가면은 천국의 여러분들이 동창들이야. 그걸 명심해요. 사이 좋게 지내야 돼. 알았죠? 그래서 와서 얼굴을 익히고 자주 보는 것도 대단히 좋은 거야. 알겠죠? 거기 가면 추억이잖아? 여기 있던 것도 추억이야. 하늘궁 동창은 몇 월 며칟날 어디에 모이세요 하면 전부 다 모여 오는 거야. 전부 남자 여자가 뒤바뀌어 가지고. 전채희는 남자가 되어 나타나. 전채희여자로 가기로 했지.

남자였는데 신인님한테 제가 여자로 바꿔달라고 했어요.

여자로 바꿔달라고. 남자로 돼 있었거든. 그러면 이 사람들이 성별이 바뀌어가 만나. 재밌잖아? 근데 그 옛날의 모습이 보여. 여자로 있던 모습이 보인다니까. 전채희가 남자로 돼 있어도 천국에서 여러분이 쳐다보면 이때 모습이 보이는 거야. 재밌죠?

14:47
그래서 내가 여러분들이 천국 동창에서 만날 거를 미리 알려주니까 사이 좋게 지내요. 알았죠? 이 진짜 축복과 성령이 없는 사람이 사람들한테 연설을 하면은 감동이 없어. 가짜 성령이니까. 그래 그래. 그러니까 교회들이 왜 지금 내리막길로 가냐? 진짜 성령을 가지고 있는 자가 단 한 명만 있으면 불이 붙지. 여기에 하늘궁에 불이 붙는 거야. 내가 와 있으니까. 그래 안 그래? 연기 연기자들의 종교가 있었던 시대는 이제 끝나야 돼. 종교가 연기로 계속됩니까? 그건 탈렌트들이 연기는 하는 시간이 정해져 있어. 맞아 맞아. 시간 지나면 감독이 연기 그만해. 그러면 집에 가야 돼. 그래 안 그래? 연기자들은 그 시간이 딱딱 정해져 있다. 알았죠? 그러나 신인은 시간이 정해져 있나? 아니에요. 그래 가지고 빨리 시작합시다. 오늘은 토요일이니까. 재밌죠? 여러분은 하늘궁 동기생이고 천국에 가면 동창생이야. 알았죠?

16:12
앞서거니 뒷서거니 하고 갔으니까 전부 동창생이지. 알았죠? 모르고 있었던 거 아니야? 천국에 가면 동창회가 있어. 어느 별에서 왔느냐? 그들이 자기들끼리 뭉쳐. 여기도 마찬가지고. 천국에서 나쁜 짓 하는 게 아니라 좋은 일로 뭉친다. 재밌잖아? 옛날 생각하고. 알았죠? 근데 거기 가서 어머 내 도학 대학 동창 만나기 어려워. 있을까? 없어요. 저 서울대에서 천국 들어간 사람이 몇 명 있겠어? 내가 보내준 사람 외 없어. 그러나 하늘궁 동창은 부지기수야. 맞잖아? 여러분은 천국 가기 전부터 파워가 있는 거야. 동창 라인이 쫙 있어요. 천국 가서도 안 외롭지? 재밌죠? 그래요.


오늘의神人님(5.26)
春(춘)五月(오월)季節(계절)女王(여왕)絶頂(절정)天使(천사)Test
議長(의장)師母(사모)景福宮(경복궁)暗殺(암살)最高(최고)明堂(명당)白堊館(백악관)宮殿(궁전)癌(암)失敗(실패)地獄(지옥)應急(응급)患者(환자)求(구)宏壯(굉장)能力(능력)四覽(사람)祖父(조부)光體(광체)醫學(의학)常識(상식)回復(회복)睡眠(수면)監視(감시)神經(신경)確認(확인)呼吸(호흡)最高(최고)場所(장소)師(사)
神人(신인)天國(천국)法(법)全部(전부)人類(인류)歷史(역사)亡(망)神經(신경)權力(권력)懦弱(나약)幸福(행복)最高(최고)잘산다
附着(부착)財閥(재벌)富者(부자)
最高富者 銘心(명심)瞳子(동자)傲慢不遜(오만불손)長男(장남)放恣(방자)不遜(불손)驕慢(교만)
아이야 아브라함 이삭 야곱 族譜(족보)十代(십대)孫손 노아 아브라함 보우사 웃시아 아비웃 豫首예수 媤父母 族譜(족보)猶太(유태)
傲慢(오만)放恣(방자)不遜(불손)捷徑(첩경)客(객)待接(대접)歷史(역사)師(사) 最高慾心(욕심) 百貨店(백화점)地上(지상)慾心 最高待遇대우 正體性(정체성)禮物(예물)講義(강의)講演(강연)善惡果生命樹木 判斷(판단)失手(실수)連續(연속)苦生(고생)比喩(비유)譬喩(비유)恒常(항상)對答(대답)行動(행동)交感(교감)副(부)交感(교감)節制(절제)傲慢(오만)放恣(방자)不遜(불손)허경영神人

'許京寧神人讲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신인님  (1) 2024.05.31
오늘의신인님  (0) 2024.05.27
하늘궁  (0) 2024.05.23
토요강연  (2) 2024.05.21
오늘의신인님  (2) 2024.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