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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隨喜功德다른사람의장점을항상보고칭찬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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許京寧神人讲演

강탄

by 明智 2024. 12. 23.
하늘궁386回(24.12.22)
降誕(강탄)奉祝(봉축)講義(강의)
理論(이론)思想(사상)衆口難防(중구난방)
偏見(편견)赤道(적도)原始(원시)
太陽(태양)팥죽 冬至(동지)祭祀(제사)
四覽(람)告祀(고사)不便(불편)
恒常(항상)中天(중천)公平(공평)不公平(불공평)創造(창조)風土病(병)選擇(선택)
愚昧(우매)靑天霹靂(청천벽력)
癌(암)末期(말기)轉移(전이)精密(정밀)
診斷(진단)驕慢(교만)放恣(방자)
主宰(주재)子息(자식)問題(문제)解決(해결)
名牌(명패)特權(특권)時計(시계)
祖上(조상)移動(이동)發見(발견)再臨(재림)
癌(암)異常(이상)易術(역술)會長(회장)
大統領(대통령)牧師(목사)親兄弟(친형제)
理事(이사)稱讚(칭찬)謀陷(모함)
訪問(방문)弄談(농담)姑母(고모)
放送(방송)出現(출현)親舊(친구)神奇(신기)
區廳(구청)舊把撥(구파발)時價(시가)
景致(경치)瞑想(명상)關心(관심)
氣絶(기절)絶(절)許諾(허락)信賴(신뢰)
湖南(호남)慶尙경상醜行(추행)
最近(최근)明堂(명당)折半(절반)
別莊(별장)千萬(천만)多幸(다행)茶(차)
宏壯(굉장)信賴(신뢰)實際(실제)
糖尿病(당뇨병)鬼神(귀신)氣絶(기절)
折半(절반)偶然(우연)關係(관계)
易術(역술)四柱(사주)財閥(재벌)就職(취직)
實際(실제)着實(착실)特異(특이)判斷(판단)
周邊(주변)詐欺(사기)總裁(총재)觀相(관상)
賴(뢰)依賴(의뢰)男便(남편)尊敬(존경)
宏壯(굉장)西洋(서양)思想(사상)
紅山(홍산)
헬레니즘(Hellenism) 헤브라이즘(Hebraism)
結局(결국)수메르(Sumer)
享樂(향락)差異(차이)基督敎(기독교)
兄弟(형제)慾心(욕심)

• 헤브라이즘

고대 유대교와 기독교 정통을 포괄하는 사조로, 유일신 야훼를 중심으로 하는 신본주의적 관점을 가졌습니다. 구약성경을 근원으로 하며, 신 중심적, 영혼적, 금욕적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 헬레니즘

고대 그리스에서 형성된 사조로, 인간중심적, 육체적 본능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스어로 원래 그리스인 자신을 지칭하던 Ἕλλην(Héllēn)에서 나온 말로, 기원전 4세기 알렉산드로스 대왕이 정복한 비그리스 지역에 그리스 문화와 식민화가 확산된 것을 일컫습니다. 

創世(창세)人類(인류)掌握(장악)逃亡(도망)
審判(심판)

演繹연역
일반적(一般的)인 명제(命題)나 진리(眞理)를 전제(前提)로 하여 보다 특수(特殊)하고 개별적(個別的)인 명제(命題)나 진리(眞理)를 이끌어내는 추리(推理). 경험(經驗)을 필요(必要)로 하지 아니하는 순수(純粹)한 사유(思惟)에 의(依)하여 이루어지며, 그 전형(典型)은 삼단논법(三段論法)임.
한 가지 일로 다른 일을 추론(推論)함. 부연(敷衍ㆍ敷演)하여 말함.

歸納 귀납
많은 사실(事實)의 일치점(一致點)을 구(求)하여 이미 알고 있는 특수(特殊) 사실(事實)로 미루어 일반적(一般的) 원리(原理)를 알아내는 추리(推理).

過程(과정)重要(중요)財産(재산)結果(결과)
成功(성공)失敗(실패)全部(전부)
性品(성품)裁判(재판)損害(손해)目標(목표)
財閥(재벌)良心(양심)宇宙(우주)

匿名(익명)脚色(각색)引導(인도)膳物(선물)
萬能(만능)命令(명령)修行(수행)道具(도구)
物件(물건)移動(이동)四覽(람)盜賊(도적)
結果論者(자)掌握(장악)過程(과정)重要(중요)
乞(걸)奉仕(봉사)演繹(연역)優勢(우세)
歸納(귀납)該當(해당)宗敎(종교)爆發(폭발)
運轉(운전)不安(불안)演習(연습)練習(연습)

人生何處去(인생하처거)
沒落(몰락)漁夫(어부)被害(피해)政府(정부)
一帶(일대)物質(물질)狀態(상태)油田(유전)
禁慾(금욕)環境(환경)混沌(혼돈)
勤儉(근검)節約(절약)物質(물질)愛着(애착)
悲慘(비참)禁慾(금욕)自尊心(자존심)
物質萬能(만능)享樂(향락)操心(조심)

질문:최선우(崔銑友)진인

光合成(광합성)太陽(태양)
吝嗇(인색)하지마라
1物質(물질)2微笑(미소)3稱讚(칭찬)
崔濟愚(최제우)
侍天主 造化定 永世不忘萬事知
(시천주 조화정 영세불망만사지)
眞空妙有(진공묘유)

玄妙之道(현묘지도)侍天主(시천주)
人乃天(인내천) 攝理(섭리)

葉綠素의 二酸化炭素는 光合成으로 酸素가 되고 太陽은 또한  蛋白質 葡萄糖 脂肪 核酸에 모두 關與하여 生命力을 준다 합니다.生命作用의 電子移動은 神人님 暗黑 物質 energy가 主管합니다.結局 모든 植物은 石炭 모든 動物은  石油가 된다고 합니다.殘忍하고 孤獨하기도 한 訓練場 地球는 無常하고 汚物뿐입니다.이는 永生天國에서 驕慢하지 않고  神께 感謝하게 합니다.우리는 人類歷史上 가장 福받아  時期에 맞게 神人님 만나 地獄 地球 卒業하여 完全하고 永遠한 榮光의 白宮으로 갑니다.至極히 작은 者 하나에게 한 것이 곧 내게 한 것이니라(마태 25:40)의 말씀에 反省합니다.이제는 人間使用說明書의 마지막으로 吝嗇하지말고 物質 微笑와 稱讚을 아끼지 않고  菩薩의 慈悲를 實踐해야 겠습니다.天道敎 崔濟愚는 侍天主 造化定 永世不忘萬事知라 하였습니다.眞空妙有의 神人 登場 豫言하셨습니다.質問입니다.
東學이 最高 學問이라 하셨습니다.侍天主와 어찌보면 反對로 들리는 人乃天에 對하여 玄妙之道의  攝理를 주십시요.神人님

玄妙之道현묘지도 開闢(개벽)思想(사상)
眞空妙有진공묘유
鳥足之血(조족지혈)子宮(자궁)腫瘍(종양)
麵(면)軍隊(군대)虛空(허공)窒素(질소)
肥料(비료)常存(상존)餘命(여명)玄關(현관)
財産(재산)盜賊(도적)案內(안내)富者(부자)
倉庫(창고)生命(생명)子宮(자궁)直接(직접)
暗鬱(암울)窮(궁)卽(즉)通(통)
成功(성공)空(공)大統領(대통령)政治(정치)
家難(난)儉素(검소)百姓(백성)
東學 慶州 時計錘시계추命令(명령)
侍天主 造化(조화)創造(창조)永世(영세)
不忘(불망)萬事(만사)知(지)
開闢(개벽)
黨派(당파)自己(자기)
我(아)一人稱(인칭)
二人稱(인칭)三人稱(삼인칭)
我相 他相 錯覺(착각)
存在(존재)더불어살아야
人類(인류)學問(학문)中 最高(최고)
農民運動(운동)
天道敎(천도교)전봉준(全琫準)
農民(농민)運動(운동)보천교(普天敎)
조계사曹溪寺大雄殿(대웅전)甑山道(증산도)
信徒(신도)掌握(장악)統制(통제)法堂(법당)
解體(해체)組立(조립)本官(본관)名脈(명맥)
維持(유지)鳥足之血(조족지혈)
人乃天(인내천)辱說(욕설)
天乃人(천내인)解析(해석)解釋(해석)
産物(산물)
하늘이 사람을 낳았다
하늘없이는 四覽이 存在(존재)할수 없다
太陽(태양)怨讐(원수)
神人(신인)人間(인간)同一(동일)取扱(취급)
四覽(람)은 天 神人의 一部分(일부분)
同格(동격)아니다 差異(차이)儼然(엄연)
嚴肅(엄숙)眞摯(진지)全世界(전세계)
祝福(축복)調節(조절)確因(확인)確認(확인)
聖經(성경)大藏經(대장경)文字(문자)
光體(광체)役割(역할)立證(입증)現象(현상)
證明증명

匿名(익명)意見(의견)衝突(충돌)
天使(천사)同一(동일)正確(정확)
確實(확실)爆發(폭발)誤差(오차)
判斷(판단)基準(기준)鑛泉(광천)
垂直(수직)基準(기준)親舊(친구)
科學(과학)不可能(불가능)富者(부자)
銀行(은행)心情(심정)錢(전)空間(공간)
必要(필요)關心(관심)慾心(욕심)理由(이유)
再投資(투자)財團(재단)現金(현금)
永遠(영원)運營(운영)委員(위원)
賣買(매매)認定(인정)土曜(토요)日曜(일요)

統一場 聯關(연관)關係(관계)脊椎(척추)
負傷(부상)發電(발전)腦(뇌)痲痺(마비)
血管(혈관)神經(신경)複雜(복잡)頸椎(경추)
臟器(장기)五臟六腑(오장육부)治癒(치유)
治療(치료)醫師(의사)依支(의지)
約束(약속)年金(연금)覺書(각서)作戰(작전)
增員(증원)生死(생사)超越(초월)惻隱(측은)
手榴彈(수류탄)榴(류)石榴(석류)
機關銃(기관총)砲彈(포탄)
部隊(부대)白馬(백마)戰爭(전쟁)逸話(일화)
唾液(타액)嘔吐(구토)複道(복도)實際(실제)
健康(건강)狀態(상태)營養(영양)
光體(광체)持續(지속)供給(공급)奇蹟(기적)
檢査(검사)不安(불안)異常(이상)
停車場(정거장)祝福(축복)部分(부분)
生命(생명)

肉體(육체)穩全(온전)四肢(사지)滿足(만족)
壽命(수명)延長(연장)健康(건강)自然(자연)
以心傳心(이심전심)爾(이)我(아)奉仕(봉사)
當然(당연)
응무소주 이생기심(應無所住 而生其心)

범소유상 개시허망 약견제상비상 즉견여래
(凡所有相 皆是虛妄 若見諸相非相 卽見如來)
所有(소유)行動(행동)佛(불)
金剛經 四句偈(금강경사구게)
過度(과도)慾心(욕심)發射(발사)原(원)
位置(위치)準備(준비)疾病(질병)念慮(염려)
結果(결과)歸納(귀납)演繹(연역)

석유왕’ 록펠러 시한부 선고받은 55세부터 나눔의 삶…록펠러재단 등 설립에 아낌없이 투자

“인생 전반기 55년은 쫓기면서 살았다. 그러나 후반기 43년은 정말 행복하게 살았다.”

平價(평가)舞踊(무용)電話(전화)拍手(박수)
全身(전신)甲胄(갑주)
허경영神人

수메르(Sumer)는 서아시아의 메소포타미아 지역에 존재했던 고대 문명으로, 현재까지 알려진 인류 최초의 문명이다. 또한 인류 역사상 최초로 문자를 사용한 기록이 남아 있는 집단이기도 하다. 이 말은 바꾸어 말하면 인류에게 있어서 글이라는 개념과 역사라는 개념이 처음으로 등장했다는 뜻이다.[7] 이라크 지역에 관련 유적이 집중적으로 포진되어 있다.

이밖에 팔레스타인의 예리코나 이집트의 상고대 유적, 20세기의 고고학적인 발견인 튀르키예의 괴베클리 테페 등이 수메르 이전에 등장했을 성읍의 존재를 암시하기도 하지만, 이들은 아직 그 규모와 연대가 제대로 밝혀지지 않았으며, 문명으로 정의할 수 있는 수준이었는지도 역시 검증된 바가 없다.[8] 이는 고고학에서 정의하는 문명(Civilization)과 문화(Culture)에 대한 오해에서 기인한 것이다.

홍산문화(紅山文化)는 B.C.4000~B.C.3000년경 지금의 랴오닝성 서부에 위치하였던 선사시대의 고고문화를 가리키는 말이다. 영문 위키백과에는 홍산문화의 연도를 B.C.4700~B.C.2900년경 까지로 서술하고 있다.

중국에서는 궈다순(郭大順) 이래 홍산 문화의 전기인 랴오닝성 북부 지역인 남만주 지역에 있던 신락 문화(기원전 8000년)부터 홍산 문화(기원전 4000년)를 지나 하가점 문화(기원전 1500년)까지의 문화를 통틀어 요하문명(遼河文明)으로 말한다.

본 문서에서는 홍산문화를 전후하여 신락문화의 상한(B.C.5500)부터 소하연 문화의 하한(B.C.2000)까지를 광의의 홍산문화로서 다루도록 한다.

중국에서는 홍산문화를 요하문화라고도 부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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