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님 오늘의 말씀,♡♡
오늘 비가 안 왔죠? 비 왔나? 안 왔어? 비 안 왔지? 레벨 20무 들어가라. 유튜브 보는 사람들 레벨 10무 들어가라. 얼굴이 이쁜 사람은 레벨 5무 더 들어가라. 이쁜지 안 이쁜지는 백궁에서 알고 있어. 저 이쁜 여자들 보이네 저. 이쁜 사람들 레벨 5무 더 들어갔어. 이 영상 보는 사람들 이쁜 사람 레벨 5무 더 들어가라. 아유 못생긴 사람 괄세하는 것 같으네. 알았죠? 그래도 들어가긴 들어갔어. 하늘은 사람의 심중을 보지 외모를 안 본다는 건 거짓말이야. 알았죠? 종교들이 하는 말이지. 실제는 안 그래요. 그 외모가 자기가 여태까지 살아온 일생의 모습이야.
외모가 아름다우면 마음도 아름다운 사람이고, 외모가 험악하면 절대 아름다울 수가 없어. 외모 험악한 사람 있지? 그런 사람이 길에서 차 좀 태워달라면 안 태워 줘. 강도로 돌변할 수도 있으니까. 그러니까 우리가 그 외모가 그 사람의 마음이야. 알았지? 그러니까 어떤 사람은 식당에 밥을 먹으러 갔다가도 여자 종업원을 보면 굉장히 마음이 착해 보이면. 그래 그래. 돈을 많이 도와주는 사람이 있어. 그럴 수 있잖아? 근데 험악해 보이면 아무리 동남아에 와서도 안 도와줘요. 그런 게 있겠지? 근데 아름다운 사람은 돈을 주면 아름답게 써. 좋은 데 쓰는데 험악한 사람은 아름답게 쓰지 않아. 그럴 수 있지?
그러니까 사람이 백궁수를 먹고 우리 저 광천수 먹고 불로유 먹고 아름다워야 되는 거야. 뭐 외모는 전혀 관계없어 이건 전부 거짓말이야. 알았지? 집에 자녀도 여럿이 있으면 이쁜 애가 있다니까. 엄마가 좋아하는 애가 있고 아빠가 좋아하는 애가 있어. 외모가 전혀 관계없나? 그런 거짓말이 어디 있어 세상에? 그럼 누가 착하게 살려고 그래? 착하게 살아야 다음에 이쁘게 태어나죠?
그러니까 이쁜 사람은 전생에 착하게 살았으니까 그만한 외모를 준 거야. 맞아 맞아. 알겠죠? 그러니까 이쁜 사람 보고 막 질투하면 안 돼. 어머 나도 좀 닮아야 되겠다. 내가 저런 딸이라도 손자라도 손녀라도 나왔으면 이러면 되는 거지.
어머 저 사람이 이쁜 거 나는 왜 저 사람처럼 안 생겼어? 이러면 되나? 안 되는 거야. 어머 저 사람의 아버지는 얼마나 복을 지었으면 딸이 어떻게 저런 외모를 가지고 태어났을까? 이래야지. 그래 안 그래? 외모는 관계없어. 마음만 이쁘면 돼. 그런 거짓말이 어디 있노? 알았죠? 외모가 이쁜 사람은 레벨 5무 더 들어가라. 이 세상에 내가 최초로 바른 말을 하는 거야. 모든 종교가 모든 종교가 거짓말을 했어. 외모와 관련이 없다고. 거짓말이야. 알았죠? 절에 가 봐. 스님들도 인상이 좋은 보살이 오면 더 잘해 줘. 그래 안 그래? 누구나 그래. 그래요. 자 오늘은 요걸로 강의가 끝이네.
【 오늘의신인님 】성차별단어를 주의하라 자신의 가치를 최대로 높이는법 2024.08.27 (18분 31초)
01:05
오늘은 비가 안 왔죠? 비가 왔어 안 왔어? 레벨 20무 들어가라. 오늘은 앉아요. 마이크. 반갑습니다. 밤마다 내가 물 세례 주느라고 아주 운동도 못하고 바쁘네. 아침부터 늦게까지. 알겠죠? 아이고 늦게까지 많이 괴롭혀. 요새는 성차별 언어를 쓰면 안 되죠? 그 어디 가서 우리 하늘궁에 다니는 사람은 남녀 차별하면 안 돼요. 알았죠? 남녀 차별에 제일 많이 쓰는 언어가 뭐야? 남녀 차별에서 여러분이 제일 많이 쓰는 언어 모르나? 아 그거는 여성 바른 말이지. 성평등도 좋은 말이지. 안 좋은 말. 성차별로 제일 많이 쓰는 말. 아니 잘 모르네.
02:58
저출산 저출산이 그 여자한테만 책임을 돌리는 거야. 그래서 저출산이라는 용어는 쓰면 안 돼. 뭘로 쓰라고 했지? 저출생. 저출생이 남자한테도 책임이 있는 거지. 여자한테만 출산 안 한다고 그러면 어떡해? 그러니까 저출산은 남녀 차별이야. 그래 안 그래? 아니 애 못 낳으니까 며느리만 구박을 하면 되겠나? 옛날에 그랬어. 쟤 출산도 못하는 며느리라고 이런단 말이야. 애 못 낳는 며느리라고. 그지? 그게 여자가 어디 애 못 낳나? 남자도 책임이 있지. 그럴 수가 있지? 그 원인을 밝힐 수가 없잖아? 옛날에는. 유전자 조사할 수 없으니까. 그렇지만 남자에게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았어. 근데 여자한테 덮어씌워 가지고 내 애 뭐 칠거지악에 걸려. 그래 걸려드는 거야. 알았죠?
03:55
그래서 저출산은 칠거지악이 들어있는 말이야. 여자한테 덮어씌우는 거야. 저출생. 두 번째 많이 쓰는 말이 뭐지? 여자한테 덮어씌우는 거야. 그 말을 쓰면 안 돼. 유모차라고 하면 안 돼. 유모차. 여자만 뭐 애 몰고 다니나? 구루마 밀어야 되냐? 그지? 그러니까 유아차야 유아차. 그거는 아빠가 밀 수도 있고 엄마가 밀 수도 있고 그 왜 뭐 엄마만 꼭 구루마를 애를 밀고 다녀야 된다 이 소리거든. 그것도 그것도 차별을 하는 거야. 그 대표적인 성차별이 그렇게 두 가지가 있어. 알았죠? 그러니까 여러분들 우리 하늘궁 다니는 사람은 안 써야 돼. 이거는 유아차. 그래 안 그래? 저출생. 그죠? 그래서 우리가 뭐 저출산 저출산 이렇게 말을 하면 안 되는 거야.
04:53
내가 우리나라 너무 출산율이 적다 이런 말은 지금 현재 쓰고 있죠? 근데 가능하면 그 말을 할 때도 출생률이 적다 이래야 돼. 알았지? 그래서 우리가 뭣도 모르고 하는데 그 옛날에 어머니들을 아주 제일 싫어하는 말이야. 제일 무시하는 말이야. 알겠죠? 그래 가지고 어머니들은 뭐 집안일하랴 애 낳아서 키우랴 뭐 한두 가지가 아니야. 어떤 경치가 많냐면 논에 새참 갖다 주러 갈 때 엄마들이 뭐 이고 가지? 이고 뒤에 애 업고 주전자 들고 가는 사람이 많았어. 그렇잖아? 그지? 그 애는 등에 업고 머리 이고 그게 뜨거운 게 애한테로 쏟아지면 어떻게 돼? 무시무시한 거야. 이렇게 이고 가는데 이게 위에 뜨끈뜨끈한 게 많아요.
05:48
그런데 애를 뒤에 업었어 또. 그러지? 근데 가는 데가 또 논두렁 길이야. 요새같이 뭐 길이 반듯한 줄 알아? 근데 밑에가 잘 안 보여. 딱 미리 보고 짐작을 해서 가야 돼. 근데 논두렁 한번 잘못 디뎌 봐. 그죠? 그런데도 한번 넘어지는 여자 내가 못 봤어. 얼마나 숙달됐다고 어머니들이 왜 그러냐? 어머니들의 신발이 고무신이야. 고무신이 만약 히루 신었으면 다 넘어지지. 요새 신발이면. 그지? 고무신은 바닥을 잘 알아요. 밟으니까 이게 어떤지 고 흙을 다 알아 이렇게 알고 가는 거야. 돌을 밟으면 아 이거 돌이구나. 다 아니까 안 넘어지는데 히루 신고 머리 이고 애 업고 한번 가 봐.
주전자 들고 노는 손이 한 개도 없어. 이거 잡아야지 주전자 들어야지 애 업어야지. 그래 안 그래? 나는 시골에서 하도 많이 봐 가지고.
06:31
그래서 양성평등을 우리가 주장하는데 헌법에는 양성평등법이 만들어졌어. 그래서 이런 말을 쓰면 헌법에 걸려. 알았죠? 그런데 한 가지 우리가 평등을 못하는 게 있어. 이스라엘은 남녀가 완전히 평등해. 근데 우리는 완전히 평등을 안 해. 이스라엘은 여자도 전부 군대 가야 돼. 우리는 여자는 군대 안 가는 거야. 그러니까 남녀 불평등을 우리나라는 아직 하고 있지. 남자만 군대 가는 게 이게 이제 불평등이야. 봐주고 있지? 그러니까 우리나라는 아직 완전히 성평등 국가가 안 돼. 왜? 남자만 군대 가니까. 근데 이스라엘은 여자도 군대 가요. 시간 없어. 저기 질문. 나는 정보를 알려 주는 겁니다. 여성들은 내 말을 이렇게 듣고 보면 세상이 이제 바로 보여. 알았죠? 또 질문
07:59
신인님 옛날에 청년 십계명을 알려주신 적이 있는데요. 그렇다면 중년 십계명이나 노년 십계명 이런 것도 있는지
08:07
그런 건 없어. 무슨 말인지 알지? 그냥 그거는 형식적으로 해 주는 거야. 그게 질문인가?
08:15
그런데 이제 인간의 생애를 봄여름 가을 겨울에 빗대어서 이제 봄 여름이 중요하다고 말씀을 해 주셨는데
08:23
인간의 생애는 인간이 계절을 모르는 사람을 철부지라고 그러잖아? 철 자가 절 자야 계절 절 자. 계절을 모르는 거지. 봄여름에는 청년 학생 시절이잖아? 어린 시절. 열심히 공부해야 돼. 봄여름. 그래야 가을에 농사지은 농사를 봄 여름에 지어 놔야 가을에 거둘 게 있잖아? 근데 우리 대부분의 사람들은 봄 여름을 놀다가 시간 다 보내. 그럼 되나? 그러니까 철부지 철이 늦게 들은 애일수록 인생에 비참하게 살아가는 거야. 철이 빨리 든 애들은 목표가 빨라 가지고 어떻게든 서울 의대를 갈 거야. 난 뭐 가난한 집인데도 지가 의사가 되겠대. 목표가 그럼 안 되면 나중에 저 고대 의대 지방 의대라도 기어 들어간단 말이야. 그럼 의사가 돼요. 그럴 수 있지?
09:21
그래 가지고 나는 뭐 우리 엄마 아픈 걸 내가 앞으로 고쳐 줄 거야 뭐 이런 애도 있어요. 그러니까 목표를 빨리 정해 놓은 애는 빨리 봄여름을 농사를 잘 짓겠지? 가을 겨울에 편해요. 그렇지? 그런데 봄여름에 농사 안 지은 애들은 그냥 가을 겨울에 실업자가 되는 거야. 그런 게 있겠지? 그래서 이 세상은 존재 가치가 우리가 존재 가치가 왜 무너지느냐? 자기 존재 가치가 완전히 무너지는 건 철부지라 그래. 봄여름에 농사를 안 지어 놓으면 존재 가치가 비참해져 버려. 존재 가치가 비참해지면 사용 가치가 떨어져. 그 사람을 쓸 일이 없어 쓸 일이. 존재 가치가 떨어지면 그다음 떨어지는 게 사용할 가치가 없는 사람이야. 그래 안 그래?
10:21
경제 개발할 때는 브르도자만 몰 수 있는 기술만 있어도 사용 가치가 높아져. 그래 안 그래? 서울대 나온 사람보다 사용 가치가 높은 거야. 경제개발 할 때는 돈을 더 잘 벌어. 그잖아? 그때는 서울대 나와 봐야 뭐 교수 자리가 있냐 뭐가 있냐? 차라리 부르도자 기술자가 존재 가치가 더 높은 거야. 그리고 사용 가치가 높아야 존재 가치가 올라가는 거야. 그 사용 가치와 존재 가치는 평등한 거야. 그래 안 그래? 금이 봐. 금 싫어하는 사람이 있나? 사용 가치가 높지? 길에 놔두면 다 줏어 가 버려. 존재 가치가 높은 거야. 그래 안 그래? 그런데 인간이 봄여름을 준비하지 않으면 존재 가치가 제로야. 누가 그 사람이 일꾼으로 쓰겠냐? 라이센스가 없는데. 그럼 라이센스를 봄여름에 쌓아야 되는 거야.
11:16
그래야 가을 겨울에 사용 가치가 높아지는 거야. 그럼 80까지도 직장에서 들어오라고 그래. 70까지도. 그래 안 그래? 그러니까 존재 가치를 높인다는 건 봄여름이야. 인생의 황금기. 알겠지? 어떻게 보면 고난기야. 공부하는 시절이니까. 남은 좋은 옷 입고 다녀도 시커먼 군복 물들인 거 그거 입고 사법고시 본 사람들이 많아. 들어앉아 가지고 잘 옷을 입어 버리면 연애하느라고 공부를 못해. 그러니까 아예 그냥 야 나는 뭐 이런 애야. 그리고 서울대생들 옛날에 보면 전부 군복 물들인 거 시커먼 거 그런 거 딱 입고 서울대 배지 딱 단 애는 공부하는 애야.
12:00
걔들은 사법고시도 붙고 막 그랬지. 그 사람이 자기 사용 가치를 높이려니까 존재 가치도 올라가는 거잖아? 근데 당장 옷은 존재 가치가 없네. 그래 안 그래? 그러니까 그게 청소년 시절은 봄여름은 존재 가치를 높이는 식이지. 지 존재가 높아서는 안 돼. 맞아 맞아. 그렇잖아? 그러니까 봄여름이 중요한 거야. 그래서 계절을 모르고 노는 애 보고 철부지라 그래. 저러다가 저 자식 나중에 거지 된다. 오늘 아침에 나한테 대학 교수가 전화가 왔어. 병원에 입원했는데 병원비가 없대요. 미국 대학 교수야. 박사인데 한국에 와 가지고 입원했는데 병원비가 없대요.
12:41
그 300만원만 좀 도와달래? 그러면 그거 내 아는 교수야. 미국에서는 뭐 영어도 잘하고 뭐 교수지 대학에. 돈 벌어 놓은 거 다 닦아 써 버렀어. 그 사람은 교수라는 존재 가치가 있는데 현시대에 교수가 넘치니까 사용 가치가 떨어지네. 그 사람이 의사였으면 그렇게 나왔을까? 안 되지. 이렇게 존재 가치가 있으면 사용 가치 있는 걸 택해야 돼. 그 가야 되겠지. 그래 안 그래? 그래야 돈을 벌어서 봉사 가치를 높이는 거야. 남을 위해서 봉사도 하고 도와도 주고. 그래 안 그래? 이렇게 존재 가치와 사용 가치와 봉사 가치 이런 게 3개가 높아야 그게 훌륭한 사람이야. 알았지? 그럼 신인은 부모 없이 전쟁 고아라도 어린 시절에 공부 열심히 했지? 농사한테 지은 거야.
13:47
야간만 했잖아? 그러니까 내 존재가 지가 내 지금 내가 사용 가치가 높은 사람이야. 그렇잖아? 그지? 뭐 이런 이런 뭐 1억 평을 금방 만드는 그런 사용가치가 있잖아? 그거 뭐여? 그만큼 어릴 때 철부지 때 철부지가 아니고 똑바로 살았다는 거야. 맞아 맞아. 그러니까 실력이 있는 거야. 실력이 있으니까 존재 가치와 사용 가치와 봉사 가치를 높여. 무료급식을 22살 때부터 지금까지 해왔잖아? 그럼 봉사 가치도 높지? 제일 높은 거는 봉사 가치가 제일 높은 거야. 알았지? 오케이. 되게 중요한 말이야. 이 친구 질문이 아무것도 아닌 것 같아도 내 답이 중요한 답이야.
14:48
그러면 존재 가치가 없는 시절을 놓친 사람들은 청년 시절을 놓친 사람은 신인을 만나면 그게 다 없어지지? 그런 사람은 존재 가치가 높은 사람을 찾아가. 그래 하늘궁으로 와. 그러면 나하고 여러분이 셈셈이 되나 안 되나? 여러분 존재 가치가 올라가는 거야. 또 하늘궁에 건축 헌금 냈지 봉사가치가 무진장 올라가. 레벨 올라가. 그러면 여러분들은 뭐 그냥 철부지가 아니지. 그지? 젊을 때 좀 바람 피우고 놀았더라도 허경영한테 오면 회복이 됐지? 그럼 이거 땡 잡은 거야 한마디로.
15:34
오늘 온 분들 레벨 20무 들어갔죠? 들어가라. 늦게 온 사람도 레벨 20무 들어가라. 요 유튜브 보는 사람들은 레벨 10무 들어가라. 이 영상 오늘 예물 올린 분, 난화분 꽃바구니 바친 분, 신규 모셔 온 분, 정회원 가입한 분, 정회원 소개한 분, 정회원비 증액하신 분, 축복 백궁명패 건축헌금 한 분, 무료급식 한 분, 오늘 잡초 뽑은 분, 봉사한 분, 전부 레벨 10무가 들어가라.
16:21
8촌까지 들어갑니다. 여러분들은 그냥 온 것 같지만 집안 식구들 다 구하는 거야. 우리 박 여사도 레벨 20무 들어가라. 천사 백회 레벨 광체 전신갑주 들어가라. 내가 목소리 작게 하는 건 더 크게 해야 돼. 중풍 치매 파킨슨 암 관절 어깨 허리 무릎 시상하부 150군데 고쳐져라. 가족궁합 직장궁합 사회궁합 100점 돼서 자녀들 결혼 빨리 하고 만나는 사람마다 막힌 일이 다 이루어져라. 돈 문제 부동산 매매 이루어져서 부자 돼라. 지금 들어오는 우리 저 김정훈 원장도 레벨 20무 들어가라. 코로나 독감 없어지고 건강해라.
17:16
이거 되게 중요한 겁니다. 여성 호르몬 100% 남성 호르몬 100% 죽을 때까지 나오고 30년 이뻐지고 30년 젊어져라. 여러분 정말 하늘궁 물을 먹더니 귀는 밝아졌나 봐. 아 귀 되게 밝네. 집에 붙은 귀신, 자동차에 붙은 귀신, 내 몸에 붙은 귀신, 내 자녀한테 붙은 귀신, 내 직장에 붙은 귀신, 내 가게에 붙은 귀신은 다 좋은 말 할 때 떠나라. 평생 비행기 사고 자동차 보이스피싱 신체 재물 사고 나지 마라. 아들 딸 손녀 손녀 공부 잘하고 부모 말 잘 듣고 좋은 남자 여자 만나서 아들 딸 낳고 부자 되고 성공해라. 정말 귀들이 밝다. 내가 던져주는 거 놓치면 레벨 내려가요. 놓치기만 해봐. 내가 다 보고 있어.
오늘의 神人님(8.28)
薰習(훈습)香料(향료)休紙(휴지)香草(향초)
車(차)遲延(지연)遲滯(지체)祝賀(축하)賀禮(하례)콩나물太菜(태채)華嚴經화엄경
若人欲了知약인욕요지三世一切佛삼세일체불
應觀法界性응관법계성一切有心造일체유심조
萬若(만약)基督敎 佛敎 森羅萬象(삼라만상)
一切有神造 偶像(우상)雜草(잡초)癌(암)患者
死刑宣告 精神 靈魂 純粹 節不知(부지)絶壁(절벽)慾心(욕심)忿怒(분노)怨望(원망)訣別(결별)
憤怒(분노)爆發(폭발)愚昧(우매)謙遜(겸손)親切(친절)驕慢(교만)逃亡(도망)暫(잠)成熟(성숙)怨讐(원수)靑山流水(청산유수)
言論(언론)透明(투명)毁損(훼손)視聽(시청)率(율)投資(투자)眞僞(진위)支持(지지)興行(흥행)
魔女(마녀)狩獵(수렵)掩護(엄호)射擊(사격)廣告(광고)生態(생태)犧牲(희생)檢證(검증)被害(피해)弊端(폐단)離間(이간)墮落(타락)自然(자연)破壞(파괴)生存延長 災殃準備(준비)期待(기대)療養(요양)禁治産者금치산자 財産(재산)執行(집행)甚之於(심지어)投資(투자)保護(보호)申請(신청)相續(상속)電話(전화)番號(번호)末年(말년)狀態(상태)허경영神人
許京寧神人讲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